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입주청소 관평동 살균소독

대전입주청소 관평동 살균소독

시작하기에 앞서 모든 수납장을 전체탈거를  진행하여 보이지 않는 내부까지 깨끗하게  하여 드리고 있어요
왼쪽에  전 먼지가 수북히 쌓여 있죠?
아이가 문 못열게 붙여놓은  수납장 잠금장치도 안전하고 깔끔하게 제거 완료!!


가자마자 5개월 아이가 빵긋 반겨주네요
​시대에 따라서 유행하는  날이나 유행하는 말이 있듯이 점점 바뀌어 가는 걸 느끼니 조금은 서글퍼지기도 하네요

 


눈에 잘 보이지 않는 곳은 손의 촉감을 사용해서 섬세하게 를 하여야 합니다.
 고객님들은 나에게 한없는 신뢰를 주고 계시다.
사장이 처음부터 끝까지 '직접' 시공 관리하여  퀄리티가 높다고 자부할 수 있어요. 
영상 통해 보셨듯 전체적으로 깨끗하답니다. 그래도 선반과 서랍을 분리한 내부는  먼지가 그대로 있네요 작은 공감이지만 자세하게. 살펴보겠어요.~
후 폐기해야 할 쓰레기 이렇게 버리고 가셨네요


​약품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재료에 대한 풍부한 경험이 수반되어야 합니다.
대전입주청소시 반도 바꾸고, 칠판도 바뀌고, 선생님도 바뀌고. 학업으로 지친 아이들이 유쾌한 하루를 보낸 것 같아요.
​탈거하면서 일부는 찌든 때에  세정제를 뿌려서 때를 불리는 작업도 함께 진행하게 되었어요.
주방 욕실 창틀 일반적인 집이 갖춰야 할 기본적인 것들이 다 있는 이상 기본 가격이란 게 존재합니다.
​전문 업체에 돈 주고 맡겨서 올리지 않아요  저희가 작업하면서 한잔한 장  직접 촬영하고 올려드립니다


남아있는 상태여서 세심하게  구석구석 거품 세척을 하였고, 화장실 바닥 타일도 틈 사이까지 꼼꼼하게  진행했어요.
 순서대로 를 진행하여야만 빠트리는 부분 없이 깨끗하게 할 수 있기 때문이죠^^
화장실의 가장 큰 오염원은 곰팡이와 비누 때/물때입니다
럭셔리한 싱크대가 되었네요
​벽과 바닥에 덕지덕지 공사 먼지 천지입니다.


그럼 업체를 알아보실 때 어떤 업체를 알아보시나요?
그럼 업체를 선정하는 데 있어서 어떤 점이 가장 중요하십니까?
오늘 하루도 고생들하셨어요  편안한 저녁 되시고 굿 잠들 하세요
바닥은 마지막에 먼지를 해 준 후 생활 얼룩을 모두 지우며 닦아주었어요


 하자 체크 부분 또한  진행 하며 꼼꼼하게 확인하고 있어요
대전입주청소업체에서 과연 맡아서 진행을 해 줄 수 있는  곳이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공사의 분진과 먼지로 고민하셨던 고객님께서 의뢰를 주셔서 깨끗하고 깔끔하게 한 후
​전용세제를 사용하여 기름때가 심한 부분부터 전체적으로 문질러서 닦아  깔끔하게  진행했어요.


믿고 맡겨주시면 다른 곳 보다도 좋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약속드리겠어요. 
작은 공간까지 세세하게   하는 것이 아닌 표면적인 부분을  하는 걸 말해요. 
봄이 오면 마음도 들썩들썩한 게 놀러만 가고 싶어요 ㅎㅎ
 기본으로 하니 그릇 등 식기류 넣는  주방상-하부장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그냥 지나칠 수는 없어요. 곰팡이 제거제를 사용해서 쓱싹쓱싹 닦아내 주었어요.
패널에 붙어 있는 옵션들로 조심스럽게 작업해야 합니다.
인파가 있는 곳은 조금 신경 쓰이실 수 있겠지만 한적한 곳이 있다면 잠시 나들이하기 너무 좋은 날씨예요~
오전에 나가고 바로 시작했어요.
베란다가 인테리어 공사 후 분진들로 가득합니다.
수건장 윗면 안쪽 부분은 눈에 띄지는 않지만 곰팡이가 자리를 잡고 있었답니다.


의 순서가 조금씩 다를 겁니다 하지만 일률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이라는 것은 달라지지 않아요!
대전입주청소 견적 의뢰가 올 때 원룸 같은 경우 평당 금액을 여쭤 보시는 경우가 종종 있어요.
원룸이라 하더라도 결국은 사람이 생활하는데 필요한 구조들이 전부 존재하죠
할 때 어떤 부분이 취약한지 안다 소홀할 수 있는 부분들을 찾아봤는데  꼼꼼하게 잘해주셨다


주방 환풍기 부분의 오염도 깨끗하게 완료!!
이번 고객님 댁은  전체적으로 생활 흔적이 많이 남아 있는  상태여서 구석구석 꼼꼼하게  진행했어요.
깨끗하게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고객님들의  건강도 생각하는 마음으로 말끔하게 를 하고  있어요~ 
욕실 공사 후 타일 백시멘트로 벽이 뿌옇게 분진이 많이 묻어나네요.
 붙박이장이라던지 거주하시는데 상당히 이로운 부분들이 많은 거 같아요


주방은 상하부장도 꼼꼼하게 하나씩 닦아내 주었어요.
 구석진 모서리 부분까지 최대한 처리를 도와드리기 때문에 이게 바로 퀄리티의 차이라고 보실 수 있겠네요
본가를 마치고 냉장고에 들어있던 닭가슴살 꼬치와 절반 남아있던 현미밥을 돌려서 식단 유지 아침을 먹었어요
 
후에도 지속적으로 며칠 정도는 해주셔야 말끔히 제거가 될 수 있어요
이렇게 신발장부터 모두 분리해 깨끗하게 해 드린답니다.


 거실은 천장 몰딩, 걸레받이의 먼지를 닦아주었고 큰 창은 얼룩이 남지 않게 해 주었어요
새로운 트렌드로 인테리어를 꾸미시는 곳이 많아서 경험이 곧 재산입니다.
힘을 내서 쓱쓱 싹싹 깨끗하게 영혼까지 갈아서 합니다.
업체가 현장에 도착해서 확인해보면  해야 할 대상과 오염도가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부드러운 수세미를 사용하여 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줄눈시공을 문의해주십니다
프레임에 쌓인 먼지 한 톨 없이 제대로 처리를 도와드렸어요.
대전입주청소를 의뢰해주신 고객님이 너무 감사하다고 기뻐하시니 저도 보람되고 좋네요


​특별히 신경 써서  진해 줄 것을 요청한 주방과 화장실 보일러실을 중점으로  를 진행하게 되었어요. 
유리창은 반짝반짝 싱크대 하부도 열고 탈탈 털듯 쓸고, 닦고 기본이었어요.
집안에 들어오면 전체적인 오염도를 체크하고 난 후
현장이 전체적으로 어지럽고  도배 풀이 바닥이나 붙박이장에 많이 묻어있는 상황이었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