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입주청소 동패동 초롱꽃8단지중흥S-클래스 아파트 811동 이사청소업체


파주시입주청소 동패동 초롱꽃8단지중흥S-클래스 아파트 811동 이사청소업체
 
  에어컨, 벽지 등 시공이 남아 있는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진행해야만 했어요.
사실 서랍을 분리해서 서랍 아래쪽은 레일이 고장나기 전까지는 사면서 열어보진 않을 것 같아요~


석회와 페인트, 새로운 가구 냄새도 머리가 아팠기 때문에 새집 증후군 탈취에 관심이 쏠렸어요.
즉시 식은 고압 세척과 풍부한 거품으로 세척 완료됩니다!
그 말과 함께 둘러본 모든 공간에 만족한다는 귀한 답변을 듣고 믿음을 전해주신 감사의 마음을 담았어요.
새로운 작업자의 경우 놓치는 부분이 있거나 미흡한 부분이 있을 수 있어 항상 고정 멤버로 진행합니다.


요금에 따라 전문가, 약품, 장비 투입도 다릅니다.
만져보니 기름때가 달라붙어 있었어요.
파주시입주청소시 구조상 거실에서 가까운 위치로 보이는 주방이 다른 사람의 시선에서도 그렇고 언제든 들어오자마자 먼저 보이기 때문에 더욱 신경을 쓰게 됩니다.
사고의 현장에 많은 경험으로 노하우가 많은 분들이 진행을 하고 있어요.


확실히 앞에 필요하다는 것이 앞으로 가보면 여기저기 쓰레기나 먼지뿐만 아니라 냄새도 나기 때문에 한번 점검을 해야 하거든요.
신발장도 선반을 꺼내면 자로 잰 듯한 흔적이 나타나네요.
바삭 변신해볼까 합니다. 헤헷!
지금까지 진행된 현장이 모두 광고보다 소개로 다녀온 현장이 많어요. 소개가계속된다는거죠.
아픈 집은 죄송하지만.. 평단가가 조금 오릅니다. 시간과 인력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순서는 위에서 아래로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천장에서 벽면으로 그리고 바닥의 순서로   진행하였어요.
마지막으로 나중에 꼼꼼히 했기 때문에 하자체크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나중에 하자체크 꼼꼼히 해준다고 합니다.
아침,점심,저녁 시간 뿐만이 아니라 밤시간에 야간작업까지 진행해드리고  있어 선택하실 수 있는 시간대의 폭이 넓어요.
하루 한 채 정성 들여 시공하고 있어요!!


파주시입주청소를 통해 시공 당시 공사 인부 신발에 묻은 백시멘트 흔적, 시공 후 배수구에 남아 있는 돌멩이와 시공 후 잔해가 남아 있는 것입니다.
운반할 큰 차량의 주차가 힘든 경우에도 저/희 업체의 야간작업을 이용하시면 보다 신속하게 정리하실 수 있으실거라 생각됩니다.
베란다 쪽 창틀과 바닥에는 잔해가 많이 보이네요.
욕실은 우리가 매일 씻어서 사용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그만큼 생활에 흔적이 많이 남는 공간입니다.


직접 오시지 못하시기에 더욱이 꼼꼼하게 작업을 해드려야겠어요
기술자가 있는 업체 이용하도록 권장하는 겁니다.
손으로 터치하다보면 지문이 묻을 수 밖에 없으니 묻어있는 얼룩들을 깨끗하게 제거해드렸어요.
의뢰가 들어와 저희가 깔끔하게 해결해드리고 왔어요.
전문적인 교육을 수료한 정규직으로만 작업하기 때문에 한정된 예약만 받고 있어요.


 ​더 심하게 된 거 같은데 이렇게 더러웠던 부분들까지도 다 살펴주시고 해주시는 거 보니까 너무 신기했어요.
엎드려야 하는 하부장 아래까지 자신의 배려 보면서 감동했어요.
보일러 온수 분배기 주변의 오염도 닦았어요.
쓰레기가 많아 더러운집은 혼자서 처리하기가 힘듭니다.
한 반년 가까이 되었어요만, 워낙 대규모 세대이기 때문에 아직 미세 요금이 있네요.


다음시공때문에 시간에 조급하고 도로에 시간보내고 체력저하되고 과연 퀄리티가 나올까요?
고객님께서 냉장고 도 요청해주셔서 함께 했어요
파주시입주청소로써 그래도 심각한 집은 저희도 정말 오랜만에 보는 것 같아요.
각종 공사의 먼지나 잔여물, 오염, 유해물질을 제거합니다. 
정말 사이다 같은 걸로 우리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것 같은데요!
욕조는 물때나 곰팡이가 잘 끼기 때문에 각각의 특징을 잘 고려하여 가지고 있어요.


세월의 흔적을 남기는 것이 아니라 준공 시 발생한 분진이나 각종 먼지 일으키는 것입니다.
업체의 방식은 각 공간에 따라 다른 방법과 도구 사용하여 수행해야 합니다.
​천장부터 벽면, 바닥까지 가득찬 공사분진가루 놓치지 않고 열심히 해드렸어요
우산꽂이도 클린 확인! 내가 잘 해줬다면 안되요~ 하나씩 살펴봐야겠어요.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해주시고, 검수 진행했는데 손이 잘 닿지 않는 곳까지도 완벽히 되어있었어요
아마 가구가 있었을 이곳에는 몰딩, 걸레받이 부분에 먼지가 많이 쌓여 있었어요. 예쁜 걸레가 닿자마자 회색으로 변하네요!
주방 가스레인지 이용하는 주부들에게 기름때가 많이 묻어있는 푸드필터는 정말 보기 싫어요.
먼지가 너무 많은 곳에서 작업 후 목이 아플 정도였어요.


이런 날 하다보니 온 몸에 땀이 비 오듯 줄줄입니다..
창틀을 닦는 것에 진심으로 오늘도 물걸레로 창틀을 파고 또 파서 완벽한 창틀을 실현했어요.
파주시입주청소이 위에 내려앉은 먼지도 놓치지 않고 닦았어요.
믿고 맡겨주신 만큼 보다 더 최선을 다하겠어요
결정하니 집 전체 인테리어 효과 주며 고객님의 취향으로 분위기 빠르게 전환하실 수 있어요


직접 현지에서 클리닉을 진행하고 있어요. 이제 작업을 진행한 현장의 모습을 살펴볼까요?
전단지도 붙인 곳이기도 하고 그만큼 많은 고객들이 우리 많이 찾아주신 곳이기도 합니다.
이런데 한 곳쯤은 알아두어서  나쁠게 없다라는 생각이 들어 오늘 포스팅해볼게요.
이번에 방문한 현장은 바닥부터 벽면, 주방, 침실, 화장실 등 집 전체에 공사 진행한 세대입니다.
오늘도 비가 오는 하늘에 시원한 바람이 부는게 기분이 너무 좋아요!


집은 단지 생활공간에서 벗어나 편안하게 쉴 수 있고 쾌적한 주거공간입니다!!
고객님께서는 그냥 깨끗해지시겠지만 세대마다 수십가지의 오염, 오염 등...
주방 하부 수납고의 윗면입니다.
파주시입주청소가 드디어 얼마 남지 않았어요.^^
집이 더러워서 놓칠수도 없어서 예쁘네요~
중간중간 결로들로 인한 훼손 부분이 있어 깔끔하게 해결해 드렸어요.


모든 것들을 뒤로 하고 앞으로 일어날 것들만 생각하면서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 하자구요 내일 주말을 위해서 
 위생과 청결에 조금 소홀한 부분이 있었기 때문에 전문 업체 통한 대대적인 케어 진행하시게 되는 것 같아요.
수도꼭지 부분은 항상 손이 닿는 부분이기 때문에 하얀 얼룩이 많이 있어요.
한쪽은 검은 얼룩이 두껍게 쌓여 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