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정동입주청소 법조단지 사무실 4way 천정형 에어컨 화장실 청소

문정동입주청소 법조단지 사무실 4way 천정형 에어컨 화장실청소 


이틀간 비가 오니 건조한 날씨도 많이 나아진 듯합니다.
 더 빛나보이긴 하지만 물기가 마른 후에도 1,2번 사진처럼  깔끔하게 잘  되었어요!
하수구, 환풍기 모두 탈거 후  진행합니다.


할 때 아무도  하지 않았던 모양입니다.
오늘의 주방은  육안으로 멀리서 보기에는 그래도 상태가 괜찮아 보입니다

 


 살림집기들을 모두 하나하나 분리수거를 통해 안전하게 처리를 해드렸어요.
​거주하시면서 가장 관리가 소홀한 부분 중 하나를 꼽자면 바로 베란다인데요
매번 올 때마다 느끼는 기분이지만 엄청 넓은 단지 중에 하나라고 생각해요.


안방 화장대와 파우더룸 가구 서랍을 모두 분리하였어요.
가 하루 이틀 밀리다 보니 점점 쌓인 쓰레기들은 결국 혼자서는 감당하지 못할 만큼의 쓰레기 더미로 변하고 마는데요
전부 다 분리수거한 후 진행한 사진들임을 참고해 주시기 바라겠어요.
문정동입주청소를 이용 시 다들 집에 카펫 하나씩을 있으신가요? 요즘 친구 집을 놀러 가거나 식당을 가거나


실과 주방은 꾸준하게 관리가  어려운 부분이고 거주자에 따라 횟수도 다르기에  두 군데를 집중해서 진행했어요

가장 신경 쓰시는 후드 기름 때! 분리, , 장착. 전용 세척제로 말끔히
일정에 맞게 해드리고 있답니다^^ 모든 는 위에서부터 아래로 진행됩니다
는 보이지 않는 씽크대 밑부분까지 가대 탈거 후 꼼꼼히 해 드립니다


방충망의 묵은 먼지를 제거하면서 찌든 때 및 작업 분진이 많은 창틀 및 창문의 작업을 진행합니다. 
! 아무리 많은 양의 쓰레기 일지라도 하루 만의 깨끗하게 변하는 기적!
위생과 건강을 생각하며  하고 있어요.
하수구도 모두 하였구요 비용을 지급하는 방식인데,
오늘 날씨가 좀 우중층 하네요 코로나 확진자도 수도 없이 나오고 마음까지 우울 해 지는 기분이 드네요
마지막으로 신발장까지 말끔하게 해 드렸어요.


도배풀이면 실리콘이 상판에 많이 오염되어서 더 부심이 생기네요~
​보통 는 보이는 것만 하게 마련이지요 그래서 때때로 보이지 않는 곳까지 가 안되어하시는 분께서 많은 애로가 있어요.
100%! 그 어떠한 대가 없이!  순전히 만족 그 하나만으로 올려주신 후기들이랍니다♡
집안 내부 곳곳에 흩어져있어요.


전문 고수가 직접 케어를 합니다. 친환경 전문  업체로서
하루 한집을 원칙으로 운영하고 친환경세제를 이용하는 곳이라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문정동입주청소를 통하여 이날 주방을 한 사장님은  수십 번의 괴성을 질렀어요 
그런데도 사장님께서 몸을 구겨가면서  하셨어요.
줄눈 틈새는 솔로 마무리해주지 않으면 소용이 없는데 플로어 바닥재라 저도 이제 관리하기 편해질 거 같네요^^


오래된 아파트라면 흙으로 찌든 곳이 장난이 아니죠.  엄두가 안 난다고들 하십니다.
하시는걸 보니까 어렵지 않겠더라고요
배수구와 천장의  전, 후 사진은 있어요!


흐린 날씨에 비도 내리고 해서 왠지 모르게 몸도 처지는 것 같지만 우린 오늘도 파이팅하고  합니다!
카페를 가셔도   정말 많이 다양하게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전용 세제를 사용하여 충분히 녹여준후 깔끔하게  진행해야 합니다


모든 공간의  진행하는 팀이지만  포함되지 않는 곳도 있는데요 유리창의 바깥 유리면은 제외됩니다. 
욕실은 창문이 따로 있지 않아서 물때가 금방 친구 하자고 생기죠
먼지들이 기름때와 같이 찌들어있어서 때 벗기는 게 아주 시원했어요
​모든 지역 가능하고 디테일한 작업을 위해 작업시간을 많이 투자를 하고 있는 곳이랍니다


실내 유리창과 새시 틀의  시작으로 실내 모든 공간의  진행합니다. 
 는 준공 과정이 끝난 지 얼마 안 되어 이런 분진가루 및 먼지가 사방에 많아서 필수로 제거를 해주어야 합니다.
제일  잘한다고 자부합니다! 시키면 시키는 대로 하나를 말하면 열을 하는 그런 업체!


저는 궁금한 점이 많아서 이것저것 많이  물어봤는데 알아듣기 쉽게 설명해주시고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어요.
사택으로 사용 중인 아파트라서 실내에 가전, 가구가 있어요 타지에서 발령받아서 전에  요청하셨어요


​ 현장에서 작업 시에
를 하시게 되면 로 
거실 유리창  전 사진을 못 찍었네요ㅠㅠ 닦아도 닦아도 때가 안 지워져서
오늘 다녀온 곳은 올 리모델링을 한상태여서 실내 분위기는 신규 아파트 느낌이 물씬 났었네요~
​ 현장이라 내부 컨디션은 준신축 정도의 상태입니다.  하지만 몇 번 들어가 본 결과 더럽게 사용하시는 분도 참 많은 거 같아요
문정동입주청소로써 쌓인 먼지와 톱밥들이 사이에 껴있기 때문에 구석구석 깨끗하게 탈거하여했어요.


물때 찌든 때가 보이시죠
공간별로 분류된 장비와 도구를 이용해줬으면 했는데 이런 업체가 있다는 게 떠올라서 바로 검색하고 예약을 했던 거랍니다. 작전 장비를 들인 후에 사진 한번 찍었어요


복층의 경우에는 높은 사다리도 이용해야 해서 보통 일반분들이 하기에는 다소 높아 불편할 수 있어요 
 하지 않은 현장이라 오래 묵은 톱밥과 시멘트 가루가 굳어진 흔적이 많았어요. 인테리어 공사 후에는 이렇게 분진이
예상시간보다 좀 더 시간이 소요되었지만 소개받은 고객님이어서 더욱 신경을 쓰게 되네요


 시공 중에 발생한 먼지와 부산물 등을 하여 바로 가 가능하게 하였어요. 
문정동입주청소는 각종 타입의 내부 구조와  인테리어 부분의 이해도가 높어요
​사업장  등 가리지 않고  진행할 수 있는 4년 이상의 팀원들이 있어요. 
​전체 리모델링이 되어있고  비확장에 특이한 구조라 유리창이 아주 많은 집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