온수동입주청소업체 이사 가산동 독산동으로 시작해요

온수동입주청소업체 이사 가산동 독산동으로 시작해요



전세로 2년에 한번 다녔어요.
제가 봤을 때 미장하면서 떨어지는 모래 같네요. 이번 주 주 작업이 창틀입니다 오염이 심해서 작업 속도가 나지 않네요.
약해서 금방 부러지거든요 ㅎㅎ 이미 경험자에요.^^


오염물을 제거하기 위해 강한 힘으로 진행하면 창틀에는 상처가 남을 것입니다.
제가 집에서 생활하는데 천장은 한번도 해본적도, 생각지도 못했던 공간인데요~


전문적으로 하는 업체는 기술적으로는 큰 차이가 없다고 생각하지만 사소한 부분까지 신경 쓰면서 해야 더 높은 만족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음은 안방 발코니입니다.

집안의 모든 수납은 각종 먼지와 분진이루가 빈틈없이 묻어있고 숨어있는 먼지도 있습니다.
하지만 힘들게 내 집을 마련한 것처럼 신경 써야 할 일이 정말 많았습니다.


쑥쑥 밀려나니 속이 후련하네요!
제가 직접 해보니까 왜 그렇게 리뷰가 좋았는지 자연스럽게 알 수 있었어요.
부분에는 이전에 생활하셨던 분의 흔적이 남아 있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좀 더 꼼꼼한 것이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그래도 워낙 오래된 곳이라 샷을 열심히 해도 별로 마음에 들지 않아서 아쉬웠어요.
화장실도 구석구석 모두 깔끔하게 완료되었어요!
실내에서는 마스크를 쓰고 있습니다만, 조금 있으면 실내에서도 마스크를 쓰지 않겠지요?
온수동입주청소가 정도는 아주 양호한 편이에요.


맞춤 케어 서비스로 '소비자 맞춤형'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문에 맡겨 보다 안전한 주거공간에 소중한 가족과 좋은 삶을 권합니다
마음까지 더 예뻐지는 것 같아요.
제 소망이 이루어졌는지, 올해 드디어 내 집 마련에 성공했습니다.
깨끗하게 닦았어요.
집 시설도 깨끗하지만 문제는 이전에 있던 분이 관리를 너무 많이 했다는 것입니다. 먼지가 먼지예요.


새집이기 때문에 창틀은 확실합니다^^오염이 없기 때문에 힘으로^^잘 닦아주십시오.
너무 엉망으로 만들어 도망가는 업체가 많고 사후 처리도 없이 모른 척 하는 곳도 대부분이에요.
입으로 들어가는 음식이 만들어지는 공간이기 때문에 청결도 부분에서 더 민감하고 더 중요하게 해야 하는 공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와 달리 2단으로 시공되어 상부층은 진도가 잘 진행되지 않습니다.
친환경 공법을 활용해 준다고 하니 더 마음이 내키는 것 같습니다.


직접 연락하여 만족스러운 홈 클리닝 서비스를 받은 리뷰입니다.
극명하게 차이가 나는 곳은 대표적인 것이 아무래도 주방 쪽일 것입니다.
확인하면서 남아있는 유해물질이 없도록 배수구 캡은 일제히 분리하여 내부까지 하겠습니다.
틀을 위해 강한 힘으로 진행하면 충격에 약한 창틀에는 상처가 남을 수 있으므로
빌트인 가전의 경우 상담 시 문의 주시면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현관 입구의 신발장은 공사의 먼지와 분진이 제거되어 깨끗한 공간이 되었습니다.


물론 여기에 사용하는 전용 세제가 있어 인체에 무해한 제품으로 세척하고 만약 남아도 자연 분해됩니다.
공사할 때 백시멘트, 분진, 먼지가 뒤섞여 난리네요.
천장 환기구 캡에서 창문은 분리하여 창틀을 깨끗하게 한 후 설치하였습니다.
온수동입주청소를 통하여 가스 렌지도 꺼내 두껍게 쌓인 기름때를 제거했습니다.
또 사장님과 팀원들이 젊으니까 확실히 에너지가 넘쳤어요.


바닥 오염이 심해서 나중에 차이가 많이 나거든요.
비교 사진을 볼까요?
부엌 후드에는 먼지가 꽤 쌓여 있어서, 수건으로 깨끗이 닦아 냈습니다.

방음은 잘되는것같아요~ 기름때와 찌었을때가있어요~ 바닥에는 끈적끈적한 느낌이 드네요~-.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실천합니다
콘센트에도 공사시 먼지가 많으니 반드시 닦아주세요.
하나하나 탈부착 가능한 모든 장소는 분리하여 작업을 합니다.
화장실에는 공사먼지와 분진가루가 있고 타일부분은 하얗게 부착되는 것이 백화현상입니다.


마감시 함께하지 못한 고객님입니다. 사진으로 마감을 전합니다.
서랍 바닥에 실리콘이 붙어 있습니다.
새 집은 분진과 먼지가 정말 많이 있어요.

분진이 조금 남았어요. 기분으로 조금 먼지를 빨아들여 닦으면 깨끗하게 클리어합니다.(웃음)
푸드레인지는 검정색처럼 변했고 약품도 많이 써서 겨우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었어요.
가능한 모든 것을 닦겠습니다.


또한 굴곡진 부분은 도구를 활용하여 깊숙이 디테일을 주었습니다.
묵었을 때는 예상했지만 베란다가 확장되지 않은 곳이라 창문과 베란다가 정말 많네요.
묵었을 때가 많지 않을까 걱정하면서 현장에 도착합니다.
이전 거주자들의 생활 흔적이 많이 남아 있는 주방 싱크대, 특히 싱크볼 속 물때입니다.
작업 전후에 보여드리기에는 좋은 예가 될 수 있습니다.
창문은 시스템상입니다.
가정이기 때문에 전등은 천장에 있고 잘 보이지 않는다는 이유로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

니다.
설명은 그만두고 바로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온수동입주청소시 먼저 연락처를 받아 현장을 방문해 주셨습니다.
화장실이에요. 어제 하루 사용했는데 변기도 막혀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저희가 깨끗하게 해줬어요!
새 집이나 리모델링한 집에 살고 계신 분들은 한 번쯤 들어보셨을 겁니다.
저희 가족도 저희 집에서 편한 생활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참 좋았습니다!
대피 공간에 걸레가 기름으로 칠해져 있네요~!
올해는 정말 좋은 일만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는데요!


인체 단백질일 때입니다. 물때, 기름때 등 복합요인이 많은 욕실은 전체 물세척과 함께 입니다.
막상 그가 직업이 돼서 매일 하다 보니까 어렸을 때 부모님께 매일 듣던 그 말이 사실이었구나 느껴져요.
앞으로는 계단을 더 예쁘게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바닥 먼지는 마감하고 가라앉은 먼지등입니다
오히려 공사로 인해 발생한 분진분, 화학물질이 뿜어져 나오기 때문에 차라리 클리닝 작업을 한 후에 거주하는 것이 낫다고 할 수 있습니다.공사 먼지가 실내 벽지나 붙박이 등에 그대로 붙어 있기 때문에 잘 제거해야 합니다.
본사 직영 직원이 현장에 파견되어 현장에 대한 진행하면서 전후 비교 사진까지 남기고 있어 신뢰를 기반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온수동입주청소로써 싱크대 상판과 아일랜드 식탁도 먼지와 분진가루도 제거한 후 깨끗하게 만들었습니다.
작업을 의뢰받아 달리 배정하는 방식이 아닙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