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입주청소 사당 진관동 퇴거 이사청소업체

노량진입주청소 사당 진관동 퇴거 이사청소업체
 
공사중 발생한 시공분진과 외부에서 날아온 오염물이 앉아 있는 창틀입니다.
하면 할수록 배워야 할 것도 많고 힘든 일이기도 합니다.
 특히 전문적인 해체 작업이 필요하기에 전문가가 아니라면 꽤나 난이도가 있는 수거작업에 속한답니다~


욕실은 도자기나 수전류에 스크래치가 발생하지 않도록 부드러운 수세미 사용하여 공사분진을 최대한 제거하고 있어요
주방의 경우 기름을 자주 사용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구석구석 찌었을 때가 많네요.


창틀을 닦는 시간이 꽤 걸리지만 더러운 창틀을 용인할 수 없네요.


폐기할 양이 많아 사진이 어려우실때는 무료로 방문견적을 드리니 안심하세요~^^ 
과연 해야하는걸까 ? 많이들 고민도 하시고 궁금해하시는 부분 중 한가지 입니다.
생각지도 못할 정도로 잘 되어 있어서 신혼집 같은 느낌에 우리 모두 만족하고 귀가했어요.


진공 작업과 오염을 제거하는 작업을 완료한 후 살균세척을 아주 확실하게 해 주는 최첨단 장비로 마무리 했어요
노량진입주청소는 욕실 마무리가 되면 물기 제거와 충분한 환기 후 욕실 마무리 합니다.
사무실하고 가까워 아침 8시에 현장에 도착하여 진행하였는데 날도 덥고 습하고
구석구석 안쪽까지 가라앉은 분진의 제거가 정말 중요합니다


주방 공간도 공사 진행했기 때문에 분진이루, 먼지가 상당히 많이 있었어요.
발 단위로 많이 오는 만큼 집집마다 넓은 주방에서 조리하는 주부들이 항상 있을 겁니다.
항상 방문해 보면 싱크볼 부분에 오염이나 스크래치가 있는 경우가 많으므로 사진을 찍어 둡니다.
베란다 쪽 창틀과 바닥에는 잔해가 많이 보이네요.
바깥일을 마치고 집에 왔을 때 깨끗하게 정리정돈 되어 있으면 기분이 좋아지겠죠!!


아직 소중한 고객님들을 향해 달려가야 할 현장들이 많이 남아있기 때문이죠!
직접 오시지 못하시기에 더욱이 꼼꼼하게 작업을 해드려야겠어요
적은 양일때는 사진이나 전화상담으로 상담을 드리기도 한답니다~^^
한달전에 소문을 듣고 예약을 해주셨는데요.
이런 날 하다보니 온 몸에 땀이 비 오듯 줄줄입니다..
거울에 뭐라고 쓰여졌는지 알아볼 수 있을까요? 


떼어내는 과정에서 흠집이 나지 않도록 조심해서 작업을 해야 합니다.
노량진입주청소를 통하여 조명기구나 콘센트의 전원에 접촉되어 누전이 발생해 전기에 의한 화재로 발생하기도 하고,
오늘도 비가 오는 하늘에 시원한 바람이 부는게 기분이 너무 좋아요!
화장실도 지저분 하구요 쓰레기는 많이 없지만, 와 정리가 필요한현장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 중요하다고 할 수 있어요.


이런 부분은 좁아서 평소에 신경쓰지 않기 때문에 더럽고 오염된 집이 대부분인데요..
  순간 조금이라도 하아~하고 놀란 자신을 반성했어요.
한사람이 들어갈 만큼 공간이라 안에서 닦이가 너무 힘든  포지션이라 몸을 틀어가며  노련하게 닦아보았어요^^
수납은 보이지 않는 곳까지 제대로 진행하기 위해 기로에 서 있는 먼지 흡입합니다. 해도 한번에 개운치 않으니깐요
전국적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식당 후드 기본으로 하며
 ​더 심하게 된 거 같은데 이렇게 더러웠던 부분들까지도 다 살펴주시고 해주시는 거 보니까 너무 신기

했어요.
위생적이고 깨끗한 욕실 상태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합니다.
이런 경우에도 극세사 걸레로 한 방향으로 꼼꼼히 닦아내 얼룩이 보이지 않게 되었어요.
이 위에 내려앉은 먼지도 놓치지 않고 닦았어요.
고객님께서는 그냥 깨끗해지시겠지만 세대마다 수십가지의 오염, 오염 등...
그 후드과정을 공유해드리고자 합니다
방식 중 탈부착은 반드시 해야 하는 과정입니다.
노량진입주청소를 통하여 아마 가구가 있었을 이곳에는 몰딩, 걸레받이 부분에 먼지가 많이 쌓여 있었어요. 예쁜 걸레가

 닿자마자 회색으로 변하네요!
​흔적들이 가득 묻어 있는 집기류들이라서 건강상에 피해 입지 않도록 보호장구 잘 착용하고 작업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제 자신도 100% 만족하지 못한다는 것을 너무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기대치 낮춰 맡긴 이유지만 경험해보니 전문가는 정말 믿어도 좋았어요.
 후에는 사장님과 함께 둘러보면서 체크체크!!
부분에 낀 먼지가 정말 많은 것으로 알고 있긴 한데 직접 찍은 사진 보니까 어마어마하더라고요.


​연락주시면 집안에 있는 모든 물건을 조심스럽게  신경을 써서 들과 의논을 하고  신속하고 깔끔하게 정리 해드립니다.
새 집이 아닌 구축 건물에 하면 분명히 지저분한 부분이 있을 것이고 각종 세균이나 오염물질이 있기에
베란다 사진입니다. 이곳은 바닥 타일에 사진에는 보이지 않는 페인트 자국이 있었어요.
확실히 신축은 분진 아니겠습니까! 
깨끗한 집을 만들기 위한 일차적으로 제거해야 할 부분을 먼저 확인하고 있어요.


물론 품질도 다릅니다. 올바른 선택은 고객이 해야 합니다.
노량진입주청소는 우산꽂이도 클린 확인! 내가 잘 해줬다면 안되요~ 하나씩 살펴봐야겠어요.
각종 공사의 먼지나 잔여물, 오염, 유해물질을 제거합니다. 
창틀의 먼지는 물론 창문도 잘 되어 있고 욕실과 화장실 세면대 안쪽과 욕조 안쪽, 하수도 구멍 부분도 깨끗하게 되어 있었어요.
 고민이시라면 주저마시고 전화주세요 깨끗이 해 드립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낮 기온이 상당히 올라서 슬슬 에어컨을 켜는 날씨인 것 같네요.
칼집이나 후드 필터 배수구 부품들 또한 세척과 건조과정을 거친 후 조립하고 있어요
아픈 집은 죄송하지만.. 평단가가 조금 오릅니다. 시간과 인력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결정하니 집 전체 인테리어 효과 주며 고객님의 취향으로 분위기 빠르게 전환하실 수 있어요
오래되고 낙후된 공간이어도 깔끔하게 새로운 모습으로 바뀌는 효과가 있는데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