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이사청소 북구 송정동 LH아파트 전문

울산이사청소 북구 송정동 LH아파트 전문
    
  먼지 머리카락 같은 이물질이
사이에 끼게 됩니다 오늘도 쉬운  아닐 거 같다는
그런 느낌이 들지만
 시작합니다!!시작하기전에 사진을  찍어봅니다


오염이 많이심각합니다 아무 데나 우리 집을 맡길 수 없겠죠? 
이제는 도 전문가가 하는 시대! 
욕실배수구의 오염입니다 전문 업체에 돈 주고 맡겨서 진행하는게 답입니다~

 


저희가 작업하면서 한잔한 장 창틀 유리창 할려고 분사해놓은 세제가 매서운 바람에 그래로 얼어버리고, 
직접 촬영하고 올려드립니다~^^이 업체가 어떻게 하는지 깨끗하게 해 주는지 확인할 수 있어요.
실패 없는 업체 예약! 깔끔하게 관리할 필요가 있어요 이렇게  끝낸다면 분위기가 바로 변할 것입니다.


​ 하고 난 후에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지 않으시려면 업체를 선택함에 있어서도 신중을 기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인테리어 작업을 했던 흔적이 고스란히 보입니다.
벽과 출입문에 백화가
잔뜩입니다. 문은 닦고 돌아서면 다시 
올라오는 필름지라 서너 번은 닦아야
될 듯합니다. 근데 집 전에 쓴 사람이 좀 지저분하게 돼있던걸


봐서 누나가 엄청  예민하게
울산이사청소에 반응해서  알아보게 됐고요 
​편안하고 행복하게 지내시길 바라며,
저희는 고객님의
상쾌한 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어요 기존에 세입자가 살고 있던 곳을 깔끔하게 하고 세입자가 들어올 수 있도록 작업을 진행하게 되었어요
선정하신 만큼


지금부터 건물을 꼼꼼하고 확실하게 
해드리겠어요 찬바람으로 인해 꼭꼭 닫았던 창문을
이제는 미세먼지 때문에 꼭꼭 닫고 
지내야겠어요. 실리콘 재질 특성상 물때와 곰팡이가 잘 생기기 쉬운 재질이다 보니
미리 예방적 차원에서 실리콘 오염방지를 통해 위생적인 주방 환경 전부 탈거하여해 드리며
천정, 바닥 몰딩에 묻은 도배 풀이나 찌든 때까지


깨끗하게 닦아드립니다. 제가 직접 현장에 가서 그 실체를 확인시켜 드리고 고객님의 의견처럼 정말 깨끗한 상태라면 는 전 거주인이  후 새로운 거주인께서 들어오실 때 하는 입니다. 최근 들어 이렇게 역대급으로 창틀이
지저분한 건 또 처음 봤어요;;
파리 치워드리고 싶었네요!
 필수적으로 진행하여 작업이 이루어져
위와 같은 전, 후의 차이가 보이게 되는데요


우선 집안 전체를 살펴보고 할 구역을 나누어서  진행하였어요
신축은 시공 먼지 지우는 게 최우선 과제인 거 다 아시죠? 줄눈시공을 했기 때문에 는 아주 살짝 수월하겠네요 고객님께서는 꼼꼼하게 비교한 이유가 
울산 이사청소를 통하여 아이가 있었기 때문이라고 말씀해 
주셨어요. 오늘은 미세먼지가 많아 하늘이 흐릿흐릿하네요.
주말인데 나들이 나가기는 조금 그런 날씨입니다.


현장 후기입니다. 중간에 부분 리모델링이 진행됐던 차라 화장실 공간은 시 가장 신경을 많이 쓰는 공간입니다!
공사 후 잔여 분진 제거도 함께 진행하였어요.
​항상같이 일하는 직원들이 이제 제 표정만 봐도 생각을 알 정도로 제가 마음에 드는지 알더라고요^^ 거기다 
다른 분 소개까지 해 주시고..
믿고 맡겨주시니
또 열심히 일해보렵니다! 거기에다 믿고 연락까지 주셔서 너무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탈거 외에도 모든 분리는
동일하게 이루어진다고요 화장실의 물때 등 전체적으로 
깨끗하게  진행하였어요 바닥 창틀 창문 실리콘 문 등 먼지가 없는 곳이 없네요. 곳곳에 각종 유해 성분들이 남아 있고 
아파트 공사 중 발생한 분진 가루와 
미세먼지가 아주 많았어요. 환풍기와 하수구 탈거 후 오염도 체크합니다. 이심전심의 단계일까요? 점점 더 완성도가 높아가는 모습에 마음이 놓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본사 관리가 철저하게 이루어져
질 높은 퀄리티는 보장할 수 있어요. 집 안에 공사 먼지가 틈틈이


다 박혀 있고..
숨어 있고.. 결과가 고객님의 눈에 들도록 해야겠어요. 그래서 바로 현장으로 달려가게 되었어요. ㅎㅎ
대 놓고 뿌연 곳도 많아요!
벽과 바닥 타일에 백시멘트가 너무 많이 
 원칙으로 하고 있어요 는  고객분들께서 거주할 때 신축인 경우를 말합니다. 근에 장비를 더 구입을 해서 바쁜 일정을 소화를 하고 있는데 3월에도
그만큼 여러분의 소중한 보금자리
오래도록 위생적인 공간으로 만들어드리도록 약속하겠어요 화장실  가장 힘들긴 하죠... 얼룩들이 즐비해있어서 굉장히
지저분해 보이고 하지


않으면 위생상 큰 문제가 생길 것 같다는
울산이사청소로써 생각이 들었어요!
화장실만 해주시는 게 아니고
원하는 곳이 있으면 따로 말씀하시면 돼요
그렇다고 해서 주변  업체보다
비싸지도 않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받아보실 수가 있어요.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원리 원칙대로
 진행합니다. 전혀 몸에 해롭지 않으며 독한 세제 냄새가 나지 않아서 두통을 유발하거나
구토를 유발하지 않는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요.
해줌으로써 ,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만족하실만한  위해
노력하는


 물론, 오래된 곰팡이와 묻은 때로 인한 침식된 세균 박멸까지 청결하게 해드리고 있어요. 현관 시공 후 모습입니다. 전등 커버 분리해서 닦아줍니다. 
각방의 몰딩과 걸레받이 위쪽의 먼지 제거 및 풀 자국 제거합니다. 이제 는 전문직입니다
아무나 할 수 없는 영역일 수도 있어요 바닥에도 먼지가 뿌옇게 앉아 있어요. 체계적인 교육과 관리를 받고 있기 때문에 높은 퀄리티의 시공 실력과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요.
진짜 좋았어요


여기 믿을 수 있는 점이 소독업까지 허가받은 이렇게나 많은 공사 잔여물들이 남아 있는데 너무 깨끗하게 된 게 맞을까요? 눈 가리고 아웅
업체라서 좋았어요!
다행히 우레탄은 걸레가 잘 밀려 
쉽어요.
울산이사청소를 의뢰해주신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컬러로
주방 기름때와 묶은 때도 얼어붙어서 지워내기 거 정말로 어렸어요. 창문에 붙어있던 테이프 작업 흔적도 지웁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