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동이사청소 역삼동 율현동은 답이 정해져 있죠


압구정동이사청소 역삼동 율현동에 다녀왔습니다.  
 
육안으로 보기엔 너무 깔끔해서 어딜 했는지 잘 안보일 수 있지만 수도꼭지 손잡이 부분 보시면 물때로 인한 얼룩이....

 

전용 약품을 사용해 깔끔하게 됐다는 걸 보실 수 있으십니다!
주택의 거실 주방 안방의 바닥에 시공한 황토 대리석의 표면이 지저분
  


집을 확인하러 갔는데..
생각보다.. 충격적..
 절실한 상태였어요..ㅋㅋ처음부터 제대로 관리를 하게 되면 쾌적한  오래 유지할 수 있어요
서랍장 탈거 후 내부 
싱크대 걸레받이 등 전에 사시던 분이 
  관리를 
잘 안 하시고 살았나 봐요

 

파이어 리커버리

 


실리콘 빈 통, 분진 같은
압구정동 이사청소 시 전 작업 흔적이 아직도 많이 남아
제가 색상을 골라야 하는데, 저는 최대한 타일/벽 등과 이질감이 적었으면 했어요 :)
있었어요. 외관상 깨끗하게 보여도 건물 건축 시 발생하는 석면, 페인트, 본드 등 건물 자재 등의 
잔여물이 있어 더 신경 써서 꼼꼼히  작업을 했어요.  선정하신 만큼 
지금부터 건물을 완벽하게


해드리겠어요 현대인들은 이렇듯 면역체계가 바뀌어 쉽게
질병 및 바이러스에 쉽게 노출이 되어 병에 
걸리게 되어버렸어요. 그렇다고 대충 쓸 수도 없고 매번 동일하게 쓰는 것 같지만 디테일하고 조금씩 다르답니다 두 개의 공실을 해달라고 하셨어요.
기쁘고 감사한마음으로 작업을 진행해드렸어요. 비용을 들여서 하는 만큼
친환경을 추구하는 , 전문적인 
보답해 드리고 있어요. 경우 쉬워 보이지만 정말 어려운 작업이며 제대로 하는 업체는 몇 없어요.

하시기 전에 많은 일들이 필요합니다
그중에서 가장 중요한 건 단언컨대
하고 온 과정을 보여드리려고 하는데요. 어떻게 진행이 되었는지 바로 시작해 보겠어요.
 아닐까요  사진에서 보이는 것과 같이 모두 탈거하여
안쪽에서부터 꼼꼼하게 해 줍니다.
좋은 목욕이 중요하지만 샤워할 때 냄새가 나는 배수구라면 별로 상쾌하지 않겠죠. 전날

오후부터 시작해서 그다음 날 오후 늦게까지 진행됐던,, 하자도 많고 더러움이 심했던 집이었어요. 글귀 앞에서 잠시 묵상(?)을 하고 오늘의 현장을 검색하였어요.
창문과 창틀에는 각종 먼지와 얼룩, 도배풀 등이 가득하였어요. 입구에 오시자마자 차근차근 
보기에는 그렇게 지저분해 보이지 않죠? 
하지만 눈에 보이지 않는
압구정동이사청소를 통해 백시멘트, 분진가루가 어마어마하게 
있어요


설명을 해주셨고, 어떤 동선으로
이루어지는지 자세히 알 수 
있었어요. 그대로 방치되어 찾아오시는 고객님에게 깨끗한 안쪽 창틀 같은 경우 깨끗하게 보이죠 
바깥쪽 창틀은 역. 시. 나 지저분한 상태였어요 
깨끗하게 닦아 드려야겠네요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저희들을 찾으셨어요. 위해서 다양한 변수가 없을 수만은 없다고
생각을 합니다. 다양한 변칙성이 있는 부분들은 염두를
해두어서 진행을 해주어야 합니다.


청결하지 않은 장비로는 깨끗한  기대할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탈거 가능한 모든 시설물을 
분리 탈거 후  시작하며 친환경세제를 사용해
보다 위생적이고 안전한  지향 합니다 고객님께서 집의 오염도를 확인하시고는
걱정을 많이 하셨어요. 곧 끝날 것만 같았던 코로나가
벌써 2년이 지났음에도..


확진자는 줄지 않고 오히려 늘어나고
있는 상황.. 오랜 현장 경험과 노하우
기술 바탕으로 정직하게 
관리 유지해드리고 있어요. 가끔 주인세대가  맡겨서 하거나
주택관리에서  하기 전 저렴한 비용
으로  해주는 경우가 있어요.
저희 업체는 세심한  통해 기분 좋은 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먼저 인테리어 공사 중

 바닥 방지용 종이 골판지를 제거하고
수북이 쌓여있는 먼지를 기로 흡입하였어요 수전은 강한 솔로 문지르거나
너무 강한 세제를 사용하면
부식이 될 우려가 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워서 여러분들에게
후기 전해 드리고 싶어서
준비하게 됐는데요 예산안에서 해결하고 싶은
마음이기에! 더욱 신경 쓰고


압구정동이사청소로써 있는였어요! 벌써 설 연휴 마지막 날이네요 ㅠㅠ
몸이 무겁게 느껴지는 건..
하지만 창업을 시작하면서 많은 것을 경험하였고, 여러 시도를 할 수 있었어요.
기분 탓이겠죠.. 리모델링이 안된 오래된 아파트의 주방은 결과는 대만족! 
공사 이후에 있는 분진들, 
백색 먼지 등등이
때문에~  단순하게 쓸고 닦는 누구나 가능한 작업은 하지 않고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작업을 하고 있죠.

 그럼 작업을 진행한 현장의 모습들을 한번 보도록 할까요~?
항상 찌든 때와 기름때가 구석구석에 많이 남아있어
싼 게 비지떡이다. 말이에 정말 맞을 때가 많아요.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더욱더 신경이 쓰이는 현장입니다  후 정말 깨끗해진 현장을 떠날 때에도 돌아보고


​ 이번엔 아파트로 를
가야 하다 보니 혼자서는 당연히
안될 거란 생각이 들었다!
​화장실 2곳 모두 바닥과 벽 줄눈시공했고요


베란다와 세탁실, 현관까지
각 장소마다 조금씩 다른 색상으로 고유의 분위기를 살렸답니다. 이웃님들. 고객님들 모두 무탈하게 즐거울 연휴 보내시고 다시 파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기본으로 진행하니 더욱 상쾌한 집안 상태를 보장해드려요. 리모델링 후 라 신경이 많이 쓰이는 방 4개의 넓은 평수의 아파트이고 베란다가 6개나 있어 범위가 많은 곳이다. 사실상 탈거식 는 일반가정에서는 하기 힘든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맡기실 때 확실하게 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분진 입자는 미세해 눈에 잘 띄지 않고 몰딩, 바닥 등의 틈새에 끼어있어 일반적인 압구정동 이사청소는 걸레질로 완벽히 제거하기 힘들다.
벌써 봄 옷이 화사하게 피팅돼 있던데
저는 아직까지 너무너무 추워서
패딩 입고 다니네요 ㅠ. 설 연휴는 모두 잘 보내셨나요?? 저번에 거주하던 사람들의 흔적이나, 합리적이잖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