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이사청소 소사동 뉴비젼엘크루 아파트에요

부천이사청소 소사동 뉴비젼엘크루 아파트예요  

 


 사람들의 눈에 잘 보이지 않는 곳도 쌓여 있거나 묻어 있어서

꼼꼼한 와 위생적인 가 필수입니다.세세하게 설비를 하나하나 세척하고

두껍게 쌓인 기름을 긁어내고 하는 작업은

어렵어요


먼지도 많고 총체적난국.. 

창틀마다 지저분한 것들이

굉장히 많이 묻어 있는 상황이었어요 업체도~ 가격도 다르고 실력도 다 다를 텐데 어느 업체에 맡겨야 

할지 도저히 감이 안잡히더라고요!

 

곰팡이와 찌든 때가 있기 마련입니다

 후에는 말끔히 제거된 상태를 볼 수 있어요 화장실 세면대와 수도꼭지 그 주변으로

미끌거리는 물때들을 꼼꼼하게

제거해드렸어요 주방 후드, 가스레인지, 오븐 그리고 그 주변부  전/후 사진입니다.
​ 가실 때마다 저희한테 의뢰해 주시는 고객님이셨는데요!


이번에도 역시! 만족해하시며 를 진행하셨어요. 그중 가장 고민이 되던 게 바로바로였는데요 

다양한 업체를 알아보고, 인터넷에 후기를 찾아봐도 
소중한 생활공간을

부천이사청소를 위생적이고 건강하게

지키고 누릴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때까지 수천 번 새로운 집을 들어갔지만 구축 아파트, 신축 아파트 상관없이 가 필요하지 않은 집은 없었어요
아직 곳곳에 수리 중인 곳이 많이 보였어요.

벽지 쪽이 하얀색이라 그런지 화사해 보이네요!
도착과 함께 어두운 저녁이 돼버렸네요ㅜ

평상시 같으면 돈을 많이 줘도 저녁일은 받

지않는데 ,


기존 가구의 내부도 먼지가 상당히 많았지만 주방 싱크대가 교체되어 보양지도 그대로 붙어 있고 내부에 톱밥 등 먼지도 상당히 많은 상태입니다.

대충 란 있을 수 없는 일입니다. 성격상 대충이 불가능하기도 하지만 혹시 고객의 불만으로 저희의 이름에 스크래치 베란다 바닥도 상급 오염이네요!


디테일한 오염 제거 작업이 필요하겠군요~한걸음에 달려갔는데.. 집안 내부 상태가

정~말 지저분했어요.

특히 화장실에는 니코틴으로 아주 찌들어서
할 수 있는 부분까지 가능합니다

스티커 자국 / 훅 걸이 등지에 또 인연 닿는 곳으로 가겠죠자체 검수의 필요가 없이 마무리되며, 전체적인 작업시간도 단축될 것입니다.

방마다 있는 수납장은 모두 빼서


시공 완료 후 고객님께서 현장에서  상태를 확인해주시게 되는데요, 전문 기 

걸레 각종 장비들을 구입하다 포기하시는

고객님들도 너무 많아요 
깨끗이 작업합니다. 에어로 불어낸 다음 다시 한번 더 마른걸레로

공사 먼지 한 번 더 닦아 줍니다 
제거하면서 찌든 때가 많은 창틀 및 창문의 작업을 진행합니다. 천정 몰딩 부분 및 벽면 울러 이미 

관련된 업체들 중에서도 손가락에 꼽는



 전문 인력으로 하는 곳인 거 아시죠? 이런 냄새가 얼룩까지 꼼꼼히 잡아내 제거해 주시는 곳으로 알아보게 되었어요. 1.5룸 복층 오피스텔 

전체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 구조 위생과 청결을 중요시하기 때문에

전문적으로 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어요. 그만큼 리모델링 후 도 중요합니다.

새롭게 단장해하려면 필수 아니  필수 창틀 곳곳은 물티슈를 왜 저리 끼워놓으셨을까요?


끼워진 물티슈 꺼내기도 힘들었네요

 
부천이사청소를 통하여 벽도 마찬가지로 마른걸레질 한 번 더 해줍니다 예약금이 있는 경우 입금이나 계좌이체 과정을 거쳐야 예약이 확정돼 조금은 번거롭죠. 팀장이 팀원을 관리하고 있지만, 그래도 최고로 중요한 것은 개인의 능력을 최대한 올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인테리어로 전체를 교체한 세대는

보기 정말 힘든 타입입니다 깨끗하게 보이게 하기 때문에 요즘은

더욱 많이 진행하고 있는 작업 중 

하나입니다. 낮이도가  높어요.


전 거주분은 흔적과 공사로 인해 발생된

각종 오염들로 가득합니다.

​도배풀을 현관 거울에 쫘악~~

거울에 도배를 하셨나 보아요
하나씩 가구가 추가되어 각방에 모두 붙박이장이 있었고 특히 현관의 신발장은 좌우 양면으로 원목장이 설치되어 있어요. 사실 내 집처럼 깨끗이 해드린다고 많이들 홍보하지만 저희 집보다 깨끗이 해드립니다. 창틀 사이 찌든 오염물이 많아 디테일한 손길이


이상 훑고 닦고 하다 보면 발견되는 집안의 문제점을 고객님과 공유하는 것도 작업 못지않게 중요합니다. 자세하게 보시면 벽면에 많은 기름이 튀어있는 제가 가장 신경 써달라고 의뢰드렸던 부분이 안방과 화장실 주방인데요.  

자국이 있었지만 모두 제거를 

완벽하게 했어요. 일단  이번에 보여드리는 이곳은

 원래 새를 키우셨나?라고 

생각이 되었던 곳이었어요
필요해 보이네요~정말 심각했답니다 ㅠㅠ 에어컨 필터망/냉장고/냉동실

전자레인지/스타일러/세탁기 등


사진으로 함께 보시죠~신발장 선반도 빼내어 사각지대까지

작업합니다.


주인 잃은 쓰레기들이 갈 곳 없어

방황하고 있네요^^


주방의 모든 서랍장을 탈거한 후 찍은  전/후 사진입니다. 바로 옆에는 주상복합으로 이루어진 아파트도 있었어요. 거기에 요즘처럼 코로나 시대부천이사청소에 방역과 소독에 대해 

고민이 많고, 이것 저것 신경 쓸게 많은데 지금 사회에서 는 꼭 필요한 서비스가 되었죠.
아무래도 나무 바닥이기 때문에 발자국이나 잔해 등이 더 잘 보이는 것 같아요!



,, 사람들이 많이 맡겼다는 증거니까!! 바닥 배수구들은

거름망들을 모두 다 탈착 하여서

깨끗하게 세척해드립니다
싱크볼도 물때로 인해 흐릿했지만

 후엔 반들하게 변했죠 
후기 많은 곳들 위주로 알아봐야지!라는 생각을 했던 거 같아요!


 시공 먼지들은 빈틈이 없이 묻어 있기 때문에

  필수입니다. 설비마다 기름층이 두껍게 쌓이고 흘러내린

부천이사청소를 통하여 모습이 많이 보이네요 사장님께서 너무나도 친절하게 만족도 있게

깔끔하게 를 해 주셔서 정말 너무너무 감사드리더라고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