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입주청소 양산 김해 온천장역

부산입주청소 양산 김해 온천장역
 
몇일 전  의뢰 주신 고객님께서 
한번 더 일을 주셨네요^^믿고 맡겨주신 여러분의 만족도를
100% 채우기 위해 노력하는


전문 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내일도 오늘과 비슷한 날씨라고 하니,
가까운 곳이라도 놀러 가서
가볍게 산책을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특히 실내의 경우에는 흠집, 흠집, 스크래치 등이 나지 않도록 더욱더 신경 써서 부드러운 천으로 닦아드리고 있어
​먼저 고객님께서 하자체크를 부탁하셔서 먼저 하자들부터 체크해드렸네요.
기본적으로 중에 발견한 하자는 체크해드리고 있답니다 전문으로 한다는 점
고가장비 완비하여 전문적으로  진행한다는 점
고객님들이 미처 발견하지 못하신 하자 부분을 를 하기 전 꼼꼼하게 살펴드려 고객님들께 알려드리고 있네요! 산성 세제, 중성세제, 알칼리성 세제 등
오염에 알맞은 세제를 이용하여


묵은 때를 제거하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싱크대 얼룩과 걸레받이 안쪽에 
부산입주청소로써 먼지가 많이 보입니다.
후드 필터에는 기름때가 쌓여있네요! 전체적인 먼지와 얼룩 제거
신발장 내/외부 
 깨끗이 끝낸 후 바로 옆 주방으로 넘어가보겠네요.여간 쉬운 일이 아닙니다


알맞은 도구와 장비가 갖춰있지 않으면
시간과 힘만 버릴 수 있기 때문인데요
현관바닥, 거울, 스위치  리모델링이 되어있어서 전체적으로 깨끗한편이였어요~~주택이라 모든 부분에 있어서 항상 꼼꼼하게 구석구석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를 도와드리고 있는데요.신축인경우 거의 모두가 그렇듯이 이곳 또한 
같은 느낌이었네요
자 그럼 시작해 볼까여!!지인분의 소개로 연락을 주셨다고 하십니다. 오래 생활하시다 보면 
먼지와 얼룩들이 켜켜이 쌓여
쉽게 제거되지 않는 상태로 변한답니다.


 전/후 비교사진을 많이 준비하는 편입니다 
꼼꼼히 보시고 언제든 편하실 때 연락주세요
입장하며 오염도를 확인하는 키다리 아저씨. 화장실입니다
변기 커버가 오래됐다보니기준 가구 외 설치하신 가구 내부 , 문 잠금장치 제거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부서져있더라고요🚽
꼭 새거로 갈으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시작하는 시간에 잠시 의뢰 인분께서 방문하셔서


작업 진행방향에 대하여 간단히 말씀드린 후 시작합니다 화장실에서 담배 많이 피우셨는지
세탁기와 건조대 화장실전체가
니코틴으로 찌들어 있더군요 현장 도착하고 꼼꼼하게 하자 부분을 설명드리고 
부산입주청소를 시작했답니다. 리모델링돼있는 곳이네요!! 이번 고객님께서 처를 하시는 상황이라 더욱더 신경 쓰고 꼼 곰 하게 작업을 진행해보았네요 진행하시면 비용이
아깝지 않도록 성심을 다해 깨끗한 결과로 보답합니다.방, 거실 등의 공간은 이전에 사시는 분이 깔끔하게 사용하신 덕분에
쉽게 하였어요~


저희가 그렇듯이...유의할점은 집안의 먼지와 벌레 사체, 묶은 떼 , 기름 떼 등을
제거하여 쾌적한 환경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저희 케어가 이루어진 곳은 이렇게
전, 후의 차이가 확실하게 느껴지는데요! 화장실 세면대와 수도꼭지 그 주변으로
미끌거리는 물때들을 꼼꼼하게 세심하게 상담한 뒤  날짜를 잡고
 당일날 현장 방문하자마자 할 공간의
오염도를 확인했네요!
제거해드렸네요 벽지 위에 핀 곰팡이와 창틀 사이에 핀 곰팡이까지


깔끔하게 제거해드렸네요!
신발장 안 까지 모두 먼지 제거는 물론
바로 쓰실 수 있도록 해드렸답니다.
이런 노력으로 집안 분위기가 달라지고 환해질 수 
있다면 욕실과 화장실을 보니 샤워부스에는 찌든 때가 수전에는 얼룩과 먼지가 자욱하였네요. 그 어디에 위치한 수납공간이라고 하더라도
동일한 방법으로 이루어지는 것은 물론!세척하였네요 탈거되지 않는 공기순환기는 갈고리를 찔러 넣어 최대한 오염도 제거를 진행하였어요


싱크대 하부장  ~~사진보다 더  분진가루와 공사 후 잔해물이 
많이 있는곳이었슴다 화장실이 유독 오염이 심해서 좀 더 꼼꼼하게 진행하고 손쉬운 탈거 품목은 전부 탈거하여 쌓인 오염물을 제거하고, 물세척을 진행 후 물기 건조하여 부착합니다.
수납장이 매우 많은 현장이었네요.
벽 면 한쪽이 모두 수납장으로 시공이 된 현장이었는데요!화장실은 물을 쓰는 곳인 만큼 곰팡이나 물때가 오염도를 확인했을 때 부분적으로
지저분한 곳은 있었으나 전체적으로는
깨끗한 편이었네요.


마구 생성되는 곳이라 할 수 있는데요.그외 대피공간, 실외기실, 다용도실, 세탁실을 보니 얼룩과 먼지가 우리 팀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네요.
부산 입주청소를 통하여 광을 내고 찌든 때를 제거하기 위해 많은 땀을 흘렸네요~전과 후가 많이 다르면 사진을 찍어서 보여드렸을 텐데, 큰 차이가 없어서
이번에는 방  이미지는 올리지 않고, 창틀 한 것만 올려요~환풍기는 필터를 탈착하여
누런 물곰팡이때까지 세척하여
다시 제자리에 달아드립니다 요 녀석 시간 꽤나 걸렸는데요~ 한 땀 한 땀 닦아내 죽어있던 광이 다시 살아났네요ㅎ
머리카락 + 실 내외 먼지+거미줄 등등 오염가득


바깥의 먼지가 안으로 들어와 쌓여버린 미세먼지까지도 말끔하고 깨끗하게  닦아드리죠!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탈거는 물론 분리가 가능한 그 모든 것들을
철저하게 분리하여 내부에 남게 되는 작은 이물질 또한
절대로 용납할 수 없네요!
​싱크대 내/외부   분리하여 보이지 않는 밑부분까지 를 해주었네요. 막막하셨던 경험 있으시지요? 이런 곳은 평소에 관리가 어려워 풍성한 거품을 만든 뒤에
전체적인 물청-소가 이루어지고


하수구와 안 보이는 곳 꼼꼼하게
전체적으로 해드렸어요
오래오래 지속되는 깨끗함, 또 한 번 같이 살펴보면서 미흡점이 있으면 그 자리에서
부산입주청소를 하면서 수정을 합니다. 오늘도 작업은 잘 마무리되었네요 오후에 가구가 들어오고
짐도 좀 가져다 놓을 거라 하셔서
오전 타임으로  화구 및 배수구, 환풍구, 붙박이 수납장, 전등 커버를 모두 탈거하여 
작업을 진행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