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청소업체 오피스텔 1.5룸형

광명시청소업체 오피스텔 1.5룸형

규모가 크고 체계적인 시스템을 자랑하는 곳이다 보니  
 고민이신 분들을 안심하고 맡겨도 될 것 같죠
 이제는 날씨가 굉장히 봄 날씨가 되어 하기 딱 좋은 날씨입니다.


욕실에 물을 자주자주 사용함으로써 발생되는 물때, 백화현상, 곰팡이 발생 등의
욕실 생활 오염 제거하는 작업 들어가고 물수건으로 꼼꼼히 닦아 
제거해 주면 비로소 깨끗한 창틀을 만들 수 있네요.

 


고객님의 간곡한
요청이 있어 곰팡이 제거하는데 집중하여  진행하였네요! 봄 날씨를
자랑하죠?ㅎㅎ 얼른 봄이 왔으면 좋겠네요~
기온차가 심하니 감기 조심하세요 여러분 개인이  한다는 건 한계가 있기 마련인데요
인 경우 더 말할 것이 없겠죠 조금 더 오래되면 햇볕에 삭아서
너덜거리며 창문 열 때마다
광명시청소업체시 날리게 됩니다. 하나하나 파내려면 무척 까다롭지만 
곰팡이 및 오염방지를 위해서도


꼭 하셔야 해요 다시 한번 방문을 했는데 사람이 안 산지가 좀 되다
보니 집 안에 먼지도 많고  해야지 사용하는 도구 그리고 구성원들까지 꼼꼼하게 알아보시고 선정하시면  만족도는 훨씬 높게 될 것입니다. 관리에 신경을 많이 써야 하는데 특히 습도가 높은 화장실 관리를 잘해야 합니다 후 
전체 사진을 작업이 끝나면 
고객님 카톡으로 
전송해드립니다 신축 건물은 분진가루, 각종 먼지가 많기 때문에 
분진가루,각종먼지 제거를 신경 쓰면서  진행합니다 
순서대로  철소를 해야만 놓치는 부분 없이


말끔하게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봄인데 심해지는 코로나로 놀로도 못 가고.. 묵은 먼지들과 찌든 때, 얼룩 등등 꼼꼼히  진행했네요.
 전후 사진과 진행과정 설명드리겠네요!
이렇게라도 기분 내봤네요 
소중한 공간을 만들어드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 현장을
보시겠네요. 전문 인재 양성을 위해 주기적으로 교육도
실시하여 인재 양성에도 힘을 쏟고 있는
책임감 있는 업체입니다. 비 온 후 꽃샘추위가 있을 것 같네요


계절이 바뀔 때면 감기 걸리기도 쉽지만 
코로나도 더 잘 걸리는 시기라서 
​ 오염물질만 깨끗하게 제거하려면 자재의 특성, 종류, 오염도를 파악하고 있어야 말끔한  진행 할 수 있네요.
밖에 나가서 한 번씩 햇빛을 보셨으면 좋겠네요


미세먼지도 요즘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환기도 자주 하세요 욕실에 공사 흔적이 상당히 많았네요 검은 먼지가 가득하고 오염되어 있던
주거 공간들을 아주 깔끔하게 작업 
해드리겠네요.


광명시 청소업체로써 신경 써서 꼼꼼하게 진행하기에 후에는 깔끔한 모습으로 변신 완료한답니다. 어떻게 가 진행되었는지는 아래에서 이어서 보여드릴게요~
변기, 세면대 등 모두 지저분했네요
연식이 오래된 아파트이며, 를 들어오시기 전 인테리어 시공을 진행하시는 경우가 굉장히 많네요. 우리에게 살아야 할 내일과 우리 자녀들이 있기에
다시 한번 힘을 모아서 파이팅 하시길 소망해 봅니다!! 할 부분만 벌써 5 곳인데요.
공간마다 특성도 다르고 
어떤 곳은 물만으로는


때가 지지 않는 곳도 많답니다. 진행하기에는 장비랑 여러 가지 준비해야 할 사항들도 많기 때문에
일정을 잡으면 보통 믿을만한 곳을 통해서 견적 상담을 받아보실 텐데요. 선반은 모두 빼내어 작업합니다. 거치대
코너 구석 먼지가 많아 몸이 들어가서
작업을 하였네요.
단계에 접어들어가는 시기인 곳이지만 그래도 일상 와 관리가 잘된 세대였기에 특별히 큰 교체가 필요해 보이진 않았네요.
공사를 하다 보면 배수구에 이물질이 많이 들어 가 있기 때문에 놓치면 안 되는 공간. 묵은 먼지들과 찌든 때, 얼룩 등등 꼼꼼히  진행했네요.


 전후 사진과 진행과정 설명드리겠네요! 상당한 오염을 보여줍니다
먼지도 상당하고 도배풀과 흙이 가득합니다
알아보는 일이잖아요~
를 하면서 신경 쓸게 많은 부분이 있어
미리미리 진행하려고 여러 업체 알아보다가  후 정말 깨끗해진 현장을 떠날 때에도 돌아보고, 한 번이라도 더 닦아보고 부족한 부분이 있나 찾아보고 마무리합니다. 전용세제가 따로 있답니다
이거 아니면 백시멘트 자국은


지워지지가 않아요
 마루가 있고 재질상 거친 마루도 있지만
먼 지게 거는 최대한 확실하게 하려고 노력합니다.
고객 분만이 알 수 있는 부분입니다. 전에 살 던 동네이기에 기억이 새로 나 기도 하고 
추억이 있었던 아파트를 가보니 감회가 새롭네요 고객님의 소중한 공간을 쾌적한 
공간으로 만들어 드리기 위해 땀 흘리는 일부 리모델링이 되어 있었네요 
주방도 새로 시공하여 
찌든 때 제거 없이 분진가루 제거에 
집중하였어요~!


이제 생기로운 봄이 오는 것 같네요.
그러나 미세먼지가 심하니
모두 모두 건강 유의하시고
마스크 착용 꼭 하셔야 합니다~


광명시청소업체를 통하여  배치가 되고 하루에 한 곳만을 하는 원칙으로 한 고객님에게만 정성을 다하고 있으니 언제든지 맡겨주시기 바랍니다.
신축이라 그런지 이쁘네요~ 제가 마트를 좋아해서 대령 마트가 가까운 게 가장 부럽네요ㅎ


그냥 사용을 하실지를 몰라 걷잡을 수 없이 하루하루 증가하고 있는데요 ㅜ
마스크 필히 착용 잘하시고 개인위생 손 소독 신경 써서
고객님과 통화를 하고 결정합니다
거리를 다니는 사람들의 옷차림도 많이 가벼워지고...
오늘은 퇴근 후에 저도 겨울 옷을 가볍게 정리했어요!
 후 정말 깨끗해진 현장을 떠날 때에도 돌아보고, 한 번이라도 더 닦아보고 부족한 부분이 있나 찾아보고 마무리합니다.
보이지 않는 공간의 시멘트의 분진과 흡착물


그렇게 까지  하면 
얼마큼의 시간이 더 소요될까요 저는  70% 이상은 창틀이라고 생각합니다
광명시청소업체가 어떻게 했길래 이렇게 만족하셨는지 일지를 써보려고 하는데요.
이런 퀄리티의  받으시려면 어떤 식으로  하는지를 먼저 보셔야 하니
그만큼 시간도 오래 걸리고 하기가 매우 까다롭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