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신거울을 샀는데 이렇게 배치해도 되나요?



 경첩 댐퍼 궁금해요.
이런 모양의 경첩에 덤처를 끼우려면 어떤걸로 사야 하죠? 규격이 있나요? 그 경첩에 네모난 것을 끼우기로 하고 싶어요.


캔들 향을 찾아보세요.
이게 무슨 향이에요? 비싸서 못 샀는데 무슨 향인지 궁금해요



GS버스카드입니다.
GS버스터 드에서 CU편의점 CD를 살 수 있나요?


전신 거울을 샀는데 이렇게 배치해도 되나요?
거울을 이렇게 배치해도 되나요?


친구 집에 전입신고를 했습니다.
제가 시험을 보려고 친구 집에 전입신고를 하려고 합니다. 현재 저는 가구주로 자취 중입니다. 지금 제가 살고 있는 곳은 광주에 있는 친구 집은 전북입니다. 1번 제가 인터넷으로 전입신고를 하고 친구 부모님이 주민센터에서 확인해야겠죠? 2번 불이익인 경우가 있나요?


드럼세탁기 질문입니다!
드럼세탁 게임 아래쪽을 열면 검은색과 오렌지색 마개가 나오는데 열면 물이 나와요. 저기 공간의 의미요? 용도가 어떻게 되시나요? 기분 탓일지도 모르지만, 그 공간에 고여 있는 물을 빼면 세탁기의 탈수가 잘 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천장에 있는 스티커입니다.
천장에 이런 스티커가 붙어있는데 뭐죠?


CJ템베 554996 오늘 돌아옵니다
오늘 왔으면 좋겠네요ㅠㅠ
벽지를 보수합니다.
저는 지금 원룸에 살고 있는데 하나는 침대를 이동하면서 찍히고 하나는 벨크로 커튼을 쳤는데 벽지가 벗겨져 있는데 어떻게 해결합니까? 아니면 이 정도는 방을 떠날 때 상관없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