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무안군입주청소 업체 이사 배관공사

전남 무안군입주청소 업체 이사 배관공사 
 
거주청소, 입주청소, 이사청소, 부분 청소, 인테리어 후 청소 등 청소가 필요한 곳이라면 최대한 고객님과 일정과 작업에 대해 조율
이렇게 새로 오른 아파트 실내를 하는 게 쉬운 일이 아니라는 사실을 아주 잘 알고 있었거든요.


이러한 유해 물질을 제대로 제거하지 않으면 새집 증후군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떼어내는 과정에서 흠집이 나지 않도록 조심해서 작업을 해야 합니다.


사진처럼 타일로 측면까지 깨끗하게 제거하지 않으면 내구성도 높아지고 변색이나 곰팡이도 생기지 않네요.
선반, 서랍은 모두 개방 및 분리하여 틈새에 있습니다.
집안으로 들어오는 공기가 더 상쾌하게 느껴질 거예요.


아직 소중한 고객을 향해 달려가야 할 현장이 많이 남아있기 때문입니다!

보통 다른 청소업체의 경우에는 외주사를 운영하는 것을 많이 보실 수 있을 겁니다. 
화재의 경우 절대 일어나서는 안 되지만 부득이하게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현장의 연기와 분진은 정말 상상을 초월합니다.

항상 방문하다 보면 싱크볼 부분에 오염이나 스크래치가 있는 경우가 많아서 사진을 찍어 둡니

다.

무안군입주청소는 쓰레기의 양, 종류, 오염도에 따라 비용이 측정되며 사진을 보내주시면 예상 비용 안내가 가능합니다.
 방충망의 작업 분진을 제거하면서 창틀 및 창문의 작업을 진행합니다.
갑작스러운 사고 소식에 어디서부터 어떻게 정리하고 처리해야 할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저는 정말 만족스럽고 주변 지인들에게도 추천합니다.
주방에 싱크대, 하부 선반, 벽면 타일, 전체적으로 먼지와 기름때로 오염되어 있네요.


주방 하부 수납고 상단입니다.
후드 필터 탈거하니 누렇게 오염되어 있네요 기름때 청소하였습니다
저희가 찾아가는 곳 대부분이 이런 상태로​ 입주는 포세린타일의 얼룩과 오염을 깨끗하게 제거할 수 없다는 현실을 보여주는 대목이죠.
큰 평수 아파트가 아니면 쉽다고 생각하면 오산이에요.
고객님에게 행복한약속을 하였기에 오늘도 즐겁게 클리닝 서비스했습니다
바닥 타일이나 벽면 타일에서 묻어나는 백시멘트 제거는 그에 맞는 약품을 이용하여 실시합니다.


천장에서 벽면, 바닥까지 꽉 찬 공사 먼지 가루를 놓치지 않고 열심히 했네요.
작업 맡겨주시고 진행해온 현장 소개해드릴게요!
이 위에 떨어진 먼지도 놓치지 않고 닦았네요.
타일 사이 줄눈에도 곰팡이가 피어있었는데요.
무안군입주청소로써 집기나 수납을 분리하여 주방의 분진이나 먼지를 확인합니다.
보다 꼼꼼하고 청결하게 진행된 현장입니다


여러분들이 조금이나마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근데 한 곳 정도는 알아둬서 나쁠 건 없을 것 같아서 오늘 올려볼게요.
창틀은 시간도 많이 걸리지만 모서리 부분이나 물구멍까지 완벽하게 닦았네요.
전문가가 구석구석 청소하기에 쾌적한 상태로 오랜기간 유지가 가능하고 청소로 인한 직원들의 부담을 줄일 수 있기에 업무의 능률도 오른답니다


공사 후 분진이 엄청나게 생긴 상태라 블로그 통해 문의 주셔서 진행 하게 되었는데요

이것보다 더 예뻐질 수 있을까요?
하지만 외주사를 운영하게 되면 현장을 제대로 살피지 못하는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이 들어갈 정도로 공간이다 보니까 안에서 닦기가 굉장히 힘든 포지션이기 때문에 몸을 비틀면서 노련하게 닦아봤습니다.^^
아파트주민 이외의 차에는 주차비가 따로 받더군요. 입주민이 미리 주차귄을 발해주시셔야됩니다.


정말 사이다 같은 걸로 저희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것 같아요!
급작스럽게 일요일 오전에 하셔야 한다 하셔서 아침일찍 방문을 드렸습니다.

원래 어제 끝났어야 했는데 예정대로 끝내지 못했대요.
하면 할수록 배워야 할 것도 많고 힘든 일이기도 합니다.


특히 많은 분들이 나중에 너무 만족한다는 리뷰를 보고 선택하셨네요.
무안군입주청소는 이렇게 하지 않으면 도저히 나올 수 없는 결과네요.
물론 품질도 다릅니다. 올바른 선택은 고객이 수행해야 합니다.
고객 확인 및 필요시 현장에서 즉시 A/S가능 모든 확인 후 잔금입금 및 철수
구석구석 빠짐없이 섬세하게  진행했어요


 확실하게 말씀만 해주시면  더욱 깨끗하고 깔끔하게  됩니다
현장에서도 보여서 꼼꼼하게 전용 솔과 세제를 이용해서 닦았어요.
우선 진행 전 휴양지, 오염도 확인 후 파트별로 나눠서 정확하고 신속하게 진행합니다.
 점점 늘려가게 되는데요.

수납장에 먼지도 제거합니다 
집안의 쓰레기와 음식입니다. 잡동사니까지 전부 폐기처분할게요.
빌트인 오븐도 빼놓치 않고 풀청소를 진행합니다


싱크대상판은 밝은색상으로 되어 있습니다,

어떤 것이든 비치해 두고 싶은데 단 하나라도 두고 싶지 않은 공간으로 바뀌었네요.
걱정도 했지만 끝나고 확인하러 가보니 예뻐서 문제 하나 없었어요.
무안군입주청소로써 화장실의 더러운 세월의 흔적과 낡은 물때도 깨끗이 지워버렸네요.
오늘은 화장실 2곳과 현관입구 육안공사를 했네요.


최근 지어지는 신축 건물들에도 갈수록 다양하고 많은 수납공간이 만들어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행복은 조금씩 조금씩 찾아오거든요 행복은 어디서 뚝 떨어져 내게오는게 아니거든요

후드 외부에도 노란 먼지에서 이물질이 잔뜩 앉아 있던 상태였지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