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화동입주청소 공덕동 마포구 신축 이사청소업체

도화동입주청소 공덕동 마포구 신축 이사청소업체
 
고객님께서 냉장고 도 요청해주셔서 함께 했어요
직접 진행하지만 무엇보다 아주 꼼꼼하고 깨끗하게 예약하신 모든 의뢰인 분들에 집을 살펴드리기에 믿어주시는 것 같아요.
손님 댁은 규모도 커서 해야 할 부분이 광범위하게 많어요.


이런 경우 잘 못 하면 스크래치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최대한 조심해서
전반적으로 집안을 한 바퀴 돌면서 부분 진행 방법에 대해 다시 한번 자세히 설명해 줬어요.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해주시고, 검수 진행했는데 손이 잘 닿지 않는 곳까지도 완벽히 되어있었어요
​큰 평수의 아파트가 아니라고  쉽다고 생각하면 오산입니다.


결정하니 집 전체 인테리어 효과 주며 고객님의 취향으로 분위기 빠르게 전환하실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나중에 꼼꼼히 했기 때문에 하자체크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나중에 하자체크 꼼꼼히 해준다고 합니다.
욕실은 도자기나 수전류에 스크래치가 발생하지 않도록 부드러운 수세미 사용하여 공사분진을 최대한 제거하고 있어요
절수 페달이 있는 곳은 전혀 움직이지 않고 보이는 곳을 흡입하는 것이 최선이었어요.


그리고 아직까지 일을 한다면서 다른 업체와 다르다고 전화번호 물어보실 때가 많답니다.
도화동입주청소는 창틀 모서리도 손으로 파내어 깔끔하게 작업합니다.
그럼 어디 업체에 맡기느냐~~당연히 경험 많은 저희죠
오늘은 화장실 두곳및 현관입구 줄눈시공을 했어요
깔끔하게 작업하도록 하겠어요.


  순간 조금이라도 하아~하고 놀란 자신을 반성했어요.
환기구, 배수구 분리하여 세척하고 건조 후 살균, 소독까지 실시하였어요.
에어컨 주변의 이물질도 모두 하여 위험에 노출되지 않도록 잘 점검해 드렸어요.
그동안 오염도가 심했던 집 작업을 많이 했는데 오늘은 운이 좋은 날이네요.
특성상 현재 거.주 중이신 공간이기 때문에 조심스럽게 공간을 작업해줘야합니다


 사용을하던 물건들이 하나하나씩 정리되어지는 것을 지켜보는 가족들의 마음이 얼마나 슬프고 맘이 쓰리는 것을 너무도 잘 알고있어요.
생각지도 못할 정도로 잘 되어 있어서 신혼집 같은 느낌에 우리 모두 만족하고 귀가했어요.
그 후드과정을 공유해드리고자 합니다
면적의 차이가 있긴 하지만 결코 쉽지않은  현장이랍니다.


소비자들은 당연히 저렴하고 잘하는 업체 찾기 원합니다. 
사고의 현장에 많은 경험으로 노하우가 많은 분들이 진행을 하고 있어요. 
하지만 한번만 닦아 놓으면 그것 또한 몇 년 동안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을 겁니다.


저렴하고 요금이 싼 업체와 정상적으로 영업하는 업체도 다릅니다. ​
도화동입주청소로써 전문적인 관리 진행할 수 있는 업체의 선택은 매우 중요하게 되겠어요.
와 정리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어요.
깨끗한 집을 만들기 위한 일차적으로 제거해야 할 부분을 먼저 확인하고 있어요.
예약 및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특히 많은 분들이 나중에 너무 만족스럽다는 리뷰 보고 선택을 하셨어요.
글씨가 쓰일 정도로 거울이 더러웠죠.
창틀 전용 클리너 사용하여 부드러운 수건으로 반복적으로 닦아냈어요.
진짜 잔소리안하면 다행이다 했는데 진짜 극찬하길래  정말 잘 하는 업체이구나 싶었답니다 
베란다 쪽 창틀과 바닥에는 잔해가 많이 보이네요.
이것보다 더 예뻐질 수 있을까요?


대형 화재 같은 경우  한 번의 로 완벽한 결과물이 나오긴 어렵어요.
전체 거주자분들의 흔적이 고스란히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주방후드 윗면엔 기름때가 많이 있어요
전국적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식당 후드 기본으로 하며
 그리고 화장실 벽면을 스르르 전체적으로 쓸어봤어요~ 손에 하나도 안붙네요.^^
즉시 식은 고압 세척과 풍부한 거품으로 세척 완료됩니다!


할수 있을거라 생각하고 섣불리  나서서 하지 마시고 처음부터 업체에 맡기시는게 시간과 비용을 아끼시는 현명한 방법입니다.
세월의 흔적을 남기는 것이 아니라 준공 시 발생한 분진이나 각종 먼지 일으키는 것입니다.
방문하시는 고객님 댁은 주변의 고급 주택단지가 형성되어 있는 곳입니다.
아마 가구가 있었을 이곳에는 몰딩, 걸레받이 부분에 먼지가 많이 쌓여 있었어요. 예쁜 걸레가 닿자마자 회색으로 변하네요!
깨끗이 닦아줬어요.


전기 누전으로 인하여 화재가 발생하여 긴급하게 철거부터 인테리어. 까지 한 번에 작업을 진행을 한 곳이었어요
저희  팀원들은 주로 팀원들끼리 만나고 일을 하니까 코로나에 걸릴 확률이 좀 적어요. 
엎드려야 하는 하부장 아래까지 자신의 배려 보면서 감동했어요.
베란다에 있는 배수구도 분리 후 실시합니다.
원래 어제 끝났어야하는건데 예정대로 마무리 못했다고 하네요



창틀의 먼지는 물론 창문도 잘 되어 있고 욕실과 화장실 세면대 안쪽과 욕조 안쪽, 하수도 구멍 부분도 깨끗하게 되어 있었어요.
한 반년 가까이 되었어요만, 워낙 대규모 세대이기 때문에 아직 미세 요금이 있네요.
도화동입주청소는 고소 작업 위험 요소는 추락 위험입니다.
번 고객님께서는 바쁜 직장생활중에  하셔야 하는 와중 가 필요하시어 저희 찾아주셨어요!


제 자신도 100% 만족하지 못한다는 것을 너무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기대치 낮춰 맡긴 이유지만 경험해보니 전문가는 정말 믿어도 좋았어요.
용도별로 준비하고 다니기에 어떤현장을 만나도 자신있어요.
먼저 오염도 부분을 꼼꼼히 체크하여 그에 적합한 도구와 친환경 세제로 정확하게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도록 합니다.
신축의 경우는 분진이 많기 때문에 분진 제거 위해서 해야 합니다만,
각각의 오염마다 약품도 도구도 바뀌어야 깨끗한 이미지 연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주방에 싱크대 상, 하부장, 벽면타일, 전체적으로 먼지와 기름때로 오염되어 있어요.
깨진 타일이나 오래된 실리콘 등의 문제점은 손대지 않고 전반적인 욕실 분위기가 별로 나아지지 않은 것처럼 보입니다.
일을 게을리 할 수는 없지요. 오늘도 땀 한 바가지 흘리며 열일하고 왔어요
정말 사이다 같은 걸로 우리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것 같은데요!
작업후 확인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지만 일정상 오지 못하신다면 카톡으로  사진을 보내드리고 있어요.


업체 입장에서도 냉정하게 보면 그냥 집안일을 하던 집을 하기가 훨씬 쉽지 않을까 싶어요.
​들어낼수있는것들은 모두 들어내서 꼼꼼히 작업해드립니다.까맣게 기름때와 먼지들을 확인한 후 자체적인 노하우 바탕으로 꼼꼼하게 
따라서 공사 후 잔여물을 모두 정리하여 깨끗이 하여 고객님께서 바로 생활하실 수 있도록 하고 있어요.
그 밖에 평소 눈이 닿지 않는 수납장이나 거울 꼭대기도 한 번씩 쓸면 검은 먼지가 휙 등장하기도 합니다.
깨끗한 집을 더 깨끗하게 만드는 것이 더 어렵지만 그 어려운 일을 또 해내야 전문업체입니다.
밤마다 업체 검색중이신가요? 그렇다면 저희에 연락주세요~
욕실은 가장 깨끗해야 하는 장소이기 때문에 위생과 관련하여 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기울이는 장소입니다.
드디어 얼마 남지 않았어요.^^
걱정도 했지만 끝나고 확인하러 가보니 예쁘게 생겼고 문제 하나 없었어요.
 ​더 심하게 된 거 같은데 이렇게 더러웠던 부분들까지도 다 살펴주시고 해주시는 거 보니까 너무 신기했어요.


집은 단지 생활공간에서 벗어나 편안하게 쉴 수 있고 쾌적한 주거공간입니다!!
친환경 재료만 사용하여 시공하므로 오래도록 처음처럼 사용하실 수 있어요.
눈에 보이는 오염이나 먼지, 숨어있는 먼지까지 제거 원하신다며 저희  에게 연락을 주셨어요
대신 사진을 전후 찍어서 카톡으로 보내드렸어요
집중적으로 해주셔서 만족했어요.
주말이 끝나고 새로운 한주가 곧 시작됩니다!
​도화동입주청소시 우선  진행 전에 보양지, 오염도 확인 후 파트별 나누어 정확하게 신속하게 진행합니다.
화장대와 붙박이장 안쪽에 톱밥과 먼지가 많이 있어 제거 후 깨끗이 해드렸으며
아~ 돈이 이렇게 좋구나~ 돈의 가치 보여드리겠어요.
공사중 발생한 시공분진과 외부에서 날아온 오염물이 앉아 있는 창틀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