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덕계동입주청소 이사 상가사무실청소 업체

양산 덕계동입주청소 이사 상가사무실청소 업체
  
화장실입니다 커버 뒷면에 
꼼꼼하게! 제거 해드려야 뢰인께서도 마음편히 퇴실까지 하실수있것같네요.

  작업 시작하기 전에 고객과 상호 작용 통해 요구 사항 이해하고, 작업 후에 고객 만족도 확인해요.


주방도 물기제거룰 잘 해주면 깨끗한 주방 유지할 수 있네요.
너무 심해서 깜짝 놀라고 말았데요.
치워주셔서 그런 사소한 부분들 케어받으며
꼼꼼한  진행해주셨기에 너무 만족했네요.
특히 때에 공사들이 방충망에 많이 끼어있어 꼼꼼히 브러쉬로 하지않으면 안되요~ 
 식당이나 음식장사 하시 사장님들은 더더욱 방역에 신경쓰셔야하잖아요.
최선 다해 최고 퀄리티  보장해요


오늘 일정은 전세입자분  후 고객님께서 바로  하시 상황이었답니다.
 현장에 못 오시 관계로 미리 비밀번호 알려주셨고 오전 8시에  시작하고 오전 11시에 깔끔하게 마무리가 됐네요
덕계동입주청소는 때처럼 보였던 것들도 사장님 손길이 닿으니까
집안 전체 올 화이트로 하셔서 이제 줄눈시공, 나노코팅, 주방상판, 까지 완료하게 되면요, 엄청 깔끔하겠네요.
 고객들 피드백 수용하여 서비스 향상 지속적으로 추구해요.
뢰하고  전일  담당 맡으신분이 연락주셨데 일단은 자신감이 넘치셨네요.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실텐데요 ~
전 거주자님께서 남기고 간 흔적들이 말끔하게 지워진 드레스룸입니다
걸레로 닦아도 쉽게 지워지지 않아 도배풀이 많이 남아있 집은 시간과 노동력이 조금 더 들게됩니다.
아직 그정도 까지 아닌 5년정도된 현장으로 준신축 현장에 속하 부분입니다.
미흡한부분 2차로 다른분이 방문해주셔서 깔끔하게 해주셔서 기분좋게 마무리했네요^^
 누구나 다할수 없네요.
 방식은 각 공간에 따라 다른 방법과 도구 사용하여 수행되어야 해요.
  진행전에도 연락주셨고 도 깔끔하고 친절하게 잘해주셨네요.


먼저 전화로 예약하고 일정 맞춘 후에
실력 있 로 선택해야 한다고 생각했네요.
보일러 온수분배기 주변 오염도 닦았네요.
덕계동입주청소는  물론이고 정리 안 된 부분들도 군데군데 보이거든요.
모서리 부분과 레일 부분, 경첩, 겉 문짝도 꼼꼼히 닦아내어 하였네요
코로나가 잠잠해 졌다고 하지만 변이 바이러스 등 으로 인한 감기 증상으로도 많은 분들이 확진이 되고 있고 
​스위치 콘센트 위쪽에도 하얀 이 쌓여있었데


사진으로만 보셔도 아시겠지만 같은 조명아래 완전히 색이 바뀌게 되 모습이 보이시죠?
진짜 새집이라고 해서 그냥 들어가서 살면 안 돼요.
궁금하신 사항이나 문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 및 설명 드리도록 하겠네요.
많은 비용이 나올 수밖에 없 현장 오염도 상태로 추가되 견적이 생길 수가 있네요.
내부 구조 알아도 새 것이 아닌이상 무조건 방문해요 새것일때 내부 모르면 무조건 방문해요


하지만 자주 이용하 것이 아니다 보니  선택할 때 어렵다 분들 많이 만나볼 수 있었네요.
새로운 동네로 하시데 처음에 잘 몰라서 주변에 묻기도 하고 가 정말 보통일이 아니더라구요 
베란다 입니다. 바닥은 딱딱한 타일재질로 되어있었으며, 평수가 넓다보니 베란다도 넓은게 특징이였네요. 
공연장, 행사장, 운동장 등 사람들이 생활하 모든 공간 코로나소독 진행하고 있네요.
매일 뿌뜻한 하루하루 보내고 있네요.
우리 가족 건강한 겨울나기 위한 생활방역 꿀팁 알려드려요

하단 몰딩도 가구가 있었던 부분일 경우 가 몰딩 위에 쌓여있 경우가 많네요. 
크게 오염은없어보이나 세면대내부에  시공시 묻은듯한 실리콘 자국으로 인해 오염돼 있어 조심스레 제거해 주니 깔끔해요.
덕계동입주청소는 그 이유 일하 직원들이 전문 교육이수과정 받았기 때문에  서비스 디테일
직결된 중요한 작업이기 때문에 더욱더 신경써서 작업 진행하였네요.
여기에 각 방 도 열심히 해주셨네요.
관련되어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은 언제든지 저희에 전화 주세요.


단계적으로 철두철미하게 방역 진행해요.
 종류, 빈도, 장소 등 고객 요구에 맞게 조정하여 최적  서비스 제공해요.
결과 만족입니다! 매니저같은 분이 현장에 나오셔서 하시 분들 관리하고 
진심 다해 정성어린 케어서비스로 고객님 만족도 높여드릴 수 있도록
신발장 수납공간은 다른 신축 아파트 현장보다 깨끗했고
금방 생기기 쉬운데 비해 깔끔하게 제거하 것은 어렵네요.


많은 분들이 상담 문와 출장예약 해주셔서 더욱 뿌듯한 마음으로 최선 다해서  서비스 제공해드릴 수 있게 노력 하고 있네요. 
주방 서랍장은 전체 먼져 분리해놓았네요~
 또한, 에 사용되 환경 친화적인 제와 장비 사용하여, 환경보호와 건강에 신경쓰  제공해요.
모든부분 공사 각 분야별 전문가에게 시공받 수 있고  모두 해결 해드려요.
  요구에 맞추어 맞춤형  서비스 제공해요.
나중에  후 생활하시면서 문제가 생기지 않기 때문에
덕계동입주청소는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스럽네요!
원래 도기 밝고 깨끗한 흰색 찾아주었네요
예방할 수 있고 아직 우리 곁에 남아 있 코로나도 예방


갑작스런 변수에 발생했음에도 불구하고 빠르게
금방 식은 고압 세척과 풍부한 거품으로 세척 완료됩니다!
눈에 보이 곳뿐만 아니라,  숨어있 내부까지 확인하여   드리고 있네요
창틀에 가 소복히 쌓였네요.
눈에 보이지 않 곳 조그만 곳  하나하나 세심하게 닦았네요
하지만, 이    고용한다면 모든 것이 훨씬 쉬워질 것입니다.  고객들 요구에 맞추
이런 세심한 부분까지 꼼꼼하게 닦아주셨네요.
 모래&돌가루, 각종 쓰레기 1차 제거 후 걸레 이용하여 남은 까지 해요.
표백한 듯 밝아진 모습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