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이사청소업체 기장군 장안읍 잘하는곳

부산이사청소업체 기장군 장안읍 잘하는곳

 

전문인이 되기 위해서 세정제에 대해 공부하고 실험하고 접목시켜보고 효율적인 방법을 찾았으면 좋겠습니다.
업체의 방식은 각 공간에 따라 다른 방법과 도구를 사용하여 수행되어야 합니다.
후드 묵은 때. 기름 때들.. 전용세제로 기름 때 녹이고,..


굴곡지고 구석구석에 있던 오염물은 전문도구를 사용해서 다 제거했네요.
주방 공간도 공사 진행하다 보니 분진, 먼지가 꽤 많이 있었네요.
저희도 이런 날 작업을 하면 얼굴과 온몸에 땀이 줄줄 흐릅니다.
오랫동안 비어있고 사용하지 않은 집이라 여기저기 먼지가 엄청났네요!


관리가 좋지못한 부분을 보완하고자 필요에 따라 미리 진행들 하시면 오랫동안 관리가 편해짐을 알게된 이유 이지요.
다행히 이번 주 일요일은 쉬는 날이라 밀린 포스팅에는 관심이 없지만 공지할 겸 인사드립니다.
부산이사청소는 거실 창문은 손때로 더러워져 있었네요.


청소 예약 하루 전날 담당 팀장님이 연락와서 대략 몇시부터 시작할 거고, 자기가 보고 청소시간이 얼마나 걸릴지 알려주면 그 시간에 맞춰 와서 확인 . 
​우선 집안전체를 살펴보고 청소할 구역을 나누어서 청소를 진행하였습니다 
내가 만족할 때까지 무상으로 A/S가 되는 곳이라서 너무나도 마음에 들더라구요
손이 닿지 않는 곳 틈새 공사 먼지 작업하는 영상입니다!!
​화장실은 사용하실 때 얼룩이나 물때가 정말 쉽죠?


늘상 자주가는 신축아파트보다는 조금더 신경이 쓰는듯(?)한 느낌이에요.
난방을 때고, 히터를 틀때가 오니 밀폐된공간에서 지내야 합니다.
대부분 고소 작업이 이루어집니다.
싱크대 하부장을 생각해보면 각각 모든 음식이 조리되고 보관되는 장소이기 때문에 쉽게 더러워지는 경우가 많아
친환경 전문도구를 이용하고 있군요.

정리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네요.


절수 페달이 있는 곳은 전혀 움직이지 않고 보이는 곳을 흡입하는 것이 최선이었습니다.
특성상 따로 빛을 내는 작업은 필요 없지만 꼼꼼히 해야 광택이 살아나기 때문에 열심히 작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깨끗한 집을 만들기 위한 일차적으로 제거해야 할 부분을 먼저 확인하고 있네요.
입주를 앞두고 계신 모든 분들 미리 입주 축하드립니다.


부산이사청소로써 저는 정말 만족스럽고 주변 지인들에게도 추천합니다.
새로운 집이 아니라 구축하는 건물로 하면 분명 더러운 부분이 있을 것이고 각종 세균이나 오염물질이 있으니까
조금만 지나면 분진가루나 먼지들이 새어나와 겉으로 보이고  다시 쌓일 수 있기 때문에 고객님이 사후에도 깨끗하게 느끼실 수 있도록 청소합니다.
스위치도 위아래로 바꾸면서 깔끔하게 구석구석 닦았네요.


수납장과 선반도 모두 탈거해서 말끔하게 작업해드렸습니다 
그런데 신혼집은 직접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힘든 정도가 아니라 분진 같은 화학물질까지 제거하고 꼼꼼하게 해야 한다는 점에서 놓칠 부분이 생길 확률이 있네요.

들어가기 이틀 전쯤에 약속을 했는데 당일 오전 8시쯤 일찍 퇴근했네요.
경험이 많습니다.
일반 알바생들이 아닌!! 정식 교육을 받은 젊은 정직원들로만 구성되어 있는 곳이라서 믿음이 팍팍 가더라구요!


 전문으로 진행하는 전문업체로 소규모 주거공간 청소전문 업체 이며 하루 한집만 깐깐하게 정성과 노력을 다해 내집처럼 진행해드려요.
안그래도 입주하면서 ... 하... 너무 신경쓰이는 부분들이 많아서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사장님께서 중간에 피드백도 해주시고 특히 먼지 나는 부분도 체크하고 신경 쓰시네요.
따라서 비용이 너무 비싸다고 생각되신다면, 어떤 청소를 도와주는지


기름때를 제거하고 주방의 모든 타일과 바닥의 모든 집기류가 가능합니다.
주방은 조리를 하는 공간인 만큼 코팅은 선택이 아닌 필수인 것 같아요
여기는 창틀 모양이 일반 창문이 아니라 분할창이에요.
부산이사청소를 만족하실 수 있도록 더 노력
세탁실에 바닥은 전용약품으로 거품세척합니다


이런 부분을 보면 생활습관이 어느정도 유추가 되는데 음식물의 경우 벌레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특히나 주의를 해야하는 부분입니다.
천장 벽면 먼지제거 및 이물질제거
찾아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손으로 더 예뻐진 집에서 가족 모두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이렇게 결과를 가져오면 좋아해주시는 손님이 계십니다.


이러한 부분도 직접하면 너무 너무 힘든 작업인데요~
차가운 얼음물로 물놀이는 정말 시원해보이네요.
전기 누전으로 화재가 발생하여 긴급 철거부터 인테리어입니다. 까지 한번에 작업을 진행한 곳이었네요.
고객님들께서 문의시 청소는 몇시쯤끝나나요?? 이렇게물어 보시는분들이 많은데 끝나는 시간은 현장을가봐야 답이 나옴니다 
과연 해야 할까요? 고민을 많이 하고 궁금한 부분 중에 하나입니다.


욕실은 도자기나 수전류에 스크래치가 발생하지 않도록 부드러운 수세미를 사용하여 공사분진을 최대한 제거하고 있네요.
시공공간이 굉장히 깨끗해지기 때문입니다.
다만 어느 정도 세월의 흔적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시공하면 아무리 오래된 아파트라도요
바닥청소


 건축자재에서 확인하기 어려운 유해물질로 호흡기나 피부질환을 유발시키기에 가족의 건강을 위협합니다.
글씨를 쓸 수 있을 정도로 거울이 더러웠어요.
부산이사청소는 기름때와 오래된 먼지가 보이지 않지만 공사분진 또한 불쾌감을 조성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창틀에 시멘트나 흙먼지 등을 주걱과 함께 친환경 약품을 이용해 구석구석 깨끗하게 해드렸네요.
이렇게 하려면 분리 분해 방식이 꼭 들어가야 해요.


최근 지어지는 신축 건물들에도 갈수록 다양하고 많은 수납공간이 만들어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문의가 대부분 알아서 정리하려다 보니 막막해서 문의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셀프로 하실 경우에는 이런 부분까지 신경 쓰기가 어려우니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시길 권장합니다.
떼어내는 과정에서 흠집이 나지 않도록 조심해서 작업을 해야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