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석동입주청소업체 화수동 송현동 화도진그린빌주공 아파트 이사 25평 32평이에요


만석동입주청소업체 화수동 송현동 화도진그린빌주공 아파트 이사 25평 32평이에요


주변 지인들의 권유로   아파트를 잘 하는 곳을 찾아다녔다고 하십니다
먼지 얼룩 찌든때... 정말 많은 사람들이 이 순간에는 주저앉게 됩니다.


땀을 뻘뻘 흘리면서 일했어요.
진행할 때 주방의 후드필터와 후드지붕까지 해드리게 되었습니다.
아, 이분들은 구석구석까지 다 해주시는구나. 신뢰와 믿음이 자꾸 생겼다고 고객님이 말씀해 주셨어요


설마 이렇게까지 했나 싶은 부분도 있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방배동의한상가건물에위치한사무실이었습니다. 오랜 시간 쌓인 먼지나 눈에 띄는 바닥의 오염이 심각해 보였습니다만,
저는 창틀이 제일 싫어요. 어느 곳보다 하기 가장 귀찮고 싫은 부분입니다.

늦은 저녁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하네요.


산산조각, 분진 집안 곳곳에 숨어 가득 차 있기 때문에 실내의 공기질을 흐리게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비가 오려고 날씨가 조금 흐리고 무덥네요.
이곳 내부는 항상 공사분진이 많은 편입니다.
 
좁은 틈새에 걸레로 쓱쓱 닦아내면 바로 오염이 따끔! 없어집니다.
만석동입주청소로써 영상에 미세한 분진이 다 들어가지 않지만 심지어 욕실 안을 가득 메울 정도입니다.


겉으로 드러나지 않아도 자꾸 닦아주면 헛된 얼룩을 남기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만큼 쓸데없이 제가 하고 예뻐지지 않고 아프면 안 되니까, 이번에 최소한의 투자를 하기로 했는데 돈을 내고 서툰 곳에 맡기면 서운할 수도 있으니까,
대면하게 되었을 때 느꼈던 분위기와 아우라가!! 라는 뜻입니다. 누가봐도!!전문가의 기운이었어요!!
아니지만 많은 분들이 풀옵션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했던 다른 작업들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조금이라도 만족도 높은 결과와 시의 행복감을 느끼게 하기 위해서 그 결과를 추구하기 위한 결과물을 소개하고 있죠.
그만큼 사람 흔적도 지워야 되고, 생활 먼지로 스며들 때가 정말 많은 상태로 대충 봐도 실리콘 사이도 장난 아니어서 스트레스 받는 것보다는 이렇게 맡기는 게 솔직히 편했어요.
전등을 타면 사각지대를 따라 나갑니다.


그래서 하청이 없는 섬세한 작업도 중요하지만 하루에 한 채만 하는 시간도 중요합니다. 시간이 오래 걸릴수록 카릴티는 다르거든요.
에~설마 여기까지~?하고 장난치면서 손을 넣어봤는데, 가능해서 놀랬어요!!
10년 정도의 세월이 흐른 집이기 때문에 창틀의 오염이 꽤 있었지요.
이렇게 안방은 주로 생활하는 공간인 만큼 좋은 재료와 전문적인 기술로 더욱 꼼꼼하게 해드리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사실상 이제 도저히 할 수 없어요! 라고 포기하는 순간이 목표가 눈앞에 있는 순간이라고 합니다


근데 중요한 포인트는 절대 놓치지 않죠
여러분의 마음도 항상 건강하고 좋은 하루가 되길 간절히 바랍니다.
금방이었어요.여기저기신경쓸것도많은데,내가직접해야된다면?
만석동입주청소는 실내 공기질을 나쁘게 하는 주요 원인임을 파악하고 확인할 수 있지요.
노하우도 장난 아니구나 싶었어요.


사실은 그가 더 까다로운 편이에요.
물론새아파트라면제가가서공사중에쌓인먼지정도만물닦아내면되지만,누군가가살던집이라서요. 업자의 손길이 필요했거든요.
소통을 하면서, 이번에 고객님이 코멘트로 다양한 문의를 남겨주시고, 그 결과를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실제로 한 손님은 잘했다고 생각하고 요리를 하려고 후드를 입혔더니 공사 분진이 날렸다는 제보가 있었습니다.
우리 잇님이들은 오늘 하루 어떻게 보냈어요?



눈에 띄는 오염은 없지만, 시멘트 및 건설 먼지가 하얗게 되어 있군요.
확인해보니 정말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해주셨더라고요.
내일 아침까지 온다고 하니 빗길에 운전조심하세요.
저는 다 후련해요~
먼지 한 톨 없이 깨끗하게 남아요! 대단합니다!
오래되었을 때 벗겼더니 이렇게 예뻤나 싶은 섀시의 하얀 모습이 나오네요.
다용도실의 경우도 창틀까지 체크해주세요.



만석동입주청소시 그러다 보면 정말 꼼꼼하고 열정적으로 해주시는 곳이 있다는 지인의 말에 벽에 있는 풀자국도 지금까지 한 번도 본 적이 없습니다.

콘센트나 전등 스위치 등에도 아주 작은 미세 먼지와 분진 가루, 주먹밥 등이 존재합니다.


봄바람이 풋풋한 여름의 배려를 느낄 수 있는 계절입니다.


오랫동안무관심속에쌓인오염은전체적으로바뀌었기때문에벽지오염을최대한주의하면서바닥중심으로이루어졌죠.
꼼꼼하게 만족하실 때까지 해드리니 걱정 없이 편안하게 요청하시면 피드백을 반영하여 원하시는 부분이 깔끔합니다.
잘 사용하지 않으므로 세밀하게 하지 않으면 체크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
욕실 내부에는 환풍기부터 구석과 틈새로 공사 분진이 상당합니다.


아, 다시 생각만 해도 벌써 머리가 깨질 것 같네요.


게다가 신축 맨션의 경우는 잘 보이는 외관과는 달리 각종 먼지와 공사 후의 미세한 모습입니다.
그리고 같은 집에 가서 작업할 일이 많았던 것 같아요
계단이 미세먼지와 기타 오염으로 인해 오염된 상태입니다.
색시 구석구석 창틀까지 체크하고 만족도 높은 결과를 만들어내는 기술력으로 깔끔하게 마무리하셨네요.
현관 내외 신발장과 창고 부분까지 먼지와 얼룩을 털어내는 과정을 거치세요.



만석동입주청소로 수백건 이상 오랜 시간 올려가면서 고객님의 업체 선택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기 위해 꾸준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만족도 높은 결과를 만들어내는 기술력으로 깔끔하게 완료했습니다.
잘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세세하게 하지 않으면 체크하지 못할 부분인 다용도실인 경우도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