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내입주청소 별내동 아이파크1차 줄눈 시공사진

별내입주청소 별내동 아이파크1차 줄눈 시공사진


현관입구와 바닥에 먼지와 얼룩이 사라졌어요.
 분리가 가능한 곳은 모두 탈거 및 수납장 모두 오픈하여  작업은 빠지지 않고 들어가고 있어요.


창틀후 모습 비로인한 창틀묵은때! 싹 날려버렸어요.
최근 비가 오락가락 하는바람에 창틀이 굉장합니다.
또한 하부장을 제거해 보니 각종 공사잔해 등이 가득합니다.

 


 깨끗해 지니 방안의 분위기가 더 환해졌어요.
​다음은 화장실입니다. 바닥에 먼지와 타일 사이 찌든때, 니코틴이 많이 스며들어 노란색으로 변한 화장실이였어요. 
​후드 필터를 모두 분리하여 하고  주방 겉과 속 , 하부장 상부장을 구석구석 해 찌든때없는 깨끗한 주방을 만들어 드립니다.


시작되면서 타워  예약도 많고 아파트 도 많이 하시기에, 2-3주전에  예약이 모두 마감이 되는데요! 
아트월, 디자인월, 드레스룸을 비롯한 모든 벽면의 벽지 후 찍인 사진입니다.


​별내입주청소를 할 곳이 너무너무 많어요. 여긴 27평인데.. 구조는 왜 이렇게 복잡할까요..

감사인사를듣고 뿌듯한맘으로 퇴근합니다. 모든고객님 항상 감사합니다~
굴곡진 부분과 직각의 공간은 전용 도구를 사용해서 깔끔하게 정리하였어요.


벽면과 문틀에는 백화자국이 우리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어요. 
은 하루에 한집만 진행하다 보니 아침 8시에 일찍 시작하는데요. 요즘은 오후 12시 이전에 잡히는 스케줄이 있어서 그런지 늦게 퇴근하는 것 같아요.


마무리하기 전에 재차 확인하면서 최고의 상태를  확인하였어요.
후드에는 먼지&기름때로 끈적하고 잘 지워지지 않는 묵은때가 두텁게 있었어요. 
이곳은 현관입니다. 현관부터 샤시가 위치해있네요 신발장부터 구조가 심상치 않어요.


방의 수납공간 바닥과 벽면에는 먼지와 얼룩이 있어요.
마지막으로 열심히 방들을 하고 마무리를 합니다. 모든바닥들은 광이 납니다.


백시멘트 가루, 물때가 모두 제거될 수 있게 세심한 손길로 정리해 두었어요.
 타일 바닥이나  배관, 배수구의 케어가 중요합니다. 


살긴 좋을듯싶네요.오늘도역시 많은 묵은때들이 반기고 있네요 
 별내입주청소 준비로 전체 탈 거했고요. 콘센트라도 쌓이고 묵은 때를 제거할 예정 칼집부터, 작은 서랍까지 전체 다 분리하였어요.
주방에 후드필터가  기름때로  누렇게 되어버렸네요


주방을 보니 후드와 수전에 있는 먼지와 얼룩이 보입니

다.
​오늘 방문한 곳은 인테리어 없이  만을 진행했는데요~  그래서인지 거주자가 머물고간 흔적이 많았어요. 
현관 줄눈시공을 위한 밑작업(백시멘트 제거)
클리닝만 거치면 새것처럼 말끔하게! 다들 아시죠 오늘도 확실하게 케어하고 온 현장, 보러가시겠어요.
샤워부스 물때와, 수전의 물때가 심하네요 이곳 역시 탈거할 곳은 다 했어요. 여기 물때는 나중에 싹 사라질 예정입니다.
 전용 클리너와 부드러운 타월을 사용해서 반복적인 작업으로 오염물을 닦아내는 작업을 하였어요.


​사실 창은 꼭 탈거를 하지 않아도 됩니다. 상황에 따라 탈거를 해야 되는 곳이 있고 탈거를 하지 않아도 되는 곳이 있어요.
상부장, 하부장에도 얼룩덜룩 기름때와 찌든떄 먼지가 상당합니다. 기름때가 오래 방치되어 노랗게 물들었네요
먼저  아이파크를 기점으로   5월까지 주말 상시 쭈욱 진행예정입니다

​창틀에 생길 수 있는 흠집을 방지하기 위하여

하부장에오염도 기름으로 얼룩져있고요 




카톡 상담 사례



성남 복정동 당일 +  가능한 업체 문의드립니다.
4월 28일 일이고, 나가실 분은 당일 오전 중에 최대한 빨리 집을 비워주기로 하셨어요.

혹시 28일 당일 하고,  모두 진행할 수 있는 업체 있을까요?

별내입주청소를 통하여 투룸이고, 약 17평 정도 됩니다. 







 시간 관련 문의드립니다.
3월 31일 12시까지 세입자가 집을 비워주기로 해서 저도 짐을 다 싸서 11시 30분쯤  준비를 마쳤어요.

근데 세입자 분께서 12시까지 가 가능하다고 하셨는데, 12시에 를 시작하시고 한시간 두시간 미루시더니 이제는 5~6시정도까지 완료가 되서 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럴 경우에는 부동산또는 전 세입자에게 제가 손해배상 청구 또는 복비 절감등을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순천  깨끗하게 친환경으로 잘해주는곳 있나요? 요즘  있다고 들었어요   찾고 있는데요 있으면 소개 추천해 주시면 감사 하겠어요 어느업체가 잘하나요? 





별내입주청소로서 아파트비용 얼마정도 생각해야 할까요 평당 가격이 정해져 있나요?
아파트비용 얼마정도 하는지가 궁금합니다 가격은 따로 정해져 있는건가요? 가격 견적을 넣고 싶은데 상담해주는곳을 찾고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