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학동입주청소 마전동 신포동 이사청소업체로 운영해요

청학동입주청소 마전동 신포동 이사청소업체


곰팡이제거를 위해서 전체적인 약품도포가 우선적으로 진행됐으며 지체할시간없이 바로 를 진행합니다

완벽하게 마무리 합니다. 친환경세제로만 작업을 하여 인채에는 절대적으로 무해합니다.



오늘은 날씨가 여름이 온 것처럼 더웠던 하루였네요. 

어떤 각도에서 지나가더라도 깨끗한 모습을 마주하실 수 있게끔 하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저희가 방문한 고객님의 댁은 약 34평형으로 침실 3곳, 거실, 주방, 드레스룸, 알파룸, 화장실2곳, 
​작년의 경우 미세먼지가 철을 가리지 않고 겨울에도 왔던 만큼 간판에도 먼지가 쌓여 누렇게 보이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천장의 환풍기부터 화장실 바닥까지 모두 빠짐없이 해야 되서 

싱크대 하단 가림막을 분리 오염과 공사 분진을 진공기를 사용해서 해 드립니다


현장 역시 의뢰해 주신 분께서 상당히 만족하시면서 저희를 보람 있게 해 주셨던 곳이었는데요.
이런 디테일한 부분까지 깨끗하게 해 드리고 있어요. 
 청학동입주청소는 선정도 필요하며 시공 품목도 결정을 해야 해요

세월의 흔적을 모두 잡아드릴 순 없지만 제거가 가능하다면 제거합니다
이제는 날씨가 제법 따뜻해져 길거리를 다니는 사람들의 옷차림도 많이 얇아진 것을 알 수가 있는데요. 


​​
수납장은 전 거주자가 버리고 간 쓰레기와 음식물 얼룩, 기름때 등으로 인해 친환경 약품으로 
커버와 내부는 친환경 세정제로 깨끗하게 닦았어요. 
​아직 참석을 못 하신 민께서는 내일 마지막 행사에 참석해 우리 가족이 살집을  잘 살펴보고 잘못된 곳은 없는지 꼼꼼하게 점검을 해야 합니다
​주방의 싱크대 수납장과 보조주방의 수납장은 외부는 물론 내부 선반도 깨끗하게 닦았어요. 


이를 제거해서 했어요. 
초기에 를 한다면 실측을 해서 미리  준비를 할 필요도 있어요
많은 다른 들 처럼 인원만 넣고 작업 시키는것에 그치지않고 제가 직접 직원들과 같이 하나 하나 챙기면서 작업합니다
등을 각 공간 및 자재에 맞는 전문화된 를  통해 깨끗해진 보금자리에서 생활하실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 입니다.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 전체적인 물청-소가 본격적으로 시작 됩니다 !
청학동입주청소시 분해를 해서 내부까지 를 진행하진 않지만 더 꼼꼼히 눈에 띄는 기름때를 제거합니다



미리 말씀주셨기때문에 사이를 고려하여 이중작업이 진행됐어요


같은 공간이라고는 믿겨지지 않을만큼 너무 깨끗해진 이 곳 !
​먼지나 각종 이물질이 잘 끼는 만큼 그러한 틈새까지 깨끗하게 세정될 수 있도록 를 진행하고 있어요.


​사진으로 봐도  전과 후의 유리창틀의 상태가 달라졌죠? 



곰팡이가 제거됐으니 충분히 환기를 시켜줍니다
화장실 에 베테랑인 팀원들이 전담해서 화장실를 했어요. 화장실의 샤워부스는 아래  전 사진으로 봐도 물때가 잔뜩 있어 보기에도 흐려보였어요. 

이렇게  전과 후를 대조해서 보니 정말 하길 잘 할 정도로 깨끗하네요~
필요한 시공 범위를 선택해서 연락을 주시면 상세하게 안내를 드리겠어요
곰팡이가 껴있던 실리콘들은 청-소만으로도 새로 실리콘을 바른듯 인테리어 효과까지 덤으로 챙깁니다! 욕실로 깔끔하게 마무리 됩니다.


전등도 파손되지 않게 탈거후에 를  하고 있으며 정확하게 장착을 시키고 있어요~ 전등을 열려면 요령도 필요하겠죠.
​줄눈의 오염도 최대한 제거해봅니다
​해당 아파트는 주상복합아파트로 준공된지 그리 오래 되지 않은 아파트입니다. 
청학동입주청소로써 베란다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짐이 들어오기전까지 마무리를 원하시는 상황이셨기 때문에 사이로 진행이 되었고 신속하게 가 진행됩니다
오염이 심한 곳은 어딘지를 살펴보면서 오늘 할 작업까지 구체적으로 계획하여 를 했답니다. 


환풍기는 천장에 설치되어 있어 평상시 관리하기 힘든 곳입니다. 




크기가 크지는 않지만 아무래도 흰색 배경의 측면 간판이다 보니 조금만 더러워져도 티가 금방 나고 고객들에게 좋지 않은 인상을 남길 수밖에 없죠.
관리와 세정을 진행해야 하다 보니 사장님들이 관리하시기보다는 저희에게 문의를 많이 주시는 편입니다.
화장실 천장의 환풍기부터 했어요.  


한 번 의뢰를 주시면 오랫동안 깨끗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전력을 기울이고 있는데요.


실제로 환풍기 커버를 벗기고 내부를 보니 오염이 제법 되어 있네요. 

고객님들의 만족도도 높은 편이라 한 번 를 진행한 곳에서도  저희를 믿고 그다음 의뢰까지 주시는 경우가 상당히 많어요.
고객님께서 다음주 화요일에  들어오신다고 하시네요. 
​ 전엔 기본적으로 집의 상태와 오염도를 체크합니다 주방의 기름때와 화장실의 물때가 확인되며 화장실과 창틀 베란다엔 곰팡이까지 확인이 됩니다


​또한 타일 줄눈에 핀 곰팡이는 독 제거제를 도포한 후  물로 닦아 하니 곰팡이도 싹 자취를 감추었네요 양이 너무 많으면
 전에 미리 사진을 찍고 같은 곳을 다시 후에 찍었어요. 

환풍기 커버는 건조시킨 후 극세사걸레로 남은 물기를 닦아 원상태로 다시 조립했어요.

베란다 한편 작은 수납공간엔 많은 곰팡이가 확인됩니다
비교적 최근에 인테리어 공사가 진행된 현장이었기때문에 과도한오염보단 일상의 흔한 오염정도가 확인됐으며 화장실과 베란다의 곰팡이가 확인된 현장



청학동입주청소로써 후드 필터를 분리해서 비닐 제거 먼지를 해 드려요
고객님 댁에 방문해서 먼저 실내 오염도와 할 공간을 탐색했어요. 
​대부분이라는 사실! 틀 전체와 방충망에 있는 오염 먼지들 까지  모두 제거 하였어요.


이렇게 날씨가 따뜻해지면 사의 단장을 위해 많이들 하시는 것이 바로  가 아닐까 해요.
후드 위엔 어쩔 수 없이 기름때가 쌓이게 됩니다
본격적인  전 약품도포로 인해 곰팡이가 말끔히 제거된 모습입니다
저희는 오늘도 고객님 댁에 방문하여 를 하고 왔어요. 

특히 창문틀에는 항상 먼지가 제법 쌓여 있는데 먼지와 쓰레기를 제거해서 깨끗하게 닦았어요. 


방충망 도 잊지 않고 방충망의 촘촘한 망에 끼인 먼지도 제거해주었답니다. 



​청학동입주청소시   전 3일의  준비 기간에 마쳐야 하는 빠듯한 일정으로 필요한 시공을 미리 준비를 해야 합니다
환풍기 내부의 먼지는 전용 진공기를 이용하여 먼지를 제거한 후 
보조주방의 아일랜드식탁의 상판이 뿌옇게 먼지가 제법 쌓여있어 먼지 제거 후 상판에 맞는 친환경 세정제를 뿌려 깨끗하게 닦아 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