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입주청소 옥정동 양주옥정신도시제일풍경채레이크시티 이사 110동 84b타입 업체

양주시입주청소 옥정동 양주옥정신도시제일풍경채레이크시티 이사 110동 84b타입 업체
  

수납장 오픈하니 먼지와 톱밥 가루, 생활 오염이 되어 있었어요
창틀에 시멘트나 흙먼지 등 주걱과 함께 친환경 약품 이용해 구석구석 깨끗하게 해드렸네요.
벽 샅샅이 들여다보면 이런 데서 자면서 양치질 하면 개운해서 샤워하기 싫어질 것 같아요.


깨끗해야 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참 닦기 쉽진 않죠??? 괜찮아요 저희가 대신해드릴게요~
 일단 서비스 응대가 좋아서 선택했어요.
엄청 친절하시고 깨끗하게 잘 해주십니다 요구사항도 다 들어주시고 최곱니다
​발코니는 생각보다 공간은 좁지만 장애물이 많아서 어려워요,,
요청드린 시간에 방문해주셔서  시작해주셨어요.
문부터 시작해서 내부 공관에 소독제 도포해줍니다


베란다 쪽에 자재 쓰레기가 쌓여있는 것 보고
양주시입주청소는 단계적으로 철두철미하게 방역 진행합니다.
기본적으로  어떻게 진행되고 작업 중간 사진은 촬영하여 보내주는 업체인지만 잘 확인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여러 업체 중 한 곳이 유독 좋은 평가가 많아서
제가 직접 가보지 못했지만 아침8시부터 저녁6시까지 진행 하셨다고 하네여ㅠ
벽지에 뭍은 먼지들도 제거해드렸고 찌든때보다는 먼지제거위주로 깨끗이 해드렸어요.


우리 팀은  작업 수행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장비와 용품 가지고 있어요. 

날이 너무  빨리 따뜻한 봄이 오길 기다려지는데요. 모두 건강에 유의하셔야 할 것 같어요.
요즘에 저는 지인들에게 크게 할 일이 있으면 
화장실 , 베란다 배수구 환풍기 탈거  내부창, 창틀, 창문프레임  외부창 제외 모든부분 진행
보일러 온수분배기 주변 오염도 닦았네요.
깨끗해진 유리 보니까 기분이 좋아지네요!
수납장의 서랍과 선반은 모두 분리해  공사분진에 의한 얼룩과 먼지들 잘 닦아준 후 다시 장착해주었어요.
생각 이상으로 더러워 보여서 난감하다고 생각했는데


작업 진행할 때는 공간 비워주셔야 하며
음식이 만들어지기 때문에 확실하게 조치해 드려야 합니다!
세정제 사용 유무는 작업 도중이라도 언제든 오셔서 확인하셔도 됩니다
에 대한 정보가 없어서 리뷰 많은 걸로 견적받아 진행했어요! 빠르게 진행해주셨고 만족합니다
양주시입주청소는 주기적으로 매장방역 해주면 마음이 편안해요. 
결론은 제가 엄선해서 선택한 업체이기도 하지만, 이 업체 자체가  분야에 있어서 10년 이상 업력이 있고
확실히 나니까 보면 볼수록 신기했답니다.


​확실하게 닦아 정리 해드렸어요. 
먼지 케어뿐아니라 모든 부분에 소독케어까지 함께 진행하고 있답니다 
 전문 업체는 전문적인 기술과 경험 갖춘  전문가들이 소속되어 있어, 의 효율성과 완성도 높일 수 있어요.
상담 시  꼭 해야하냐고 물어보셨어요. 새집증후군 시공만 해도 괜찮은지도요.
​방문해 주신 여러분 모두 코로나 독감 조심하시고 항상 건강히 지내시기 바랍니다~
그때 그때 정리하는 타이밍 놓치면 하나 둘 늘어가는 살림들 할 공간 확보 위해서는 배출이 먼저이지요
배수관, 화장실, 창틀 등 꼼꼼하게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탈거하여 손이 닿지 않는 후드 안쪽까지 작은 솔을 사용하여 꼼꼼하게 닦고
물론 저희 불러주시면!!! 정확히 봐드릴수도 있어요!!!
집 안 전체에 공사분진들이 포진하고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속속들이  진행해 주어야 합니다.
지역으로 서비스 하고 있다고 하지만 소문 듣고 갑자기 몰려들어서 그런지 너무 바빠서 포스팅하기가 힘드네요.


주방 담당 팀원이 능숙하고 꼼꼼하게 자기 구역 완벽하게  하고 소독으로 마무리 하였으니 고객님께서 후 바로 사용 하시면 됩니다. 
양주시입주청소는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 갖춘 
창틀에 살포시 앉은 먼지들! 바깥으 여전히 눈이 내리고 쌓여있군요! 하얀지옥같네요!
하단 몰딩도 가구가 있었던 부분일 경우 먼지가 몰딩 위에 쌓여있는 경우가 많어요.


1. 실시간으로 현장상황 알려줍니다.
화장실 또한 말끔하게  되어있는걸 보고 나니 심적으로 안심이 되더라고요! 
대부분 이러한 사무실이 같이 있는 곳이 많기 때문에 함께 관리하여 보다 쾌적한 위생환경에서 업무 하실 수 있도록 노력해드리고 있어요.
2일전 예약해도 친절하게 상담해주셨어요.


내부 케어 말끔하게 마무리 하였어요.
모서리 부분과 레일 부분, 경첩, 겉 문짝도 꼼꼼히 닦아내어 하였어요
그렇기때문에 매주 닦아주는것 권장하고 있어요.
꼭 ! 서비스 받아보시는걸 권장드립니다.
3. 상태가 엄청 맘에 듭니다.
물때로 인해서 투명한 유리가 불투명한 유리가 되어 내부가 보이지 않 정도로 물때 오염이 심각하죠


35년된 아파트였기에 저또한 별기대 없었고,
 전 깨끗하게 변신 시켜놓았어요!
하지만 와 가 동시에 이루어진다면  반드시 선행되어야합니다.
 사람들이 출입하는 공간이다보니 외부의 오염물이 그대로 계단에 유입이 되기 쉽고 쉽게 더럽기까지 합니다. 
저흰 모든 대표님들께 싼값이 아니더라도 싸구려 쓰면 안된다고 말씀드립니다. 
창틀 전용 클리너 사용하여 부드러운 수건으로 반복해서 닦아 냈네요.


감사합니다
양주시입주청소는 제거 해주고 시간 및 효용성이 높은 전문 업체에
싱크대 하단의 걸레받이 들어내보면 이렇게 커다랗고 어두침침한 공간이 있답니다.
어떤 자재 사용했는지, 구조는 어떤지, 어떤 공간의 오염도가 심한지, 공사 분진과 먼지 등도 체크해봅니다. 
디테일한  과정과 견적등 상세하게 상담드린 결과 더욱더 믿고 맡길 수 있는 것 같다며 현장 맡겨 주셨어요


방역고민 해결 목표로 하며 고객 맞춤형 최상의 해결책 제시하는 철학 가지며 설립 되었어요.
음식물 찌꺼기와 물 머금고 있는 배수구 거름망은 분리하여 세심하게 닦아드리며
전 후가 사진으로만 봐도 차이나게끔 깔끔하고 친절하고 꼼꼼하게 해주셨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