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암동입주청소 합정동 서교동 프리미엄 이사청소 업체 입니다

상암동입주청소 합정동 서교동 프리미엄 이사청소 업체 입니다
  
진행하여 오염체크와 함께 깨끗한 작업을 위해 숨은 장소 나타내고 있어요.
그래서 저희 같은 전문 업체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신축의 경우는 분진이 많기 때문에 분진 제거 위해서 해야 합니다만,
기운을 매일 돌리는 저희 엄마도 항상 힘들다고 하십니다.


이것보다 더 예뻐질 수 있을까요?
​큰 평수의 아파트가 아니라고  쉽다고 생각하면 오산입니다.
보일러 온수 분배기 주변의 오염도 닦았어요.


에 시원한 얼음물에 물놀이는 정말 시원할 것 같어요.
욕실은 전문도구 이용하여 도와드리겠어요.


전반적으로 집안을 한 바퀴 돌면서 부분 진행 방법에 대해 다시 한번 자세히 설명해 줬어요.
위생적이고 깨끗한 욕실 상태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합니다.
새로운 작업자의 경우 놓치는 부분이 있거나 미흡한 부분이 있을 수 있어 항상 고정 멤버로 진행합니다.
상암동입주청소는 후드 외부에도 노란먼지부터 이물질들이 그득하게 앉아있던 상태였어요.


석회와 페인트, 새로운 가구 냄새도 머리가 아팠기 때문에 새집 증후군 탈취에 관심이 쏠렸어요.
사진을 찍어놓고 혹시 발생할 분쟁의 소지 줄이기 위해 싱크볼은 신축의 경우 꼼꼼히 찍어 둡니다.
특히 많은 분들이 나중에 너무 만족스럽다는 리뷰 보고 선택을 하셨어요.
​깨끗이 제거해주세요!!


사진을 보고 견적을 내어드려요~ (견적은 인건비+폐기물처리 비용 만으로 해 드리고 있답니다~^^)
들어가기 이틀 전쯤에 약속을 했는데 당일 오전 8시쯤 일찍 퇴근했어요.
그동안 생활하면서 발생한 집안 곳곳의 흡착먼지와 생활오염, 기름때가 많았어요.
예전처럼 3대가 함께 산다거나 이런 모습을 찾아보기 힘든데요.
그런데 신혼집은 직접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힘든 정도가 아니라 분진 같은 화학물질까지 제거해서 꼼꼼히 해야 한다는 점에서 간과하는 부분이 생길 확률이 있어요.


전기 누전... 조심하고 조심하여... 화재로부터 안전하게 사용을 해야겠어요...
기존 고객분의 재의뢰와 주변의 소개건,입소문을 통하여 예약이 이루어 집니다.
상암동입주청소시 에어컨 주변의 이물질도 모두 하여 위험에 노출되지 않도록 잘 점검해 드렸어요.


더더욱 열심히 해야 될 거 같은 집이라 정말로 잘 알아보게 되었어요. 
시공 당시 공사 인부 신발에 묻은 백시멘트 흔적, 시공 후 배수구에 남아 있는 돌멩이와 시공 후 잔해가 남아 있는 것입니다.
베란다 사진입니다. 이곳은 바닥 타일에 사진에는 보이지 않는 페인트 자국이 있었어요.
수납은 보이지 않는 곳까지 제대로 진행하기 위해 기로에 서 있는 먼지 흡입합니다. 해도 한번에 개운치 않으니깐요
손님 댁은 규모도 커서 해야 할 부분이 광범위하게 많어요.


그 경험과 노하우 바탕을 고객님의 새로운 보금자리 보다 깨끗하게 만들어드리겠어요.
업체 찾고 계신다면 바로 연락 주시면 친절한 문의해드리겠어요. 
 작업을 해야하는 상황에서 그런 가격 흥정을 한다는 것도 도리가 아니라는 것을 잘 알고있어요. 직업적 딜라미긴 합니다..
지금까지 유선상으로만 소통해왔기 때문에 아무래도 부드러운 톤에 의존하게 되었어요. 
​천장부터 벽면, 바닥까지 가득찬 공사분진가루 놓치지 않고 열심히 해드렸어요


선반, 서랍은 모두 개방 및 분리하여 틈새로
작은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해드리고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떼어내는 과정에서 흠집이 나지 않도록 조심해서 작업을 해야 합니다.
화장대와 서랍 안쪽에 먼지와 생활 쓰레기가 많이 있어서 벗기고 안쪽까지 깨끗하게 해드렸어요.


상암동입주청소로써 주말 잘 보내셨나요? 낮 기온이 상당히 올라서 슬슬 에어컨을 켜는 날씨인 것 같네요.
잘 마쳤는지 같이 보고 왔네요.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묵은 먼지들이 많이 쌓여있어요.
한 반년 가까이 되었어요만, 워낙 대규모 세대이기 때문에 아직 미세 요금이 있네요.
주방 공간도 공사 진행했기 때문에 분진이루, 먼지가 상당히 많이 있었어요.


 고민이시라면 주저마시고 전화주세요 깨끗이 해 드립니다!
서로 다른 공사 시공 후 잔여물과 공사 흔적 등을 깨끗이 제거하는 데 중점을 둔 서비스입니다.
그리고 약품, 장비 등도 마찬가지입니다.
공사 흔적은 물론 미세한 입자의 유해물질도 깨끗이 제거하고 있어요.
바닥 타일과 벽면 타일에서 배어나오는 백시멘트 제거는 그에 맞는 약품을 이용하여 실시합니다.
사진으로 봐주세요 오염이 심합니다.


어느곳이 더 심하다 말하기 힘들만큼 전부다  심하게 오염되어 있었어요
​흔적들이 가득 묻어 있는 집기류들이라서 건강상에 피해 입지 않도록 보호장구 잘 착용하고 작업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할 때 화학약품을 사용한다면 화학약품 냄새도 남아있게 되고,
기름때 오염을  제거하고 싱크대 수납장 경첩 위에 톱밥 가루와 수납장 문에 오염을 제거하였어요.


 ​더 심하게 된 거 같은데 이렇게 더러웠던 부분들까지도 다 살펴주시고 해주시는 거 보니까 너무 신기했어요.
보기와 다르게 간단하게 할수 있는 는 아닙니다
창틀을 닦는 것에 진심으로 오늘도 물걸레로 창틀을 파고 또 파서 완벽한 창틀을 실현했어요.
수도꼭지 부분은 항상 손이 닿는 부분이기 때문에 하얀 얼룩이 많이 있어요.
상암동입주청소는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맞은편에 쏙 들어간 신발장 내부도 조금 더러워 걱정했지만 흙먼지 하나 없이 변신해 바닥이 깔린 바닥까지 깨끗합니다.
셀프로 하시는 경우에는 이러한 부분까지 신경쓰기가 어려우시기 때문에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업체의 방식은 각 공간에 따라 다른 방법과 도구 사용하여 수행해야 합니다.
 후에는 사장님과 함께 둘러보면서 체크체크!!
창틀은 시간도 걸리지만 모서리 부분이나 물구멍까지 완벽하게 닦았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