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색동입주청소 대조동 갈현동 투룸 이사청소업체에요

수색동입주청소 대조동 갈현동 투룸 이사청소업체에요
 
창틀을 닦는 시간이 꽤 걸리지만 더러운 창틀을 용인할 수 없네요.
오늘 의뢰해 주신 고객님께서는 직장인이셔서 직접 검수 오실 수 없다고 하셔 사진으로 검수 대체 하기로
각종 공사의 먼지나 잔여물, 오염, 유해물질을 제거합니다. 

 


시간과 퀄리티가 기술이기 때문입니다.
주방 가스레인지 이용하는 주부들에게 기름때가 많이 묻어있는 푸드필터는 정말 보기 싫어요.
요새 정말 덥죠 밖을 나가면, 여기가 찜질방인지 그냥 밖인지, 헷갈릴정도예요
전세나 월세로 남의 집에 오래 사는 것도 아닌데 비싼 올스리 리모델링은 부담스럽고 단순한 만족은 할 수 없어요.


창틀에 시멘트와 흙먼지 등을 헤라와 함께 친환경 약품을 이용하여 구석 구석 깨끗히  해드렸어요
현관을 열어봅니다.
저희 회사에서는 고객의 입장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어요.
오늘은 화장실 두곳및 현관입구 줄눈시공을 했어요
수색동입주청소의 용도별로 준비하고 다니기에 어떤현장을 만나도 자신있어요.


그동안 오염도가 심했던 집 작업을 많이 했는데 오늘은 운이 좋은 날이네요.
타올을 사용해서 반복적으로 사용하였으며, 새집의  새 샷시에 흠집이 남지 않도록 조심스럽게 닦았어요.
선반, 서랍은 모두 개방 및 분리하여 틈새로
모든 예약은 먼저 신청하신 분이 우선이기 때문에 뒤에는 예약이 불가능합니다.
손님 댁은 규모도 커서 해야 할 부분이 광범위하게 많어요.


그 말과 함께 둘러본 모든 공간에 만족한다는 귀한 답변을 듣고 믿음을 전해주신 감사의 마음을 담았어요.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묵은 먼지들이 많이 쌓여있어요.
신축의 경우는 분진이 많기 때문에 분진 제거 위해서 해야 합니다만,
중간중간 결로들로 인한 훼손 부분이 있어 깔끔하게 해결해 드렸어요.
부분에 낀 먼지가 정말 많은 것으로 알고 있긴 한데 직접 찍은 사진 보니까 어마어마하더라고요.


금액도 합리적으로 마음에 들었고 방법에 대한 설명도 자세하고 친절하게 안내해 주셔서 망설이지 않고 바로 예약을 했어요.
 위생과 청결에 조금 소홀한 부분이 있었기 때문에 전문 업체 통한 대대적인 케어 진행하시게 되는 것 같아요.
수색동입주청소로 무작정 철거만 했다가는 가스는 온데간데 없고 설치때 다시 주입을 해야 하므로 비용도 더 많이 들어갈수 밖에 없어요
위생적이고 깨끗한 욕실 상태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합니다.


더더욱 열심히 해야 될 거 같은 집이라 정말로 잘 알아보게 되었어요. 
오래되고 낙후된 공간이어도 깔끔하게 새로운 모습으로 바뀌는 효과가 있는데요.
​최신장비와 전문기술자가 직접현장에 출동해드려 서비스 도와드리고 있어요.
서로 다른 공사 시공 후 잔여물과 공사 흔적 등을 깨끗이 제거하는 데 중점을 둔 서비스입니다.


오늘만 지나면 또 주말이 시작되기에 아침 출근길부터 설레셨던 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네요 
타일 사이에 낀 오염이 계속 심해지고 곰팡이 번식으로 이어지면 미관을 해치는 동시에 악취가 금방 올라오게 됩니다
전반적으로 집안을 한 바퀴 돌면서 부분 진행 방법에 대해 다시 한번 자세히 설명해 줬어요.


기존 고객분의 재의뢰와 주변의 소개건,입소문을 통하여 예약이 이루어 집니다.
어떤 것이든 비치해 두고 싶지만 단 하나라도 두고 싶지 않은 공간으로 바뀌었어요.
지금까지 진행된 현장이 모두 광고보다 소개로 다녀온 현장이 많어요. 소개가계속된다는거죠.
베란다에 있는 배수구도 분리 후 실시합니다.


팀장님에게 직접적인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성공적인 진행과 고객 만족도도 높이고 있으며, 이 부분은 팀장님의 순수한 노력으로 만들어진 것이라고 자부합니다.
수색동입주청소를 통하여 전소된 부분의 폐기처분은 물론이고 실내남아있는 소화기 분진 탄자국등을 제거하기 위한 꼼꼼한 작업이 요구된답니다. 
엎드려야 하는 하부장 아래까지 자신의 배려 보면서 감동했어요.
반복 작업으로 오염도 제거해야 합니다.


깨끗한 집을 더 깨끗하게 만드는 것이 더 어렵지만 그 어려운 일을 또 해내야 전문업체입니다.
드디어 얼마 남지 않았어요.^^
아무리 깨끗한 집이라도 나가보면 상황이 만만치 않아요.
창틀 모서리도 손으로 파내어 깔끔하게 작업합니다.


그 경험과 노하우 바탕을 고객님의 새로운 보금자리 보다 깨끗하게 만들어드리겠어요.
직접 오시지 못하시기에 더욱이 꼼꼼하게 작업을 해드려야겠어요
 경우 기름때,찌든때는없지만 공사분진과 톱밥가루,먼지,시멘트자국, 백시멘트자국과의 싸움입니다.
우산꽂이도 클린 확인! 내가 잘 해줬다면 안되요~ 하나씩 살펴봐야겠어요.
일정 조율을 통해 날짜와 시간을 정해요~
그럼 어디 업체에 맡기느냐~~당연히 경험 많은 저희죠


이렇게 하지 않으면 도저히 나올 수 없는 결과네요.
화장대와 붙박이장 안쪽에 톱밥과 먼지가 많이 있어 제거 후 깨끗이 해드렸으며
욕실 마무리가 되면 물기 제거와 충분한 환기 후 욕실 마무리 합니다.
수색동입주청소로써 면적의 차이가 있긴 하지만 결코 쉽지않은  현장이랍니다.


앞으로는 더 열심히, 더 밝은 마음으로 고객님의 집을 방문하고자 결심하게 되었어요.
 
해도 별로 나아지지 않는 이유는 시커멓게 곰팡이가 핀 실리콘 등은 일반적으로 해결할 수 없어요.
갑작스러운  사고 소식으로 어디서부터 어떻게 정리 하고  처리 해야되는지 모르시기 때문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