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폐기물처리 수거 철거 전남 순천까지

전라도 광주폐기물처리 수거 철거 전남 순천까지 다해요


욕실은 도자기나 수전류에 스크래치가 발생하지 않도록 부드러운 수세미 사용하여 공사분진을 최대한 제거하고 있어요
대신 사진을 전후 찍어서 카톡으로 보내드렸어요
 찾아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손길로 더 깨끗해진 집에서 가족분들 행복 가득하시길 바라겠어요~

 

 


한사람이 들어갈 만큼 공간이라 안에서 닦이가 너무 힘든  포지션이라 몸을 틀어가며  노련하게 닦아보았어요^^
에 시원한 얼음물에 물놀이는 정말 시원할 것 같어요.
어떤 것이든 비치해 두고 싶지만 단 하나라도 두고 싶지 않은 공간으로 바뀌었어요.


수납은 보이지 않는 곳까지 제대로 진행하기 위해 기로에 서 있는 먼지 흡입합니다. 해도 한번에 개운치 않으니깐요
하지만 한번만 닦아 놓으면 그것 또한 몇 년 동안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을 겁니다.


모든 것들을 뒤로 하고 앞으로 일어날 것들만 생각하면서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 하자구요 내일 주말을 위해서 
결정하니 집 전체 인테리어 효과 주며 고객님의 취향으로 분위기 빠르게 전환하실 수 있어요
광주폐기물처리는 손님이 짐을 최대한 한쪽으로 모아놔서 조금 편했어요.
그동안 오염도가 심했던 집 작업을 많이 했는데 오늘은 운이 좋은 날이네요.


오늘만 열심히 하면 곧 금요일이니까 오늘 마무리도 파이팅이에요!
만져보니 기름때가 달라붙어 있었어요.
유해물질 같은 것이 남아있는 새집증후군도 걱정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무엇보다 중요한 일입니다.
화장대와 붙박이장 안쪽에 톱밥과 먼지가 많이 있어 제거 후 깨끗이 해드렸으며
지금까지 진행된 현장이 모두 광고보다 소개로 다녀온 현장이 많어요. 소개가계속된다는거죠.


 사용을하던 물건들이 하나하나씩 정리되어지는 것을 지켜보는 가족들의 마음이 얼마나 슬프고 맘이 쓰리는 것을 너무도 잘 알고있어요.
따라서 공사 후 잔여물을 모두 정리하여 깨끗이 하여 고객님께서 바로 생활하실 수 있도록 하고 있어요.
사장님이 중간에 피드백도 해주시고 특히 먼지가 많은 부분도 체크해서 신경을 쓰고 있어요.
의 기세가 맹렬합니다.

와 정리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어요.
우산꽂이도 클린 확인! 내가 잘 해줬다면 안되요~ 하나씩 살펴봐야겠어요.


귀중품을 제외하고 나머진 모두 폐기처분하고 빈집으로 만들어 새로운 자분을 맞이하게 됩니다.
잘 마쳤는지 같이 보고 왔네요.
욕실은 우리가 매일 씻어서 사용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그만큼 생활에 흔적이 많이 남는 공간입니다.
시공 공간이 엄청 깔끔해지기 때문인데요.
창틀 모서리도 손으로 파내어 깔끔하게 작업합니다.
아픈 집은 죄송하지만.. 평단가가 조금 오릅니다. 시간과 인력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요새 정말 덥죠 밖을 나가면, 여기가 찜질방인지 그냥 밖인지, 헷갈릴정도예요
창틀은 시간도 걸리지만 모서리 부분이나 물구멍까지 완벽하게 닦았어요.


욕실 배수구 보여주거나 가스 레인지 후드 필터 표시하는 곳 등입니다.
시간과 퀄리티가 기술이기 때문입니다.
광주폐기물처리로써 진행하여 오염체크와 함께 깨끗한 작업을 위해 숨은 장소 나타내고 있어요.
예약 및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시공 당시 공사 인부 신발에 묻은 백시멘트 흔적, 시공 후 배수구에 남아 있는 돌멩이와 시공 후 잔해가 남아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려면 분리분해 방식이 무조건 들어가야 합니다.
창틀의 먼지는 물론 창문도 잘 되어 있고 욕실과 화장실 세면대 안쪽과 욕조 안쪽, 하수도 구멍 부분도 깨끗하게 되어 있었어요.
오늘 소개시켜 드릴곳은


전기 누전으로 인하여 화재가 발생하여 긴급하게 철거부터 인테리어. 까지 한 번에 작업을 진행을 한 곳이었어요
그래야 손에 닿지 않는 곳을 완벽하게 할 수 있고, 고객들도 편하게 창문을 열 수 있어요.(웃음)
그래서 저희 같은 전문 업체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화장실 벽면을 스르르 전체적으로 쓸어봤어요~ 손에 하나도 안붙네요.^^
직접 현지에서 클리닉을 진행하고 있어요. 이제 작업을 진행한 현장의 모습을 살펴볼까요?
광주폐기물처리는 창틀에 시멘트와 흙먼지 등을 헤라와 함께 친환경 약품을 이용하여 구석 구석 깨끗히  해드렸어요
베란다 쪽 창틀과 바닥에는 잔해가 많이 보이네요.
원래 어제 끝났어야하는건데 예정대로 마무리 못했다고 하네요


더더욱 열심히 해야 될 거 같은 집이라 정말로 잘 알아보게 되었어요. 
그런데 신혼집은 직접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힘든 정도가 아니라 분진 같은 화학물질까지 제거해서 꼼꼼히 해야 한다는 점에서 간과하는 부분이 생길 확률이 있어요.
새 집이 아닌 구축 건물에 하면 분명히 지저분한 부분이 있을 것이고 각종 세균이나 오염물질이 있기에
 
대개 일주일 넘게 열어둔 베란다 바깥 창문 틈으로 외부 미세먼지가 들어와 끝이 있는 건 아닌지 걱정이 됐어요.
광주폐기물처리를 토ㅓㅇ해 글씨가 쓰일 정도로 거울이 더러웠죠.
절수 페달이 있는 곳은 전혀 움직이지 않고 보이는 곳을 흡입하는 것이 최선이었어요.
반복 작업으로 오염도 제거해야 합니다.
욕실 마무리가 되면 물기 제거와 충분한 환기 후 욕실 마무리 합니다.
지금까지 유선상으로만 소통해왔기 때문에 아무래도 부드러운 톤에 의존하게 되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