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면동입주청소 방배동 남가좌동 사무실이전 이사청소 업체

우면동입주청소 방배동 남가좌동 사무실이전 이사청소 업체
 
고객님께서 냉장고 도 요청해주셔서 함께 했어요
그리고 이 틈새로 작은 분진가루, 먼지가 들어갔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강력한 장비 사용해 제거 작업을 진행했어요.
그리고 바닥이 바닥으로 되어 있었는데 이런 바닥은 미세한 틈이 있어요.


신발장도 선반을 꺼내면 자로 잰 듯한 흔적이 나타나네요.
주방에 싱크대 상, 하부장, 벽면타일, 전체적으로 먼지와 기름때로 오염되어 있어요.
대형 화재 같은 경우  한 번의 로 완벽한 결과물이 나오긴 어렵어요.


글씨가 쓰일 정도로 거울이 더러웠죠.
자주 이렇게 전체적으로 맡기는 게 아니라 하루 정해 결과가 나와야 하는 개인적인 사정이 있어서 잘 맡긴 것 같네요.
​최신장비와 전문기술자가 직접현장에 출동해드려 서비스 도와드리고 있어요.


욕조는 물때나 곰팡이가 잘 끼기 때문에 각각의 특징을 잘 고려하여 가지고 있어요.
오늘만 열심히 하면 곧 금요일이니까 오늘 마무리도 파이팅이에요!
쓰레기가 많아 더러운집은 혼자서 처리하기가 힘듭니다.
우면동입주청소으로 사진을 찍어놓고 혹시 발생할 분쟁의 소지 줄이기 위해 싱크볼은 신축의 경우 꼼꼼히 찍어 둡니다.
드디어 얼마 남지 않았어요.^^


놓치지 말고 꼼꼼히 해야겠죠?
 위생과 청결에 조금 소홀한 부분이 있었기 때문에 전문 업체 통한 대대적인 케어 진행하시게 되는 것 같아요.
저희  팀원들은 주로 팀원들끼리 만나고 일을 하니까 코로나에 걸릴 확률이 좀 적어요. 
식구들이 함께 살기보다는 각자 독립하여 본인만의 생활을 하는것을 더 선호하고 있죠 


진공 작업과 오염을 제거하는 작업을 완료한 후 살균세척을 아주 확실하게 해 주는 최첨단 장비로 마무리 했어요
방문하시는 고객님 댁은 주변의 고급 주택단지가 형성되어 있는 곳입니다.
집이 더러워서 놓칠수도 없어서 예쁘네요~
그렇게 세심한 모습을 보니 싱크대 어디서든 살균이 돼서 제가 어디 만져도 안심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폐기할 양이 많아 사진이 어려우실때는 무료로 방문견적을 드리니 안심하세요~^^ 
​흔적들이 가득 묻어 있는 집기류들이라서 건강상에 피해 입지 않도록 보호장구 잘 착용하고 작업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칼집이나 후드 필터 배수구 부품들 또한 세척과 건조과정을 거친 후 조립하고 있어요
문의 하시는 대부분이 직접 치우려고 하니 막막하셔서 문의 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환기구, 배수구 분리하여 세척하고 건조 후 살균, 소독까지 실시하였어요.


베란다에 있는 배수구도 분리 후 실시합니다.
이런 경우 잘 못 하면 스크래치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최대한 조심해서
우면동입주청소 복구는 페인트칠을 하거나,  난간을 새롭게 만들거나 조명을 새로 교체하는 작업을 말합니다.
잘 마쳤는지 같이 보고 왔네요.
그동안 오염도가 심했던 집 작업을 많이 했는데 오늘은 운이 좋은 날이네요.
발 단위로 많이 오는 만큼 집집마다 넓은 주방에서 조리하는 주부들이 항상 있을 겁니다.


깔끔하게 작업하도록 하겠어요.
오늘은 신축 아파트로서 처음 겪는 과거 상황을 다뤄 보려고 합니다.
절수 페달이 있는 곳은 전혀 움직이지 않고 보이는 곳을 흡입하는 것이 최선이었어요.
욕실은 전문도구 이용하여 도와드리겠어요.
즉시 식은 고압 세척과 풍부한 거품으로 세척 완료됩니다!
아픈 집은 죄송하지만.. 평단가가 조금 오릅니다. 시간과 인력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엄청난 풍경을 볼 수 있어요.
베란다 사진입니다. 이곳은 바닥 타일에 사진에는 보이지 않는 페인트 자국이 있었어요.
다만 어느 정도 세월의 흔적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우면동입주청소로써 이런 날 하다보니 온 몸에 땀이 비 오듯 줄줄입니다..
욕실은 누구나 사용감이 많이 남으며 오염 번식이 빠르게 되기 때문에 대부분 고객님께서 줄눈 시공을 원하십니다!


방식 중 탈부착은 반드시 해야 하는 과정입니다.
보다 더 쾌적하고 청결한 주방의 실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진행합니다
집은 단지 생활공간에서 벗어나 편안하게 쉴 수 있고 쾌적한 주거공간입니다!!
단순한 타일 표면의 때는 제거하셔도 됩니다.
화장지걸이대와 유리 그리고 실리콘 주변에도 유리물때와 흙먼지 등이 앉아있네여


해야 할 일이 많아서 까지 혼자서 하기에는 어려움이 따릅니다.
오히려 아무것도 모르고 깨끗하게 할 때가 몸과 마음이 더 편했다는 걸 조금은 알 것 같아요.
대개 일주일 넘게 열어둔 베란다 바깥 창문 틈으로 외부 미세먼지가 들어와 끝이 있는 건 아닌지 걱정이 됐어요.
떼어내는 과정에서 흠집이 나지 않도록 조심해서 작업을 해야 합니다.
창틀을 닦는 시간이 꽤 걸리지만 더러운 창틀을 용인할 수 없네요.


우면동입주청소를 통하여 서로 다른 공사 시공 후 잔여물과 공사 흔적 등을 깨끗이 제거하는 데 중점을 둔 서비스입니다.
위생적이고 깨끗한 욕실 상태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합니다.
모든 것들을 뒤로 하고 앞으로 일어날 것들만 생각하면서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 하자구요 내일 주말을 위해서 
용도별로 준비하고 다니기에 어떤현장을 만나도 자신있어요.


훨씬 늦게 마쳤네요 수납이 어마어마 하고 하면 할수록  할것이 많이 튀어 나오던 그런 집입니다
까슬까슬 잔디차솔로 천정 몰딩에 풀 자국을 꼼꼼하게 제거해 줍니다 
깨진 타일이나 오래된 실리콘 등의 문제점은 손대지 않고 전반적인 욕실 분위기가 별로 나아지지 않은 것처럼 보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