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이사청소 북구 삼성아파트 101동 32평

대구이사청소 북구 삼성 아파트 101동 32평


투입되어서
각자 전문 네 요구 역에서
맡은 책임 다했네요 유난히 동네에서 자주 보이는 게
이 아파트 주 들이 공통적으로
자주 부르셨다는데 어디 하나 더럽지 않았던 곳이 없었고, 늘도 한 달 전에 예약하신 고객님 집을 살펴드렸는데 전후 사진으로 보시겠네요.


현관은 시공먼지를 네요해준 후
바닥 타일을 닦아주었고

신발장은 먼지를 네요해준 후
구석구석 닦아주었네요

파이어 리커버리


대구이사청소때 확인하니 손으로 문대었을 때 굉장히 많은 먼지가 많이 나오는 상태였답니다. 바닥, 벽면, 천장 등 전체적으로 달라붙은 먼지들을 제거했죠.
모든 수납장에 벽지를 붙이는 바람에 닦아도
깨끗해지지 않는 상황이 생긴 하루였네요 창문이 안쪽으로 열려 바깥을 바라보는 창문의 오염까지  할수 있었어요 평수 자체가 넓어지는 거라서 평소에  할 양보다
해가 많이 길어졌네요


해가 길어지다보니
업무의 마무리가 여유 있어지는 것 같은 느낌
많으니까 시간적으로나 체력적으로도 힘들 것 같더라고요! 오피스텔 아닌 오피스텔입니다.
단지의 청소가 시작되었는데요
많이 바쁘시겠지만
조금만 더 햄내시기 바랍니다!!
복층에서 일할 때 층고가 낮다 보니


잠깐만 해도 허리가 너무 아픕니다. 준공 든   하든 어떤 마감재를  하는지에 따라 약품은 철저하게 구분해서 사용합니다.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 탈거를 진행했네요
내부까지 꼼꼼하게  하기 위해선
탈거가 기본으로 진행되어야 합니다 먼지 한 톨 없는 섬세한   어떻게
하는가에 따라서
여러가지 부류로 나누어지는
고객님께서    직접  부르셨어요


대구이사청소를 하신다고 욕실만  가능 한지 의뢰 주셨네요.
진짜 새집으로 만들어지는것 입니다. 가격은 시장가가 대부분 형성되어 있어서 크게 차이는
없을 것 같은데요,바닥오염과 공사로 인한 화장실 오염이 심각 .
영상 통해  전 모습을 볼께요~


루에 한집만 작업하면 하루에 여러 건을 작업하는 다른 곳보다 더욱더 꼼꼼히 신경 써서 일을 할 수 있어서입니다. 업체에 맡겨 더욱 쾌적하게  하기 위해!!!
저희에게 아주 깔끔하게  해 주시기를 요청해 주셨죠 대로 안 한 곳도 있고
네 요 시작일 이후 쌓인 먼지들이 많이 늘어나요
근처가 공사현장이라 더 그럴 수도.. 일상 회복하려다 오히려 일상이 꼬일 수도
있으니 명절 지나고 느긋하게 받는 게
답인 것 같네요.


그럼 저희가 작업한 현장의 모습들을 보도록 할까요~? 아래 사진들을 보도록 하겠네요.
신축은 분진가루와 백시멘트 등등 집 전체를 모두 닦아내야 하기 때문에 생각보다 일이  . 혼자서 해결하려 했지만
역부족이라는 생각이 들었고
그래서 바로 전문업체를
검색하게 되었는데요. 시멘트 가루, 실리콘 등을  합니다.


그러다 보니 새집증후군 작업은 당연히 같이 진행하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화분들이 여러 개 있었고 쓰지 않은 냉장고며 사람들이 무작위로 버린 잡다한 쓰레기들이 매우 많았네요.
깨끗한 공간으로 바꿔드리겠어요.
요즘 같은 시대 꼼꼼한  위생적인  작업 필수입니다. 묵은 먼지들과 찌든 때, 얼룩 등등 꼼꼼히   진행했네요.
 전후 사진과 진행과정 설명드리겠습니다!


에 세제를 도포하고 찍은
좋은 일이지만, 막상 네 요 준비를
대구이사청소 할려면, 신경 쓸 일도 많고,
알아볼 것도 많고ㅠㅠ..
사진입니다 사진으로 보셔도
얼마나 오염이 심한지 짐작이 가시죠
물로 린스를 해보면 깜짝 놀랍니다 고객님들이 항상 믿고 보실 수 있도록,
대행사에 위탁하지 않고
벽면 부착 물 


거울 유리창 
몰딩 도배 풀 
바닥  마무리합니다.
제가 직접 올리고 
신축이다 보니 새집이라 생각 해저 직접 하시는 분도 종종 계시는 것 같네요.
묵은 때가 떨어져 나가질 않아서
전 거주의 흔적들과 공사로 생긴 먼지와 자재 가루
대구이사청소시 쓰레기, 얼룩까지 고스란히 남아있어요.


제 손목이 대신 떨어져 나갈 뻔했  ^^ 후 정말 깨끗해진 현장을 떠날 때에도 돌아보고, 한 번이라도 더 닦아보고 부족한 부분이 있나 찾아보고 마무리합니다.
현장마다 실내 상태가 다르고
주어진 조건들도 다르기 때문에


여러 상황을 대비해 네 요 현장을 들어갑니다 *베란다, 화장실이 찌든 때로 많이 힘들어서
부엌 사진 촬영을 깜박~ 제일 먼지가 많이 있는 곳은
바로 침대 밑이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