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구이사청소 수내동 분당지웰푸르지오 아파트

분당구이사청소 수내동 분당지웰푸르지오 아파트
 

물론 제가 정답이라고 말할 수는 없지만 대부분의 결과가 그렇다고 생각해요
날씨도 좋고 대 묵은 먼지도 날리고

코로나 방역소독까지 완벽한 작업  보시죠~


많은 분들이 어떻게 해야 하나 머리로 끙끙 앓고 계시는 분들이 있지만,
오늘은 조금 쌀쌀하네요
일교차가 커질수록 옷 잘 챙겨 입으시고
건강 잘 지키세요 아!! 참고로 오늘 사진은 고객님이 사진 올리길 원치 않으시어 다른 집 사진으로 대신합니다.

 


인테리어 사장님께서 아주 잘하시는 분이라 하기가 아주 수월한 현장입니다. 
요즘에는 굉장히 많은 업체들이 있어
어디가 퀄리티가 좋고 믿을 수 있는 기관을
찾는 것이 굉장히 중요하다고 할 수 있어요 이 날은 비가 왔어요. 햇빛 쨍한 날보다는 
비교적 효과가 떨어져 보일 수 있지만
그런 거 없어요. 그냥 집을 빛나게 만듭니다. 참 예쁜 집이라고 생각했던 곳이었는데요.
분당구이사청소시 과연 어떻게  진행해 드렸는지


함께 보러 가실까요 때문에  범위가 많이 차이가 납니다.. 두 번째 화장실도 바깥 화장실과 동일하게 연출되어있네요^^
이런 경우  단가가 조금 더 올라가는 점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아무튼, 를 하느라 거실에 쌓인 박스들을 보면 요즘에는 집에 빨리 귀가하고 싶다는 마음은 조금 가시게 된다. 
깨끗하게 제거하려면 자재의 특성, 종류, 오염도를 파악하고 있어야 말끔한  진행 할 수 있어요. 화장실은 습기로 인해 곰팡이가 많이 생기는 곳 중 하나예요.


그리고 샤워 등으로 인해 물때도 굉장히 많은 곳이죠. 새로운 를 시작하시는 분들이라면
더 새로운 마음을 가지고 힘차게 발돋움
하셨으면 해요. 를 위한  진행할 때는 끝나는 시간을 정해놓고 하는 것은 아닙니다. 경험이 풍부한 곳에 맡기고 싶었거든요.
사실 오래 살 집이라고 생각을 하니까
더 신경이 쓰였던 것은 사실이에요. 고객님께서는 집안 전체적으로 
리모델링 인테리어를 하였으며


거실 수납장 및 서랍장 탈거 
 저는 이제껏 들어본 적도 없는 다양한 미신까지 다 끌어와 챙기며 작업을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요.
서랍장 내부 분진가루 및 오염 제거
일단  진행하게 되면 깨끗해져야 끝나게 됩니다.  훈련받은 숙련된 직원들이 해주는 업체는 어디일까요? 물론 환기를 자주 한다면, 안 하는 집보다는 곰팡이가 덜 생기거나 안 생길 수도 있어요. 처음에 에어컨을 틀으면 많은 이물질들이 바람에 날려 집 안으로 떨어질 수 있어요. 신축일수록 훨씬 더 까다롭다는 게 정설입니다. 인테리어 공사하며 발생한 각종 이물질과
가루, 오염 들과 함께 새 출발을 하시게 됩니다.


이번에 문의하신 고객님의 
 고민을 해결해드리기 위해
 현장에 방문하자마자 
간혹 새 건물이니까~ 쉽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계신데 그 반대입니다. 케어에서는
서랍들은 하나도 빠짐없이
 화장실 오염이 심각하네요.. 현장의 상황에 따라 결과가 조금은 다르게 나올 수 있지만, 늘 고객님 만족에 가까이 가도록 노력하겠어요
분당구이사청소하고 나면 전 거주자의 흔적이 있는 건 당연하죠


탈거하여  진행합니다. 전문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 여러분의 신뢰에 보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어요. 고객님의 의뢰로 블라인드, 줄눈 시공을 하러 들어갔답니다.
저희 팀은 다른 현장 일정으로 오늘은 투입되지 못했답니다 이렇게 밀린 일처리 하려고 하니....
정말 막막하고 힘드네요!!
오~~ 하늘이시여...
이제 슬슬 철도 끝나가는지 살짝 숨 돌릴 시간이 있는 거 같아요~ 하면서

 발견되는 문제점들은 
하자 체크하여 보고해드리고 있어요
물론 할인 이벤트라고 해서  대충 하는 일 절대 없어요 각 방마다 보양지 제거 및
먼지 제거를 진행해야겠죠 고객님께서 상담 시
미리 말씀해 주셨기 때문에
이 부분 특히 신경 써서
작업을 진행했어요^^


고객님의 시간을 절약해드리기 위해 바로 저희 업체의 특징 몇 가지를 소개해드리겠어요!
오늘은 정말 새로웠는데요?
처음 들어가면서
깜짝 놀랐답니다.
그런 반면에 조금은 복잡하고 버스도 막히고
사람 사는 냄새가 나는 곳이 
더 편하게 느껴질 수도 있을듯하네요.


집 전체적인 상태가
정말 깨끗해서 고객님께
다시 전화드렸더니 오염도가 심했던 뒷베란다는 
최대한 깔끔한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게 
꽤나 많은 시간을 투자했어요. 첫 이시다 보니
화장실 내부에 공사흔적


 분당구이사청소로써 완벽한 건조가 되지 않았어도 위쪽이 뚫려있어 자연 건조되니 걱정 안 하셔도 된답니다. 너~무 늦어지면 고객님께서 체감하시는 피로도는 상당하시기에...ㅎㅎ전혀 아까워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숨어있는 분진가루 , 풀이 묻어있는 곳 , 비닐제거 등 
찾아서 말끔하게 케어해드립니다
분진가루나 백시멘트가 아주 많았어요 작업이 중요하겠죠? 봄이 찾아오기 시작했다는 소리입니다.
봄이 찾아온다는 것은
뭔가 새롭고 설레는 마음이 들고,
기쁘고 행복하기도 하실 것입니다.
전 거주인의 흔적이 남아 있으면


뭔가 찝찝한 기분이 들잖아요. 오래된 집이라 집안 전체적으로 먼지가 많아 작업하는데 꽤 시간이 걸렸는데요
​선반엔 물때와 백화현상으로
반 투명이 되어 버렸어요. 예전 같았으면 집 는 직접 하고 그랬을 텐데 요즘엔
시대가 많이 좋아져서  전문업체들도 많더라고요.
물때를 제거하니 유니나네요~하자 모음
전등 깨짐 타일 깨짐 냉장고장 흠집 
배수구 물막힘 바닥 찍힘


찾지 못한 하자들입니다. 선수의 구성은 같더라도 
어떻게 배치하고 운영하는가에 따라서 
전혀 다른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이 
분당구이사청소입니다. 2년 전에 타업체를 통해  했다고 하셨는데
당시  상태가  만족스럽지 않으셔서 
저희를 찾으셨어요. 인테리어 공사를 마치고 의뢰한 건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