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정기 목욕탕청소업체 사우나 찜질방 커뮤니티시설 저녁 야간 심야 청소업체

매일 정기 목욕탕청소업체 사우나 찜질방 커뮤니티시설 저녁 야간 심야 청소업체

업종 특성상 사람들이 빠지고 난뒤 야간에 청소를 해야하는 공간들 사례 입니다. 

저희가 이런 업종들 전문 청소업체입니다.

믿고 맏겨주세요^^

 

 

 

 


오늘 소개시켜 드릴곳은 
창틀을 닦는 시간이 꽤 걸리지만 더러운 창틀을 용인할 수 없네요.
걱정도 했지만 끝나고 확인하러 가보니 예쁘게 생겼고 문제 하나 없었어요.
진공 작업과 오염을 제거하는 작업을 완료한 후 살균세척을 아주 확실하게 해 주는 최첨단 장비로 마무리 했어요
이러한 유해물질을 제대로 제거하지 않으면 새집증후군 증상이 발생할 수 있어요.


안심하고 주거가 가능하며 앞으로 생활하면서 큰 어려움, 불편한 점 없이 거주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방식 중 탈부착은 반드시 해야 하는 과정입니다.
첫번째로 모든 수납선반과 수납칸은 모두 분리되어 보이지 않는 내부까지 완벽하게 갖추고 있어요.
전반적으로 집안을 한 바퀴 돌면서 부분 진행 방법에 대해 다시 한번 자세히 설명해 줬어요.


유해물질 같은 것이 남아있는 새집증후군도 걱정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무엇보다 중요한 일입니다.
목욕탕청소업체는 타일 사이에 낀 오염이 계속 심해지고 곰팡이 번식으로 이어지면 미관을 해치는 동시에 악취가 금방 올라오게 됩니다
전체적으로 오염이 굉장히 심한 상태였어요
그 밖에 평소 눈이 닿지 않는 수납장이나 거울 꼭대기도 한 번씩 쓸면 검은 먼지가 휙 등장하기도 합니다.


 직접 정리하면 몸과 마음이 슬픈 감정을 주체 못하시거나 정리하기 엄두가 않나신다는 분들이 많어요.
들어가기 이틀 전쯤에 약속을 했는데 당일 오전 8시쯤 일찍 퇴근했어요.
다만 어느 정도 세월의 흔적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그 후드과정을 공유해드리고자 합니다
공사중 발생한 시공분진과 외부에서 날아온 오염물이 앉아 있는 창틀입니다.


과연 해야하는걸까 ? 많이들 고민도 하시고 궁금해하시는 부분 중 한가지 입니다.
셀프로 하시는 경우에는 이러한 부분까지 신경쓰기가 어려우시기 때문에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쓰레기처리 부터 까지 완벽하게 진행하실수 있어요
 모든현장을  문닫고 조용히 작업하고 있으며, 고객님 프라이버시 지켜드리고자  최대한 노력하고 있어요.


 작업을 해야하는 상황에서 그런 가격 흥정을 한다는 것도 도리가 아니라는 것을 잘 알고있어요. 직업적 딜라미긴 합니다..
집 상태는 나름대로? 깨끗하게 유지되고 있는 상태라 편했어요.^^
전용날로 최대한 타일이 손상되지 않도록 부드럽게 제거하였어요.
목욕탕청소업체를 통해 집을 단지 숨기기 위한 공간으로 인식하는 동물과 달리 사람은 조금이라도 더 집에서 쉬는 시간이 따뜻하고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해요!


폐기할 양이 많아 사진이 어려우실때는 무료로 방문견적을 드리니 안심하세요~^^ 
창틀의 먼지는 물론 창문도 잘 되어 있고 욕실과 화장실 세면대 안쪽과 욕조 안쪽, 하수도 구멍 부분도 깨끗하게 되어 있었어요.
시간을 보내고 계신가요? 
사진으로 봐주세요 오염이 심합니다.
드디어 얼마 남지 않았어요.^^
욕실은 도자기나 수전류에 스크래치가 발생하지 않도록 부드러운 수세미 사용하여 공사분진을 최대한 제거하고 있어요
엎드려야 하는 하부장 아래까지 자신의 배려 보면서 감동했어요.
식구들이 함께 살기보다는 각자 독립하여 본인만의 생활을 하는것을 더 선호하고 있죠 


먼저 문틀을 깨끗하게 한 후 유리전용세제 골고루 살포하고 유리전용타월을 사용하여 반복적인 방법으로 모든 오염물을 제거하였어요.
저는 정말 만족해서 주위 하는 지인들에게도 강추하고 있어요
그래야 손에 닿지 않는 곳을 완벽하게 할 수 있고, 고객들도 편하게 창문을 열 수 있어요.(웃음)
목욕탕청소업체는 하지만 한번만 닦아 놓으면 그것 또한 몇 년 동안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을 겁니다.
고객님 댁도 이번에 새로 주택을 지은 후 모든 내부 공사 마친 후 이곳에 요청하셨어요.
아침,점심,저녁 시간 뿐만이 아니라 밤시간에 야간작업까지 진행해드리고  있어 선택하실 수 있는 시간대의 폭이 넓어요.


오늘만 지나면 또 주말이 시작되기에 아침 출근길부터 설레셨던 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네요 
손님이 짐을 최대한 한쪽으로 모아놔서 조금 편했어요.
작은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해드리고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더더욱 열심히 해야 될 거 같은 집이라 정말로 잘 알아보게 되었어요. 
그리고 이 틈새로 작은 분진가루, 먼지가 들어갔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강력한 장비 사용해 제거 작업을 진행했어요.
그 말과 함께 둘러본 모든 공간에 만족한다는 귀한 답변을 듣고 믿음을 전해주신 감사의 마음을 담았어요.


저렴하고 요금이 싼 업체와 정상적으로 영업하는 업체도 다릅니다. ​
즉시 식은 고압 세척과 풍부한 거품으로 세척 완료됩니다!
그 경험과 노하우 바탕을 고객님의 새로운 보금자리 보다 깨끗하게 만들어드리겠어요.
잘 마쳤는지 같이 보고 왔네요.
목욕탕청소업체는 여기는 환기구입니다! 이 정도의 먼지는 약 1~2년 쌓인 먼지입니다. 혹시 화장실에서 담배 피우셨나요?
한사람이 들어갈 만큼 공간이라 안에서 닦이가 너무 힘든  포지션이라 몸을 틀어가며  노련하게 닦아보았어요^^


​흔적들이 가득 묻어 있는 집기류들이라서 건강상에 피해 입지 않도록 보호장구 잘 착용하고 작업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깨끗한 집을 더 깨끗하게 만드는 것이 더 어렵지만 그 어려운 일을 또 해내야 전문업체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