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동청소업체 둔촌동 명일동이 날립니다


길동청소업체 둔촌동 명일동에 다녀왔어요



주방부터 탈거,분리후 오염 확인합니다!
기름오염 많은 가스렌지와 주변
후드, 후드망, 벽면,  전면이  유리로 되어 있어서
시야가 뻥끗하게 트여있어 시원하면서도


강렬함을 주는 오피스텔이었어요. 그러나 일반 물걸레질만으로는 제거가 어려운 오염이 있어서 도구를 사용하여 제거 도와드렸어요.
저도 오랜만에 며칠 쉬면서
명절음식을 많이 먹었더니
살이 찐게 느껴지네요^^:

 

 

파이어 리커버리

 

 

나를 하시기 때문에 보통
이 시기에는 업체나 업체 모두가
바쁜 시기입니다 !물로 각종 오염물질을 제거하고
약품으로 오염된 물질을 닦아 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다시한번 전체적으로 물 진행합니다


설 명절은 잘 보내셨나요? 
길동청소업체를 이용할 때 이번 설 명절은 길 것 같았지만 지나고 보니 짧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생각보다 너무 더러운 거죠.
그래서 오피스텔 깨끗하게
해야 할 것 같아서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안쪽까지 하기
먼저 에어로 도배풀과 먼지를 불어 낸 다음 숨어있는 먼지가 바닥에 떨어지면 빨아들이는

작업을 하죠 똑같은 아파트라고 하더라도 생활방식은 모두 다르기 때문에 집안의 오염도는 모두 제각각이다 보니 작업이 가능한 경우와 그렇지 못한 경우도 있어요. 하루에 하지만 디테일하게 하다 보니 소문도 많고 소개도 많다 보니  2-4월까지 예약이  오늘은 포스팅 작업이 많이 늦어진 것 같아요.
오늘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마지막에 사진을 찍어서 보내드린다고 안내해 드리고


꼼꼼한  작업을 하였답니다. 조리하면서 흐른 음식물이 고착되어 긁어내니 많이 나오더라고요.
필터 기름때도 깨끗하게 하였어요.
시작해 보도록 하겠어요. 진척이 없길래 방법이 있을까 해서 정보들을
검색해보니까 원인을 해결 안 하면 
소용이 없다 하니부터 
하기로 결정했어요. 화장실을 깨끗하게  진행 후
고온 스팀기를 사용하여 살균 소독을


 함께 진행하여 깔끔한 
화장실을 만들어 드렸어요.
최종 단계인  찾아봤어요. 맘 카페도 찾아보고 지인에게 추천도 받았는데 그중에서도 저한테 중요한 몇 가지가 꼭 지켜지는 곳인 게 좋더라고요.
​코로나전에는 근처에서 같이 작업하면
같이 점심 먹고 했는데 코로나 이후로는
가까이 있어도 점심 한 끼조차 같이
할 수가 없네요... 룸 형태로 이루어진 아파트였고, 도배만 새로 되어있었고, 나머지는


사용감이 꽤나 있었어요. 굳이 관계 맺음에 불필요한 감정은 털어버리고
길동 청소업체는    좋은 것만 생각하고 가자는
 의미도 함께 담겨 있어요. 아~~ 주 깔끔하게 되어
당장 사용 가능한 주방으로 
변신했어요!! 찌든 물때는 전용 약품으로 반짝반짝하게 닦아내고 물 자국이 남지 않도록 극세사 수건으로 물기를 제거합니다.
​창틀마다 시멘트 가루들로 인해 오염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역시... 공사 흔적들이 
곳곳에 많이 남아있네요~~ 정말 급격하게 확진자가 늘고 있어요.
항상 우리 가족 여러분
자나 깨나 코로나 조심!! 아시죠? 벌레가 등장해요..ㅜ
동물을 키웠던 현장은
집안 내부에 
엄청난 털들이 남아있어요. 또 봄의 기다림
오늘 날씨가 춥어요.
삼정이 가 많이 남아 삼정입니다.


수납장 선반 사각지대를 깨끗이 합니다 예전엔 명절이 참 좋았는데 결혼하고 나서는
명절이 정말 정말 무서워집니다.. 집은 전체적으로 깨끗한 편이었으나 구석구석 더러운 부분이 많았어요
그럼 한번 보실까요?
없었으면 싶기도 하고요. 다들 설 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다녀왔어요
고객님께 비번을 받아
집을 둘러보고 본격적으로
 진행하였어요
저희도 설 연휴 동안 재충전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고 
아주 푹~ 쉬다 왔어요 어중간하게  해 놓은 현장이라


실수 없이 더 꼼꼼하게 진행하려고 노력했어요.​
분리형 가벽 설치로
분리된 공간의 구조와
분리되지 않은 구조는
기본 견적이 다릅니다
길동청소업체라면 참고 부탁드립니다 어떤 현장에 투입되기 전,
어려운 부분이 많아서 저희 업체에 의뢰해 주셨다고 하시네요~
믿고 맡겨주신 만큼!! 유리에 광날 때까지 벅벅 닦고 돌아오겠습니
항상 현장에서 사용할 걸래는,
세탁과 건조를 완료해서 준비합니다!
수납장, 싱크볼, 상판, 주방 걸레받이, 주방등, 벽타일 등등


먼저 마음이 따뜻해지고
보람찬 고객님 카톡을 직접 캡처해봤어요.
오늘 고객님께서도 만족하신 것 같아
뿌듯하네요
기름때가 주 오염물이고 전용세제를 사용해 오염물 제거를 합니다. 방충망의 작업 분진을 제거하면서 창틀 및 창문의 작업을 진행합니다. 
​길동청소업체는 공사 먼지라고 하는데, 공사 중에 각종 공사자재에서 나오는 먼지들이에요.
그래서  필요합니다. 들어서자마자 새집의 느낌이 딱 나죠?
떼내야 하는 모든 것들을 흠집 없이 말끔하게 제거가 되지 않는 경우도 있어요 
 
​현상태로 봐서는 코로나가 종식되는 것은 
힘들 것 같고....
어찌 버텨야 감염 안되려나 ~~
건강 조심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