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입주청소 가격 송도신도시 원룸 입니다

인천입주청소 가격 송도신도시 원룸입니다 


이것도 사진 첨부해드릴게요. 어떻게 보면 일부분이지만 전체적인  품질에 대한 방증이라고도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천장에서부터 바닥까지 작업이 이루어집니다. 
고객님의 건강과 생활환경을 위하여 꼼꼼히 도배풀을 찾아 해 드립니다.
파우더룸 전등안에 분진이 있네요~ 당연히 제거해야겠죠


​즉 자재의 특성을 잘 알고 거기에 맞는 세제를 사용하는 게 중요하다는 거죠~!
창틀, 문틈, 실리콘 전부 빠짐없이 꼼꼼하게 체크하고 해드렸네요
함께 살펴보시면서 제대로 된  업체 선정에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정말 새집같더라구요~ 그렇지만 분진가루와 공사 가루가 잔뜩 있어서 인체엔 유해한 상태였네요
확실하게 탈거후​ 내외부의 기름때는 물론 각종 오염도 제거하여 하자 없이 깔끔하게 마무리됩니다.
 준비가 끝이 납니다.  물론 오랜시간 손발 맞춰온 직원들이기에 알아서 척척 하지만,


발코니나 베란다에 가보면 그곳에도 배수구가 있는데요 이것들도 분리를 해서 꼼꼼하게 세척을 해드리고 있네요.
고객님과 상담을 할 때는 스티커가 몇 개 없다고 하셨는데... 오염이 상당히 많았어요 
흠집이 나기 쉬우므로 저희 업체에서는 이를 고려해  극세사 걸레를 사용해서 물때나 생활 먼지들을 제거합니다. 
번화가 중심에 위치한 지라 입지조건이 아주 좋은 곳이랍니다.


단순히 만하기 보다는 , 세대의 전체적인 "컨디션을 알려드리는 것도 일의 중요한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인천입주청소를 맡겨주시면 꼼꼼하게 먼지 하나 남지 않도록  해드리고 있네요.
친구들도 그렇고 주변에서 다들 원하는 날짜가 있으면 무조건 하루라도 더 빨리 예약을 해야 된다고 하더라고요
직접 촬영하고 올려드립니다~  끝난 주방입니다
창틀 새시는 교체를 안 하여 공사 먼지/생활 오염으로 이중으로 오염이 되어있네요
그렇지 않을경우 화장실 벽은 물론이고 변기 내부 세면대 하부 그리고 천장까지도 곰팡이가 번져갑니다


 말라 있어야할 싱크대 바닥이 하수관 주변으로 젖어 있는 게 보이시나요?
세면대 수전도 말끔히 물때제거해드렸네요.너무 반짝반짝해서 거울로 착각할뻔했네요 
전등 커버 내부에는 벌 체사체와 분진이 한가득이고요ㅠㅠ
살균소독으로 마무리를 해서 악취가 나지 않도록 깔끔하게 작업을 해드렸네요.
경험 많고 노하우가 풍부한 전문가에게  맡기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희 업체는 누구나 쉽게 지나칠 수 있겠지만 사소한 부분이라도 놓치지 않고 보다 깔끔한 합니다.
붙박이장의 경우 서랍 하나하나 모두 탈거 후 닦아드리고 안쪽의 팬트리룸도 잊지 않고  해 드렸네요.
분리 가능한 서랍은 모두 분리하여  구석구석 쌓여있는 분진 및 오염들을  말끔하게 제거해 드렸네요. 
 음식 튄 오염들이  그대로 방치되어 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꼼꼼하게 닦아 드렸네요.  
그안에 공사 가루와 먼지는 전용세제를 사용하여해 줘야 안심하고 할 수 있답니다!


​각 도구와 장비는 항상 소독을 하고 있으며 다음 고객님댁을 방문하기 전에도 세척 후 사용을 하고 있네요.
인천 입주청소 시 보이지 않는 곳까지 하는 게 업체의 양심이라고 생각합니다. 
몰딩 하나하나 먼지 없이 닦아 드렸으며 천장은 물론이며 벽면의 먼지까지도 깨끗하게 제거를 해드렸네요.
오늘은 다가오는 기분좋은 봄 날씨에 건강까지 챙기면서 확실한 건강한 공간을 만들 수 있는  업체


현장을 정리를 대충하자면.. 시간은 없고 는 급하고 곰팡이 때문에 줄눈 시공도 해야겠다.
를 하시고 나서는 조금만 시간을 내시어 관리만 하시면 오래도록 깨끗한 보금자리를 유지할 수 있네요.
제거하다 실수하면은 문짝에기쓰가나니 조심스럽지요 진행 중입니다 
남아 있는 이물질은 한번더 제거한 뒤 유리 전용 타월로  유리를 닦아줍니다.
그 결과 새하얀 실리콘과 반짝거리는 수전 그리고 세면대까지 확인할 수 있네요


심신의 안정과 스트레스 완화로 인해 깊은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고스란히 분진가루가 그대로 찌든 때로 남아있어서 놀랐지만 최대한 말끔하게 해 드렸어요.
거울, 도기 등 마른 극세사 걸레로 물기, 먼지 하나 없이 꼼꼼하게 마무리합니다
고객님의 건강을 생각해서 친환경세제를 사용해 깨끗하게  해드리고 환기도 충분히 해드렸네요.


싱크대 하부 물받이도 분리하여 합니다 싱크대 하부 물받이 공간도  공사 먼지/미세분진으로 오염이 많네요
인천입주청소를 통하여 이제 가 마무리된 모습을 살펴보겠네요.  깨끗하게 닦여서 환해진 현관을 보니 기분이 정말 좋네요.
오늘은 부분 리모델링을 거쳐 리모델링 준공 겸 가 되어서 굉장히 깔끔하게, 새집처럼 나왔네요.
외부로 들어온 해충과 미세먼지로 더러운 경우가 많이 있어 책임지고  하고  있네요.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고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들을 선별해서 소개해드리게 된지도 어느덧 꽤 많은 시간이 지났는데요.
꼼꼼하고 완벽하게 진행해야 합니다  앞으로는 계단이 오염되지 않도록 더욱더 신경 써서 해드리겠네요


수납 장안에도 하얗게 찌들 정도로 분진이 한가득이었네요!!ㄷㄷ
제품이라고 하니 안심이 됐던거 같아요!! 옆에서 보는 내내 우리 집이 얼마나 깔끔해질지 기대가 되고 걱정이 되지 않더군요. 
꼼꼼하고 믿을 만하게 하다 보니 많은 분들이 풀옵션으로 진행을 많이 하시는데요.
하게 되면 도구가 별로 없잖아요. 세제같은 경우도 하나의 세제로 하다 보면 효율도 떨어지죠.


바로 를 하기 위해서 꼼꼼하게 전문팀원분들과 케어를 시작했네요
분진 가루, 톱밥 가루와 얼룩 등 유해한 물질들이 집안에 가득가득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인천 송도신도시 입주청소로써 유리같은경우 페인트 자국이 되게 많았고 창틀 또한 많이 굳어있어 약품 작업을 진행 후 깔끔하게 마무리되었네요.
​화장실 변기, 세면대, 하수구, 주방 싱크대 하수구를  집중 분사하여 살균해 드리고 있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