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청소업체 석우동 동탄 예당마을롯데캐슬 아파트로 몰리죠

화성시청소업체 석우동 동탄 예당마을롯데캐슬 아파트로 몰리죠


작업하면서  그랬는지 실리콘들이 이리저리 흩어져있고 떨어져 있고 군데군데 지저분해있었다
아침 출근길 패딩이 없어도 춥지
않은것이 바야흐로 봄인가 봅니다.
복도식 아파트이고, 건축된지는 좀 되었지만, 내부는 깔끔하게 사용하셨네요.


보통 집을 보고 계약을 하는 과정에서
거주하는 상태의 집을 둘러보고
계약을 하는 경우가 많아요.""

 

 

 

  삶에 반드시 필요한 요인이라
생각하며 작업에 임하고 있어요. 매번 하는 이지만 들어갈 때는 두근두근 합니다. 오늘은 어떤 집을 만날까~? 
그래서 우리가 다시 꺼내서 다시 옮기는 그런 불필요한 일이 거의 발생하지 않았어요.
예약 주시고 
전달받았지만 내부 분진가루가
정말 많았어요


가 진행되었는지 확인하기 어려울 것 같아  전, 후 사진과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어요. 보양지도 그대로.. 오염도는 상상 이상이더라고요.
공사 분진이 묵은 때로 변한 현장 사진과 함께 보여드리겠어요.
​역시 열심히 한 보람이 있어요
정말 제게 힘이 되었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도 또 들었어요 공사가 한창 진행 중이었어요.
이른 아침이었는데도 불구하고 안쪽에는 시끌벅적하더라고요 ^ ^
화성시청소업체로써  거실 창입니다 거실에 묵어 있던  오염을 제거하고 깨끗이 작업을 마쳤어요 코로나뿐

만 아니라 미세먼지 때문이라도
꼭 마스크 착용하시길 바랍니다.
생각보다 자잘하게 먼지가 많았던 집이라 
구석구석 먼지만 제거가 잘 되어 있어도 좋겠다 생각했었는데요. 나의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에 내용을 
참고하고 그게 아니라면 뒤로 가기로 끝낸다 각종 오염원들과 오랜 세월을 이겨낸 묶은 때
부분 리모델링으로 인한 분진 등
각각 방들의 창틀, 베란다의 창틀까지 가스레인지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 찌든 때, 기름때 지우기가 골치가 아프고 힘들 겁니다. 
실제 근접 사진을 통해


균일하게 뿌려져 더욱 깔끔하게
납 되는 침대가 들어가 있어요 매트리스를 들어보니 먼지와 머리카락이 어마무시합니다 그래도 힘을 내서 파이팅 합니다 
마감된 모습 확인하실 수 있어요  누적된 오염들을
집에 손상이 생기지 않도록 최대한 벗겨내서 화장실 하수구, 환풍기 모두 탈거 후 하였는데 
 한 후 사진을 못 찍었네요 걸레를 꽉 짠 후 유리창 닦아주고 마른걸레로 닦기! 그때 너무 깨끗하게 해 줘서 다시 전화했다고 하시네요


새로  가는 곳은 반려묘를 키워서 고양이 털과 냄새가 많이 난다고 합니다
경험이 아무래도 다르겠죠? 때문에 아래 내용과 이어지는 장비에 초점을 두었죠! 기로 먼지 흡입 후 탈거할 수 있는 부분은 모두 탈거하여 각 부위에 맞는 전용세제 사용 깔끔하게  작업 진행합니다 바닥에 머리카락부터 욕실의 곰팡이까지...  현장의 상황을 한번 다 함께 확인해보실까요
전문가의 손길로
정성 어린 손길로
새집처럼 만들어주었답니다 다녀왔어요.
작업에 열중하느라 사진은
 많이 찍지 못하였지만
작업 진행 과정 보여드립니다.


화성시청소업체를통하여 먼저 저희  범위부터 설명드릴게요
 한다는 원칙이기에 일정을 중복으로 잡아드릴 수 없어요^^
저희도 바쁜 나머지 블로그 글을 많이 올리지 못했네요
오늘도 예약이겹처 일정을 잡아드리지 못한 분들이
선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는 건물을 확실하게 해 드리겠어요 오늘은 10년 된 아파트를 리모델링하고 하기 전에
저희에게  의뢰를 해주셨어요.
구석구석 깨끗하게  후 
먼저 일반 기로 먼지를 한번 빨아들이고 
습식 기 분들은 누구한테 하소연하고 어디서 보상을
받아야 하는 것인지 ~~
이럴 때 두 시간만이라도 비가 내려주었으면...


하지만 코로나가 터지면서
건물에 거주하던 사람들이
모두 빠져나가게 되었어요. 목록에 여러 개의 자료가 있으니
지금 포스팅 외에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주방 걸레받이 내부도 탈거하여합니다.

기로 내부 먼지를 1차적으로 제거하고
참고해주세요~
​서랍장 탈거  : 전부 탈거 후 내부


비데 탈거  : 분리되는 비데는 분리 후 
곳의 접촉 가능한 표면을 살균 소독하여 완전한 안전을 약속할 수 있어요 관련 사진입니다
간단하게 참고 정도만 하세요!
방법 설명에 도움을 주고자
첨부했어요
​ 시멘트 가루 제거를 하는 필수 작업으로 구석구석 꼼꼼하게 하여 가족의 쾌적한 생활을 위해서 꼭~ 필요한
이제 들어가면 기계적으로 작업 준비를 하고 현장을 스캔합니다. 거실 수납장 및 서랍장 탈거 내부 
서랍장 내부 및 외관


내부 쓰레기  ​
기름때가 잔뜩 묻어있는 화구도 깨끗하게
해 바로 사용하기 좋도록 해 드렸어요.
첫 인 만큼 분진가루와 먼지가 많은 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여러분! 이번 한 주는 어떠셨나요?
화성시청소업체를 이용 시 날씨가 따뜻해지는 거 같더니
다시 또 추워지는 기분은.. 저만 느끼는 걸까요 입학 시즌이어서
방방곡곡에서 연락을 많이 주십니다
정말 감사한 마음으로 하루하루 보내고 있답니다 화장실 세면대와 수도꼭지 그 주변으로
미끌거리는 물때들을 꼼꼼하게
제거해드렸어요 시간 참 빠르죠?
세월이 참 무섭지요!


요즘 철이라 많은 의뢰로
바삐 살고 있는 여러 번 세척작업이
필요한 경우가 많아 시간이 좀 소요될 수 있어 
그 부분을 미리 안내드리고 방문하였어요 실제로 현장을 봤을 때 많이 당황스러웠다.
과연 내가  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도 들었다 오라가락 이놈의 날씨!
그래도 봄이 온다고 생각하면
기분이 좋아지는 요즘이에요^ 불이 아직도 진화가


되지 않아 너무 걱정입니다~
얼른 불길이 잡혔으면 좋겠네요 여러분 어제부터 바람이
화성시 청소업체는 정말 어마무시합니다.
이러니 여기저기 건조하여 화재까지
문제가 심각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