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청소업체 가수동 후기

오산시청소업체 가수동 후기
  
그리고 바닥이 바닥으로 되어 있었는데 이런 바닥은 미세한 틈이 있네요.
리모델링 후 입주청소는 분진/백시멘트 자국 제거가 관건입니다.
넓은 공원을 끼고 있어 일상의 쾌적함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작업을 해야 하는 상황에서 그런 가격 협상을 하는 것도 도리가 아니라는 것을 잘 알고 있군요. 직업적 디라미긴 해요.
집안의 쓰레기와 음식입니다. 잡동사니까지 전부 폐기처분할게요.
석회와 페인트, 새로운 가구의 냄새도 머리가 아팠기 때문에 새집 증후군의 탈취에 관심이 쏠렸습니다.
완료된 뒤에도 바로 퇴실하지 않고 고객님과 검수 진행 후


청소대행을 맡기시려면 먼저 나에게 필요한 서비스가 무엇인지 아셔야 합니다.
이번에 방문한 현장은 바닥부터 벽면, 주방, 침실, 화장실 등 집 전체에 공사가 진행된 세대입니다.
각각의 작업현장에 맞게 공간을 파악하여  거기에 맞게끔 작업을 딱딱 진행해주셔서 아주 효율적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귀중품을 제외하고 나머지는 모두 폐기 처분하고 빈집으로 만들어 새 사람을 맞이하게 됩니다.


오산시청소업체는 다른분이 먼저 예약을 하시면 예약이 어렵다보니 미리 예약을 해주셔야 원하시는 날짜에 청소 가능한점 참고해주세요 
 진행하면서 있었던 일과 청소에 대한 부분을 여러분들께 공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벽에 붙어 있는 분진과 각종 집기시설에 내려 앉은 분진들을 꼼꼼하고 확실하게 제거 해드리기위해 청소해드렸습니다
앞뒤 오염을 꼼꼼히 제거하고 기름때와 오염을 친환경 세정제로 녹입니다.


그 이유는 일하는 직원들이 전문 교육이수과정을 받았기 때문에 청소 서비스의 디테일
식탁 같은 거... 예쁜데요?
​연식이 오래된 곳이라 오염은 심했지만 최선을 다해  진행했습니다^^
드디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전체적인 공간의 오염 상태를 파악해보니 주방에도 기름때가 묻어있고 퇴색된 부분도 꽤 많았죠.


급작스럽게 일요일 오전에 하셔야 한다 하셔서 아침일찍 방문을 드렸습니다.
항상 최선을 다해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님께 높은 만족도를 드리고 있으며 고객님의 소개도 많이 받고 있습니다.
그 다음 사람이 기분 좋게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시공팀과 동선이 겹치지 않게 조정 후 진행하겠습니다.


오르구타와 곰팡이 전용 친환경 세제로 꼼꼼히 닦아내고 세척해서 깨끗한 베란다, 세탁실로 만들었네요.
그렇게 세세한 모습을 보니까 싱크대 어디든지 살균이 돼서 제가 어디를 만져도 안심이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고객님께서는 저희 블로그를 보시고 의뢰해주셨는데요.
오산시청소업체시 걸레가 딱 맞아서 한쪽은 겨우 벗길 수 있어요.
싱크대상판은 밝은색상으로 되어 있습니다,
특성상 대창이 많은데.. 창틀 오염도 심각해서 정말 오늘 땀을 배로 흘렸네요!


깨끗하게 닦아주셨네요.
시간이 너무 짧으면 제대로 된 청소를 할 수 가 없으니 사전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창틀에 시멘트나 흙먼지 등을 주걱과 함께 친환경 약품을 이용해 구석구석 깨끗하게 해드렸네요.
세월의 흔적을 남기는 것이 아니라 준공 시 발생한 분진이나 각종 먼지를 일으키는 것입니다.
이 위에 떨어진 먼지도 놓치지 않고 닦았네요.
 분해도 일반적이지가 않습니다. 정확한 연장과 도구가 꼭 필요하답니다.


탈거를 해야 안쪽에 숨어있는 오염까지 모두 제거가 가능하답니다
욕실은 가장 청결해야 하는 장소이기 때문에 위생에 관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이는 장소입니다.
한 후에는 위와 같은 공사 흔적이 그대로 남아 있는 상태에서 사용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의뢰한다고 해도 청소할 수 있는시간이 어느정도 확보가 되어야 합니다.
업체 선정 시 다음 세 가지를 살펴보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깨끗한 집을 더 깨끗하게 하는 것이 더 어렵지만 그 어려운 일을 다시 해내야 전문업체입니다.

그런데 신혼집은 직접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힘든 정도가 아니라 분진 같은 화학물질까지 제거하고 꼼꼼하게 해야 한다는 점에서 놓칠 부분이 생길 확률이 있네요.
이런 경우도 극세사 걸레로 한 방향으로 꼼꼼히 닦아내면서 얼룩이 보이지 않게 되었습니다.

과연 해야 할까요? 고민을 많이 하고 궁금한 부분 중에 하나입니다.
그래서 저희 같은 전문 업체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오산시청소업체로써 싱크대에는 물때가 있어서 더러워요.

한달 전에 소문을 듣고 예약을 해주셨는데요.
너무  좋네요.
위생과 청결에 조금 소홀한 부분이 있어서 전문업체를 통한 대대적인 돌봄을 진행해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먼지가 너무 많은 곳에서 작업 후 목이 아플 정도였네요.
안쪽은 기름에 뭉친 먼지여서 정말 닦아내기가 녹록치 않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칭찬을 가장 많이 받는 공간이 아무래도 주방인 것 같습니다.


천장에서 벽면, 바닥까지 꽉 찬 공사 먼지 가루를 놓치지 않고 열심히 했네요.
주방 공간도 공사 진행하다 보니 분진, 먼지가 꽤 많이 있었네요.
신발장도 선반을 내밀면 자로 잰 듯한 흔적이 나타나네요.
세월이 흐르면 오염이 되겠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줄눈 시공을 하시게 되면  다르겠지요~
그러나 새로운 시작이라는 설렘과 깨끗해진 집을 보며 느끼는 보람.
주방은 조리를 하는 공간인 만큼 코팅은 선택이 아닌 필수인 것 같아요
시간을 더 넉넉하게 두어 더 꼼꼼하고 더 정교한 청소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소개로 갔으니  어깨의 부담을 한껏짊어지고 열심히도 닦아내었더랍니다.


사진을 보시면 베란다 청소전 타일 구석에는  '묵은 때'가 있고, 장판에는 높은 오염도가 보입니다.
전체적으로 오염이 너무 심한 상태였네요.
오산시청소업체는 가구가 있었을 이곳에는 몰딩, 걸레대 부분에 먼지가 많이 쌓여있었네요. 예쁜 걸레가 닿자마자 회색으로 변하네요!
입주 청소이지만 신축 아파트이기 때문에 청소 포인트는 먼지 및 공사 분진 제거에 두고 진행합니다!
새로운 작업자의 경우 놓치는 부분이 있거나 미흡한 부분이 있을 수 있으므로 항상 고정 멤버로 진행합니다.
양과 분리해야 할 종류를 확실히 파악해서 고객님께 솔직하게 전달하고 있네요.
청소후 줄눈 부분이 오염되었는데 깨끗이 청소 되었지만 앞으로 관리가 쉽지 않아서 줄눈 작업을 요청 하셔서 하였습니다.
화장대와 붙박이 안쪽에 톱밥과 먼지가 많아서 제거 후 깨끗하게 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