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동동입주청소 탄현면 법흥리 투룸 이사청소업체

파주 와동동입주청소 탄현면 법흥리 투룸 이사청소업체
  

맞은편에 쏙 들어간 신발장 내부도 조금 더러워 걱정했지만 흙먼지 하나 없이 변신해 바닥이 깔린 바닥까지 깨끗합니다.
면적의 차이가 있긴 하지만 결코 쉽지않은  현장이랍니다.
오늘 의뢰해 주신 고객님께서는 직장인이셔서 직접 검수 오실 수 없다고 하셔 사진으로 검수 대체 하기로


식구들이 함께 살기보다는 각자 독립하여 본인만의 생활을 하는것을 더 선호하고 있죠  
깨끗이 닦아줬어요.
그렇기 때문에 가 중요하다고 할 수 있어요.


거울에 뭐라고 쓰여졌는지 알아볼 수 있을까요?  
타일 사이에 낀 오염이 계속 심해지고 곰팡이 번식으로 이어지면 미관을 해치는 동시에 악취가 금방 올라오게 됩니다


기운을 매일 돌리는 저희 엄마도 항상 힘들다고 하십니다.
그동안 생활하면서 발생한 집안 곳곳의 흡착먼지와 생활오염, 기름때가 많았어요.
창틀의 먼지는 물론 창문도 잘 되어 있고 욕실과 화장실 세면대 안쪽과 욕조 안쪽, 하수도 구멍 부분도 깨끗하게 되어 있었어요.
한창때 다녀온 곳인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
와동동입주청소는 저는 정말 만족해서 주위 하는 지인들에게도 강추하고 있어요


처음 상담할 때 이야기한 내용으로는 가능한 시간은 오전과 오후와 같이 가능하며 진행하는 시간은 평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나 평균적입니다.​
걱정도 했지만 끝나고 확인하러 가보니 예쁘게 생겼고 문제 하나 없었어요.
병원체의 수가 줄어듬으로써 감염위험을 훨씬 더 낮출 수 있어요.  필연적인 이유입니다.
 특성상 따로 광을 내는 작업은 필요가 없지만 꼼꼼하게 해야 광택이 살아나기 때문에 열심히 작업을 진행하게 되었어요.


이런 경우에도 극세사 걸레로 한 방향으로 꼼꼼히 닦아내 얼룩이 보이지 않게 되었어요.
업체 입장에서도 냉정하게 보면 그냥 집안일을 하던 집을 하기가 훨씬 쉽지 않을까 싶어요.
경험이 풍부합니다.
그러나, 라고 하는 사람의 일이기 때문에, 요금에 준해서 전문 인력을 보낼 수 있어요.
오래되고 낙후된 공간이어도 깔끔하게 새로운 모습으로 바뀌는 효과가 있는데요.


일가견이 있더라구요.
업체 찾고 계신다면 바로 연락 주시면 친절한 문의해드리겠어요. 
앞으로는 더 열심히, 더 밝은 마음으로 고객님의 집을 방문하고자 결심하게 되었어요.
 전문인력들이 투입되어 쓰레기처리부터 까지 해결해 드리고 있어요.
와동동입주청소시 하지만 한번만 닦아 놓으면 그것 또한 몇 년 동안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을 겁니다.
원래 어제 끝났어야하는건데 예정대로 마무리 못했다고 하네요


떼어내는 과정에서 흠집이 나지 않도록 조심해서 작업을 해야 합니다.
곰팡이에 노출되기 쉬운 곳이 샤워부스 배수구 부분인데요.
이렇게 하려면 분리분해 방식이 무조건 들어가야 합니다.
셀프로 하시는 경우에는 이러한 부분까지 신경쓰기가 어려우시기 때문에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단순히 쓸거나 하는 작업이 아니기 때문에 전문 교육을 받은 전문 인력입니다.
손님이 짐을 최대한 한쪽으로 모아놔서 조금 편했어요.
전체적인 공간의 오염 상태 파악하다 보니 주방에도 기름때가 찌들어 있어 색이 바래진 부분도 상당히 많았어요.
소비자들은 당연히 저렴하고 잘하는 업체 찾기 원합니다. 
거실로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순간 조금이라도 하아~하고 놀란 자신을 반성했어요.


대체로 잘 되어 있어요만, 아~주 구석에 가지 않은 곳이 조금 있네요.
작은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해드리고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와동동입주청소를 통하여 창틀을 닦는 시간이 꽤 걸리지만 더러운 창틀을 용인할 수 없네요.
따라서 잠시 머무는 공간이라도 청결함을 우선시 할 수밖에 없어요.
​들어낼수있는것들은 모두 들어내서 꼼꼼히 작업해드립니다.까맣게 기름때와 먼지들을 확인한 후 자체적인 노하우 바탕으로 꼼꼼하게


앞뒤 오염을 꼼꼼히 제거하고 기름때와 오염을 친환경 세정제로 녹입니다.
전용날로 최대한 타일이 손상되지 않도록 부드럽게 제거하였어요.
항상 느끼는 것은 1년, 또 1년 시간이 지날 정도입니다.
여러 번 닦아 본 적이 있어서 알겠지만 물에 떠내려간 흔적이 남으면 오히려 더러워 보이고 마른 천이나 스퀴지로 한 번씩 오가는 것이 깨끗해집니다.
작업을 맡겨주셔서 진행하고 온 현장을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화장실의 더러운 세월의 흔적과 낡은 물때도 말끔히 지웠어요.


그래서 작업자들이 조금 까다로워하는 부분입니다.
는 가격만큼 오랜 시간과 노력이 들어가기 때문에 퀄리티가 다르다는 것을 아시는 분들은 저희 꼭 찾아주시더라고요.
여기는 환기구입니다! 이 정도의 먼지는 약 1~2년 쌓인 먼지입니다. 혹시 화장실에서 담배 피우셨나요?
지금까지 유선상으로만 소통해왔기 때문에 아무래도 부드러운 톤에 의존하게 되었어요. 
바닥 타일과 벽면 타일에서 배어나오는 백시멘트 제거는 그에 맞는 약품을 이용하여 실시합니다.


시공 공간이 엄청 깔끔해지기 때문인데요.
와동동입주청소는 화장대와 붙박이장 안쪽에 톱밥과 먼지가 많이 있어 제거 후 깨끗이 해드렸으며
거실 창문은 손때로 더럽혀져 있었어요.
 화장실 같은 경우 전용 약품과 물을 배합하여 해석한 용액으로 깔끔하게 오염제거 진행하였어요
모든 작업은 재질에 맞는 최적의 전용 세제 사용하고 전문 도구 사용하여 한 치의 오차도 없이 진행하는 것이 업체의 의무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