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입주청소 원룸도 잘하는 업체에요

해운대입주청소 원룸도 잘하는 업체예요



요즘 가 한창인데요~
이곳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이 글을 통해
내부 구경도 해보시고  꼼꼼하게 하지 않으면, 생활중에 오염물들이 발견되면서 힘들기도 하지만 우리의 호흡기로 들어올 수도 있어요.
붙박이장은 철거를 하지 않고


기존 그대로 사용하시고 
집 내부의 다른 곳은 전체적으로 철거 후 
인테리어를 하셨어요  곳곳에 짐들이 분포돼있었어요. 고객님께서 미처 정리하시지 못하고 짐들을 놔두셨어요.

 


그중 어떤 업체를 선택해야 실패 없이 가 이루어지고 기분 좋은 를 할 수 있을지 고민이 많으실 겁니다. 곰팡이, 스티커 제거 사진입니다.

햇빛에 눈부셔서 검은색 시트지를 붙여놓으신 것 같네요.
업체 노하우로 곰팡이든 스티커든 손쉽게 제거해 드렸어요.
가스레인지는 꼼꼼히 닦기 위해서 분리할 수 있는 부분들은 분리해서 세제로 꼼꼼히 닦아 줍니다! 일을 하면서  참 많은  공간들을 보게  되는데요.


해운대입주청소로써 오늘처럼 여유를 가져 보는 게 얼마만의  일인지..
가중되어 물가가 치솟고 있으니
힘든 나날입니다.
바닥에 보양지가 깔려있어 걷어내는
작업도 일입니다.
참 좋았어요. 무엇보다  시간에 있어서 미리 
정해놓은 시간만큼 칼같이 깔끔하게


해주시니까 비용이 추가로 들 일이 없었어요 새로 싹 공사를 해야 하나 찜찜했었는데, 아주 반짝반짝
공사한 것처럼 해 주셔서 정말 깜짝 놀랐어요. 백 년 묵은 먼지와 곰팡이 제거한다고 
진짜 머리는 띵
몸은 만신창이 되었었네요
그럼 먼저  전 사진부터 보실까요 숙련된 전문업체 불러서  를 맡기는 게 좋어요.


새것처럼 뽀득뽀득하게 소리 날 정도로 깨끗하게 닦아드립니다. 서민들의 팍팍한 삶은 점점 더 힘겨워지네요
그렇다고 손을 놓고 있을 수만은 없겠지요 ​
새로운 현장은 항상 설렘 가득이라
 
포스팅하면서도 설렘 설렘 하네요 다들 건강 잘 챙기시고 계시죠~?
코로나 걸린 분들이 주변에서 늘어나


문제네요ㅠㅠㅠ 다들 아프지 마시고  저희들 같은 경우는 도 있어서 이것저것 준비했더니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간 것 같아요.
이렇게 오랜 시간 동안 쌓이고 굳어진 기름때, 찌든 때 등은 단순한 물만으로 쉽게 제거하기가 어려워요
​스티로폼이 있네요;;;
이런 경우는 드문데 말이죠
어디서 나온 스티로폼인지. 오후 작업으로 진행하기도 했고


첫 현장이라 
구조 파악과 오염도 체크를 하다 보니
해운대 입주청소를 통하여 사진 찍을 시간이 부족했답니다ㅠ분진과 목공 가루들도 곳곳에 깔려있는 게 
눈에 쉽게 보였는데 하고 나니 깔끔해졌어요  잘 한다는 곳 찾아서 했었는데
하지만, 건조주의보 및 미세먼지 곧 있을 황사가 걱정이 됩니다
막상 하고나니 하길 잘했다는 생각을 했어요. 자신의 건강은 자신이 지켜야 하죠! 정말 깨끗해진 현장을 떠날 때에도 돌아보고, 한 번이라도 더 닦아보고 부족한 부분이 있나 찾아보고 마무리합니다.


확실한 업체!! 다른 업체보다 다르게 하는 전문업체!
서로 조금씩 더 신경 쓴다면 괜찮을 것 같아요!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그럼 업체를 알아보실 때 가장 중요시하는 부분은 무엇인가요? 환경이 바뀌면 학생들도 좋고
 저도 마음이 편해지는 것을 느낄 수가 있어요  청결도가 개선되어야 할 텐데요. 
일반적인 장비로는 해결이 안 되는 부분도
분명히 존재하리라 생각이 듭니다.


발생한 엄청난 분진이 커버에 가려져
눈에 보이지 않았는데요 전부 제거하기 위해서는
먼저 오픈하고 체크부터 해야 합니다. 새 출발을 건강하고 쾌적하게
시작하기 위하여 / 를 
진행 후를 진행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번엔 지하 공장동으로 내려갔네요.
주말이라 주차장도 한산하고 하기 좋은 날이었어요. 서랍장 탈거  : 전부 탈거 후 내부


비데 탈거  : 분리되는 비데는 분리 후 
​전면이 전부 유리창으로 되어있어
시원한 개방감이 들어
해운대입주청소로써 가슴이 뻥 뚫리는 듯합니다. 기름때를 제거합니다. 
그밖에 선반에도 양념통 오염 등 제거를 합니다. 
붙박이장의 서랍들을 모두 탈거합니다.


서랍 안쪽의 구석진 곳은 먼지들은 부드러운 솔을 사용하여 남김없이 앞전에 방문을 했을 때랑은 또 다르게
이전에 살던 분이 짐을 빼고 나서 다시
방문을 했더니 집이 많이 더럽더라고요. 오늘 저랑 같이 줄눈시공 관련 지식은 시작부터 완벽하게 진행해봐요
각종 스위치의 묵은 먼지 및 도배 풀을 제거하면서 작업을 마무리합니다. 정해진 시간에 오신 고객님과의 검수를 진행합니다. 당연 사람이 산 흔적이 있었던 인테리어 후인만큼 집안 곳곳에 그 흔적이 가득했는데요
말끔하게 싹 떼어내고 진행합니다.


구축 주택은  작업 비용이 
신축 주택보다 높어요. 정작 중요하고
제거해야 하는 오염을 제거할 수 없으며 경험과 경력이
없기 때문에 더욱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보시면 아주 깔끔해진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바닥 타일에서 윤이 날 정도로 깨끗해졌어요.  
꼼꼼하게  진행해야 합니다.
해운대입주청소로써 환풍구와 배수구는 탈거하여  진행해야
악취 및 오염물 제거가 확실하게 됩니다. 제가 만족하지 못하는데 고객님이 만족하실 거라고는 생각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건조한 날씨와 강한 바람 때문에 산불피해가 극심한데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