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동이사청소 천호동이 나와요

길동이사청소 천호동에 다녀왔어요

 

항상 고객님들의 의뢰에 보답하고자
최선을 다하는 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으니
이번 현장은


주인분께서 의뢰하실 때 전체 도배를 하셨다고 하여서
풀 제거에도 각별히 신경 썼어요
외부는 너무 춥다가도 실내에서는 난방 때문에
감기에 걸리수 있네요. 미세먼지가 많은 요즘 창틀에 미세먼지가 가득 쌓여있죠. 

 

 

파이어 리커버리

 

 

 

 

이런것들이 환기를 시키면서 내부로 유입되어 실내공기마저 탁하게 만드는 요인중 하나이다
싱크대 하부 물받이도 분리하여하고 있습니다 
생활 오염, 생활 쓰레기 제거하고 기로 먼지 깨끗하게 제거하고 
걸레로 바닥과 다리 등 꼼꼼하게 닦고 물받이 조립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셨나요
비 소식이 있었는데 새벽에 잠시 내리고 
하루 종일 흐림이네요 상당히 치중되어있는 걸 알 수 있는데요
좁은 땅덩어리에 그나마 높이 지어야


과도한 인구를 수용할 수 있기 때문이겠죠~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기
무슨 프로젝트도 아닌데 왜 이렇게 해야 할 일들이 많은 건지.. ㅠㅠ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는 필히 진행되어야 하고 있습니다.
길동 이사청소를 통해 탈거 또한 모두 탈거된 상태에서 가 진행되는 것이 올바르게 된 입니다.
그래도 직접 할 수 있는 일과 대신 맡겨서 해야 하는 일. 고객님께서 어두운 색상으로 시공하길 희망하셨네요.
물때 등  문제 때문이죠.


이 정도면 분기에 한 번씩만 하면 될 것 같아요 이번 고객님댁은 1년 정도 빈집으로 있든 관계로 
오염도 아주 심한 상태였네요.
자 그럼 한번 출발 해보실까요.
입주와 추가적으로 필요한 옵션들을 선택한다면 더 할인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으니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 연락 주세요!!
보통 천연대리석 줄눈메지는 테낙스 제품을 사용하여 연마광택을 하지만,
이번에 시공해드린 주택은 폴리싱타일에 주로 쓰이는 안료로 작업해 드렸네요~ 끝난 거실 모습입니다~


벽과 천장의 먼지를 털어준 후
걸레받이를 닦아주었네요 고객님과의 소통을 통해서 최고의 만족감을 드리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네요.
주방의 모든 서랍장을 탈거한 다음 손이 닿기 어려운 안쪽 구석구석과 레일까지 깨끗하게 닦아낸 후 재조립하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의 현장을 보시겠네요. 찾아주시는 분을 위하여 새벽 6시에 기상해서 작업장으로 향했네요. 창문이 세로로 세 칸이 있네요.


약 3미터가량의 높이를 가지고 있는 창문인데요.
 전문업체를 통해 
진행했던 터라 저는 딱히 고생할 것 없이
정말 편하게 사무실 이전을 마쳤어요 
​저희 팀은... 아... 오늘  고생 좀 하겠구나~라는 생각을 했지만
그래도 고객님 만족시켜드리는 게 저희 임무이기에... 리모델링이 진행된 건물의 경우 
인테리어 과정에서 발생한 분진 혹은 먼지로 인해 
집안 곳곳이 먼지투성이랍니다


사다리 작업으로 창문 꼭대기까지 모두 작업 완료했네요. 보시다시피 도배, 장판, 주방 상하부장 시공으로 인해
분진가루와 목재 가루, 먼지들이 가득하고 있습니다! 왜 를 하냐고 하실 때가 있으시더라고요.
길동 이사청소 시 평소 집 하듯 걸레로 쓱쓱 닦으면 되겠지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욕실 배수구, 환기구, 실내 환기구들도 
탈거 분리 지금은 아니지만 장마철에 공실 기간이면 먼지가 눌어붙어있기도 하고 있습니다.


먼지는 있을만한 곳에 모두 있네요 본격적인 를 시작하기 위해 붙박이장의 선반들과 서랍들, 전등 박스를 모두 탈거하고 있습니다. 게을리해서가 아닌 건축 재질의 문제와 환경 탓인 좌우를 하는 경우가 많네요 절대 대충 하지 않네요. 현장의 상황에 따라 결과가 조금은 다르게 나올 수 있지만, 늘 고객님 만족에 가까이 가도록 노력하겠네요.


​다시 한번 저희 업체를 믿고  의뢰를 해주셨답니다. 독한 합성세제나 약품을 사용하기보다는
물걸레도 하나하나 곰팡이나 먼지, 때
등을 제거하는 데 초점을 두었네요.
의문을 품고.. 현장에 도착한 순간!
또잉?! 주방, 창, 화장실 집 전체적으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닦고 하다 보면 발견되는 집안의 문제점을 고객님과 공유하는 것도 작업 못지않게 중요하고 있습니다. 부족한 부분이야 내가 좀 더 하고 말지 하는 마음으로
입주  업체에는 마음을 내려놓고 신청을 했었답니다. 좋은 곳에 입주하시는 모든 분들 
진심으로 입주를 축하드리며,
좋은 곳에서 좋은 일만 가득하길
기도하고 있습니다. 주말이 
더 바쁩니다.


하지만 고객님들이 깨끗한 
새집에서 기분 좋게 시작하는
모습을 보면 저절로 기분이
좋아집니다. 도배풀들이 많을 수도 있어, 천장부터 훑어 정리하면서 내려와야 하고 있습니다.

풀들은 잘 날리기에 꼼꼼히 살펴봐야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주방은 비교적 양호한 편
항상 하던 데로 ~
꼼꼼히  진행해야겠죠 고객님께서 
화장실과 주방 쪽 를 
의뢰해주셔서 다녀왔어요.


길동이사청소를 그럼 전 사진 보실까요? 오늘 하루는 다들 어떠셨는지요?
다들 좋은 하루 보내셨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 시작하겠네요~생각하시고 한두 시간이면 시공이 끝나는 줄 알고 
급하게 문의하시는 경우가 많으십니다
리모델링은 따로 하지 않으셨더라고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