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동이사청소 서원동 성현동은 신나게 해요

신림동이사청소 서원동 성현동에 다녀왔어요


우선 보기에는 오염도가 양호해 보였는데
수납이랑 주방 속속들이에 적잖은 찌든 때들이 
먼지로 뒤덮여잇거나 오래된 찌든 때 , 물때 등이 보였는데요
전부 분리하고  스팀살균세척이 신속하게


이루어졌어요
 제법 많은 단지들이 입주했어요.싱크대 걸레받이 탈거 후  마무리하고 서랍을 탈 거하니 많은 양의 톱밥과 건축 잔여물이 존재하네요. 
그래도 아직 많은 아파트들이 입주를 기다리고 있기에! 그런 말이 있던데...
저는 겨울만 되면 추위에 너무 약해서 
사계절 중 제일 약할 때예요 

 

파이어 리커버리


신발장은 한 눈에 보기에도 분진이 많아 하얗게 덮인 상태입니다. 중문도 앞뒤로 만져보면 그대로 분진이 다 묻어 나와요. 저희 부모님의 말씀을 수용하여
신림동이사청소는 괜찮은 곳이 있는지 물어보게 되었어요. 오랜 기간 노출 시 호흡기 질환, 심장병, 암 등의 질병을 나타낼 수도 있다 합니다. 수납 칸막이 또한 분해를 진행하여 
보이지 않는 뒷공간에 먼지 및 오염부를 
제거하여 드리고 있어요  ​
리모델링 공사 완공 후에 입주하시는


고객님께서 저희를 찾아주셨어요! 준공가 되지 않은 곳이라 
인테리어 후의 톱밥과 분진가루,
각종 얼룩들이 많은 상태였어요..전 사용자의 흔적으로
뒤덮여있었어요~
확실하게 정리가 되지 않아있었고
하수구, 환풍구에는 온갖 찌든 때가 엉켜있었어요 요즘 업체는 대부분 전문적인 로 진행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기술적인 차이는 별로 없어요. 고객님의 기대와 설레는 마음에 부합하도록
정성을 다하겠다는 마음가짐으로
1차, 프리미엄 작업을 시작 했어요.모든 분리형 구조들은


신축/구축과 관계없이 분리 후 가
가장 기본으로 이루어져야합니다 설 연휴.. 이렇게 훌쩍 지나가기 있나요ㅠㅠ?
연휴 때 너무 맛있는 음식들을 많이 먹어서
그런가... 살이 많이 찐 것 같아요.. 제가 최근에 를 하게됫단 말이죠 
가구 가전 들어오기 전에 입주 진행하는데 
진짜 너무 만족스러워서 후기 남겨요! 먼저 서랍장 수납장을 탈거 작업을 하여
신림동이사청소를통하여 전부 구석구석 찌든 때을 찾아


살균 세척 하였는데요~누런 기름때가 타일에 전반적으로 다 묻어있었고
후드는… 기름때로 아주 새까맸어요… 오늘도 장비 충전 완료!!!
저희는 도구도 매일 관리하고 소독하여 청결하게
사용하고 있답니다~바로 입주 가 되겠는데요. 육안으로 보기에 집안의 상태가 아무리 깨끗하게 보인다고 하더라도 생활의 흔적은 남을 수밖에 없는데요. 리모델링이 끝난 후 
겉으로 보기엔 깨끗한 학원내부였는데요


좀 잊을나 싶은 정도 바쁘고 바쁜데요. 
거기에 집 리모델링까지 했더니
 이거 뭐 도무지  하지 않고
 들어설 수가 없는 정도인데 
 
하지만 한결 눈엔
먼지로 뒤덮인 창틀부터 보였어요 건축업 사장님께서 엄청
완벽하신 분이라 입주
첫인상이 굳이  안 해도
될 것 같은 집이었어요
수납공간을
모두 꺼내어 확인 쓸고 닦어요.
전문 용구를 이용하여 집은 상하지 않게


는 깨끗하게 합니다. 전체적으로 집이 오래되어 노후의 문제는 어떻게 해드릴 수 없지만 오염만큼은 확실하게 해 드리기 위해 마음먹었어요. 정해진 시간에 오신 고객님과의 검수를 진행합니다. 집안을 최소한 3회 이상 훑고 닦고 하다 보면 발견되는 집안의 문제점을 고객님과 공유
쉬는 날이 연달아 있다 보니
하시는 분들도 많아서
저도 정신없는 주말을 보냈네요 ㅎㅎ이하 사진들은 작업을 하면서 직접
찍은 사진들입니다.
작업내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동안 사용했던 흔적이 한가득~~


드레인판(물받이) 고인물로 인해 
오염이 확인됩니다. 집의 공실 상태에서 각종 오염과 얼룩, 거주 흔적, 오랫동안 가 되지 않은 것 같았던.. 창틀..
오래된 오염들이랑 쉽게 떨어지지 않을 거 같았는데요 
유해세균을 말끔하게 제거하여 새 집에 입주하는 
것처럼 쾌적한 환경으로 개선하는 대 말합니다. 하지만 마음과는 달리 관리는 참 어렵죠 ㅠㅠ?
저희도 그 마음 잘 알기에


신림동이사청소시 꼼꼼히 세척에 들어갑니다 바닥에서 자재 작업을 하셨는지
분진가루들이 거실 모든 부위에
엄청나게 많았어요.
주방 쪽은 엄청난 오염이 있거나 때가 있진 않았지만
그렇다고 대충 넘어갈 리 없는  
​부분이 많기 때문에 개인이 하는 것보다는
전문 업체를 통해서 진행해야
보다 꼼꼼하게  할 수 있는데요. 부분 인테리어를 하셨다고 했는데 
그래서 그런지 기름때와 분진이 같이 있었어요~


가장 어려운 현장이죠 정말 만족하시고 줄눈시공까지 예약해주셨는데요
깔끔하게 하고 고객감동까지 이끌어낸! 현장 바로 보러 가시겠어요.
상황이 이렇게 흘러가다 보니
업체에서도 살균 및 소독을 더 신경 쓰고 있어요.


정말 개개인의 관리를 소홀하게 해서는 안 될 거 같아요!
정직원으로 한 팀을 이루는 업체에서 책임감을 가지고 진행되어야 합니다.
​수전도 이제야 빛이 나죠?


자세히 보시면 벽타일도 되어 
더욱 반짝이는 걸 보실 수 있어요! 검수 시 비교가 쉽게 도와드리며
예약금 없는 직영도 고객 검수 후 
결제가 이뤄지는 전액 후불제를 시행 중입니다 탈거는 기본으로

신림동이사청소를 하며 서랍장은 탈거 후 내부 먼지와 오염물질 제거하기


​묵은 먼지들과 찌든 때, 얼룩 등등 꼼꼼히  진행했어요.
 전후 사진과 진행과정 설명드리겠어요! 보이지 않는 곳이라고 쓱 넘기지 않아요.
먼지 한 톨 없이 꼼꼼하게 닦아드립니다.
주방 중간 타일 기름때 제거하기 타업체에 비해 고객 한 명 한 명 소중하게 생각하시는 게 느껴지더라고요~ 열정도 있으셨고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