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외동 입주청소 이사 한국 2차 아파트 업체

김해 외동 입주청소 이사 한국 2차 아파트 업체
 
​어느집이든지 확인할 수 있는 형광등과 서랍은 모두 분리하여  진행됩니다
후회없으실거예요
고객님의 만족도 최상으로 끌어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나머지 방에 있는 수납장
 의 집이나 사무실 하는 것은 때로는 귀찮은 일이 될 수 있어요.


많은 분들께서  짧게는 한달 길게는 몇년 거주중이신데  필요한 현장은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달려가겠어요.
알파룸 한쪽벽면에 수족관 설치 하신다는데 멋질것같네요~
신경이 안 쓰이려야 안 쓰일 수가 없더라고요.
라고 말씀하시면서 남은 자재 쓰레기까지
전후사진도 보내주셔서 직접가보지 않아도 편하게 확인할수 있었네요
시공 일정이 많아서 이부 전 시공이 불가능할 경우  후 줄눈 시공 진행해도 괜찮은 품목입니다


작업 다 해주신 후에는  상쾌한냄새나구요 ^^ 
 
분리 하여 세척 하고  소독으로 마무리 해드립니다.
진짜 새집이라고 해서 그냥 들어가서 살면 안 돼요.
특히 때에는 공사먼지들이 방충망에 많이 끼어있어 꼼꼼히 브러쉬로 하지않으면 안되요~ 
아이 키우시거나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시는 체크 포인트입니다. 
김해 외동 입주청소는 나중에 또 이용 할 거 같아요!!~


그래도 오랜기간 방치가 되어있던 만큼 쌓였던 오염들 
서랍들은 먼져 분리후  준비 하였어요
따로 홍보 하지 않았음에도 두 고객님들께서 블로그 통해 저희에서 연락 주시고
꾸준한 소개와 많은 관심 보여주시며 지속적인 문의


여러 업체 알아보았는데 너무 싸고 비싼 업체 거르고 합리적인 금액의 업체로 결정하였어요.
예약 및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주방과 화장실, 베란다 신경써주십사 부탁드렸어요.


분양권 구매 하여 하게 되는 순간 그 순간 얼마나 벅차오르고 감동적일까요?
문질러도 봤는데 잘 안돼서 당황스러웠거든요.
더럽움이 있는곳 깨끗함이 필요한곳에 늘 함께 하겠어요
숙련된 인원 또한 일선에 반드시 투입됩니다. 
집이 정말 더러웠는데 특히 주방쪽이 많이 깨끗해졌어요
보일러 위에 쌓여 있는 먼지도   진행하였어요.


오르구타와 곰팡이 전용 친환경 세제로 꼼꼼히 닦아내고 세척해서 깨끗한 베란다, 세탁실로 만들었네요.
이후 시 또 이용할생각입니다.
투명한 창만큼 환해진 바닥만큼 개운한 마음입니다
 욕실 특성상 습기와 냄새를 모두 빨아들이는 후드는 곰팡이가 생기기 딱 좋은 환경입니다
김해 외동 입주청소는 하루 전날 의뢰드린 작업임에도 빠르게 진행해 주셔서 가 수월했어요.
주방 바닥도 여러 번 닦아내었어요


부모님댁이 오래된 다가구 주택이었기에 오래된 집의  어려운걸 알고 있었어요.
아파트에 붙박이장이나 방문,샷시 살릴건 살리고 인테리어 하신터라 분진 치우니 찌든때가 짜~안 
창틀 또한 구석구석 잘 닦아줍니다.
3명이서 오셨는데 빠르고 꼼꼼하게 잘 해주셨어요
주방에 찌든 기름때들이 주방 창틀 및 방충망에도 기름이 ...
동마다 차이가 있는지 이번엔 신축에 가까운 깨끗한 모습이었어요


지금까지 계절성 알레르기 경험한 적이 한 번도 없다면 코로나 의심해 봐야 합니다. 건강과 
냉장고가 들어갈 자리도 어차피 가려질 테니
크대의 물때와 진득한 오염물들 모두 제거하며 후드 및 분리되는 선반은 모두 탈거해서 깨끗히 닦아놓았어요. 
다음에 또 이용할게요
약속 시간 잘지켜주셨고 
우선 저는 알바도 직원이 아닌 순수  의뢰자임 밝힙니다.
친환경제품 사용해 깨끗하게 케어해드렸어요


저 역시 이런 부분으로 인해 같은 동질감 느낍니다.
어떻게  했는지 알려드리고 함께 확인하면서 놓친곳은 없는지 다시 체크해보는게 훨씬 좋답니다
 하기 위하여 창틀용 전분 브러시, 헤라 사용하여 사이에 있는 오염까지 제거 합니다.
악취가 심하게 난다거나 벌레가 많이 번식한다거나 하는 부가적인 문제점이 줄어든 이유일 것 이라고 생각합니다
김해 외동 입주청소는 깨끗하게 닦아 주신 덕분에 전혀 티가 나지 않게
 또한 에 필요한 장비와 세제 보유하고 있어, 에 필요한 모든 것 갖추고 있어요.


고객님과 상담 통해 공간의 특성 파악하고 
누락되지않게 꼼꼼하게 작업해야된답니다. 눈으로 대충 봤때는 깨끗해보일순있지만,,,
나중에  후 생활하시면서 문제가 생기지 않기 때문에
서비스도 많이 해주시고 좋어요
얼마나 많이 피었던지 천장까지 곰팡이가 있었어요.
노력으로 할수있는 최대치 해놓려고 항상 노력하고 있어요
표백한 듯 밝아진 모습입니다
 전 노답 집이었는데


현관입구 바닥의 오염이 아주 심각합니다. 먼지와 머리카락이 엄청나게 많이 있었어요.  
진행해드리는 경우에는 고객님들께서 손길이 잘 닿지 않는 부분들까지도 말끔한 모습으로 만들어드리고 있기 때문에 믿고 맡겨주셔도 좋어요!
고객님 댁도 이번에 새로 주택 지은 후 모든 내부 공사 마친 후 이곳에 요청하셨네요.
오염된 정도에 따라, 어떤 약품과 장비사용해야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할수있는지 잘 알고있어요.


안방옆 알파룸에 붙박이장도 깨끗해졌어요~

김해 외동 입주청소는 오물과 오염이 가득한 배수관은 탈거하여 깨끗하게 닦은 뒤  배관 안쪽까지 고온 스팀으로 살균 완료하였어요
그래서 곳곳에 지우기 어려운 얼룩과 냄새가 많았어요.
보이지 않는 공간도 늘 세심하게 작업  해드리기 위하여 항상 노력하겠어요. 
역시나,  끝나고 보니 천장 윗부분까지도 깔끔히 되어있었어요.
하여  하시고 바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줄눈 시공은   전에만 시공이 진행되면 되고요
 잘하는 법은 유리창 자유롭게 해내야 합니다. 
화장실은 항상 습기가 많아서 오염이 제일 빨리 생기고, 방치하면 심해지기 쉽상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