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입주청소 진리동 증포동에 크게해요

이천입주청소 진리동  증포동에 다녀왔어요
 

깨끗한  서비스에 만족스럽다고 해주셔서 여기저기 좋은 평이 많은 것 같네요. 
전문업체를 알아보실 때 탈거 후 진행되는지 꼭 알아보시고 업체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직도, 어떤 곳을 선택해야 할지 모르시겠다면 이 포스팅이 많이 도움이 되실 겁니다.
주변에  해본 사람이 없어서 혼자 선택을 해야한다면 더욱 어렵겠죠.
시간이  매번 현장올때마다 항상 조금 더 소요되네요~

 


​되어있는데 여기는 아직 주변에 건물이 많이 없어서 찾기가 쉬워요!

​서랍, 선반 탈거해 안쪽까지 미세먼지 등 제거가 확실하게 돼야 합니다.
충분히 제거가 가능한지 확인을 하며 변기 내부의 요석 오염에 따라서도  약품 사용 여부가 결정됩니다.
집 내부에 도배풀, 기름때, 묵은 때, 물때 등 오염이 크진 않지만 골고루 있는 집인데요


후드며 타일이며.. 분진으로 뒤덮여있네요..
주방 싱크대도 곳곳의 분진들과 공사후 잔재들을 깨끗하게 해 드렸네요.
탈거 후 작업 진행을 원칙으로 세심하게 작업을 진행하고 있네요
깨끗한 문틀과 창틀을 위하여 전용크리너와  부드러운 극세사 타월을 사용해 깔끔하게  하였네요.
많은 케이스를 겪어왔고 시행착오를 통해  전문 업체의 노하우로 깨끗하게 해드리고 있어요!


이천 입주청소를 한 오늘은 전체 인테리어를 진행한 아파트의  맡았네요. 
내부도. 기름째가 심하네요. 후 아주 깔끔하게 변한 커버 장문! 보기 좋네요^^
온 집안이 공사흔적으로  뒤덮여 있는데요..
더욱 더 세심하게 해 드리고 왔네요!
부분들도 를 하게 되면, 짐을 빼게 되면 온갖 이물질과 먼지들이 득실 하게 보이게 되기 때문입니다.


​화장실도 전체 약품처리하여 살균소독을 진행했네요!
​많이 문의 주시고, 많이 찾아 주셔서 너무 감사할 따름입니다.
​고객맞춤형 업체로 실제로 많은 분들의 실제 만족 후기가 가득한 업체라서 이렇게 저희   블로그에서도 믿고 추천해드리는 업체로 소개해드리게 되었네요.
   업체도 함께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더욱 바쁘실거라 생각이 듭니다.


​ 이런 문제들을 예방해서 시간이 지나도 한결 같은 품질을 유지할 수 있게끔 도와줍니다.
. 현관 입구와 신발장처럼요. 신발장은 위에 있어서 공간 활용도가 좋았던 것 같아요.
베란다로 이어지는 큰 창은 얼룩이 남지 않게 해 주었네요
​앞에만 아무리 신경써봐야 뒤에나 더러우면 더러운 것입니다 앞은 기본 앞 뒤 구분 없는 깔끔함


보통 중흥은 투룸 복층구조로 되어있는데 여기는 쓰리룸 복층 구조입니다.
 안쪽이라.시 세베가 떨어지거나 하면 다칠 수도 있고 위험하기도 하지만  
이천입주청소시 주방부터 조금씩 작업을 하게 되면 놓고 간 쓰레기들이 은근히 있는 것 같아요.
.  제대로 진행한다면 같은 금액을 지불하더라도 더욱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곳 원하실 겁니다.

 
비닐을 뜯어주고 다시 한번 닦아주어  혹시라도 묻어있을 접착물질도 제거해줍니다. 
 신발장부터  선반과 서랍은 분리해해 드립니다. 그래서 더 꼼꼼히 해드릴 수 있답니다.^^
​전체적으로 인테리어 공사를 하게 되면 분진이 많이 날리게 됩니다.
잘 관리해주고  해주는 것이 악취제거 및 주방 공간에 대한 위생상태 점검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업체 선정 과정에 있어서 보다 더 신중해질 수밖에 없는 것 같네요.


어떠신가요? 럭셔리한 화장실이 되었네요!!
주방 수납장들도 공사 후 분진이 대단했네요. 이런 상태이므로 많은 분들이 업체에 맡기시는 것 같네요.
걸레받이 부분은 자 님이 하시기가 너무 어려운 부분이라서
순환시켜 줄 수 있는 좋은 시기이죠.
하지만.. 전문가가 하면 다르죠..
천장 몰딩, 걸레받이의 먼지를 닦아주었고


한 번만 제대로  하면 깨끗하게 오래 살 수 있다는 뜻이기도 하겠죠?
요즘같이 코로나 시기에는 위생과 청결이 더욱 중요한 것 같네요.
 직접 할 수도 없고 까다로워서 믿음직스러운 업체에 맡겨야 할 거 같더라고요!! 사장님께서 상담해주실 때도 친절하게 잘해주시더라고요!!
처음 후기를 남기는 것 같은데요. 사진으로  전/후 비교해보실게요^
아래 사진처럼 걸레받이 다 빼서 작업하는데..


결국 내일 해도 앞으로 열흘 정도는 각종 공사가 더 진행돼야 한다는 사실..
​특히 비염이나 천식, 아토피, 임산부 등  면역력이 약한 분이 가정에 계시다면, 디테일한 는 필수겠죠
​꾸준하게 실제 결과물 소개해드리고 있으니
이천 입주청소를 통하여 첫째, 가격이 합리적일까요?
​서랍장만 탈거해보아도 눈에 보이지 않던  분진들이 쏙쏙 나오죠?ㅎ


​상황별 구역별로 맞는 전용 세정제와 전문 장비로 효율적이고 깨끗하게  도와드리고 있어요!
인테리 어후는 공사 분진 제거에 중점을 두고 클린 진행합니다,
창틀에 가득한 시공 분진과 많은 먼지는 먼저 진공 기를 사용하여 일차적인 제거를 하였네요.
3월에도 거의 쉬는 날이 없이 달리다 보니 블로그가 많이 밀려있네요. 
틈마다 사이사이 숨어있는 먼지 나사 볼트 사이에 자리 잡은 먼지 풀 테이프 자국 등


엄청 피곤한데 새집 를 앞두고 설레기도 하고, 잠이 잘 안 오는 이 밤이네요. 내일은 또 얼마나 정신없이 바쁘려나.
벽면 쪽 인터폰, 콘센트, 스위치 등 먼지가 쌓인 부분들을 닦아주고 가전 또는 가구 역시 겉면을 닦아주었네요
바닥은 생활 얼룩을 지워주었네요
에어컨까지 탈거 작업하여 분진들을  씻어내 드리고 있네요.


최근 낮 기온은 높아졌는데요, 아침과 저녁과 온도차가 있다 보니 면역력이 떨어질 수가 있다고 해요.
 는 굉장히 중요해요. 곳곳을 깔끔하게 케어하고, 준비할 수 있는 시기로 이때만이 기회이기 때문입니다.
업체를 알아보실 때 가장 중요한 부면들은 무엇일까요?
윽... 먼지가 말도 못 하게.
고객님께서는 여러 업체를 알아보시다가 저희  블로그를 보시고  의뢰해 주셨네요 
​뿌옇던 샤워부스가 투명해졌죠 배수구도 기본 탈거해  안쪽까지 말끔하게 , 기본이죠
후에는 깨끗해진 수납장이 되었네요!!


이천입주청소로 케어하기 전 지나친 자외선 혹은 습기는 마룻바닥을 노화시키고 변색을 촉진하는데요.
머리카락이며 주방에는 기름때와 수납장 이곳저곳의 손때, 흡연자가 살았다면 엄청난 니코틴까지..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후 마룻바닥 코팅까지! 오늘도 철저하게! 작업하고 온 현장, 보러 가시겠네요.
주차장에 자리가 좀 있었어요. 아직  안 하신 세대가 꽤 있더라고요!
걸레받이 안쪽까지 모두 하고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