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 병원 청소업체

송파구 병원 청소업체
   
대부분 이러한 사무실이 같이 있는 곳이 많기 때문에 함께 관리하여 보다 쾌적한 위생환경에서 업무 하실 수 있도록 노력해드리고 있어요.
​화장실은 집에서도 가장 개인적인 공간이기에
드레스룸에 있는 수납장을 들어내고 바닥 안쪽 구석구석 빠짐없이 닦아 주었어요


주방 서랍장은 전체 먼져 분리해놓았어요~
여기에 각 방의 도 열심히 해주셨어요.
다양한 약품과 브러시 이용해서 제거가 안되었지만 역시나 올바른 방향으로 움직이고 있는 전문 업체는 만족도 더욱 신경 써서 진행해 주셨어요.
때처럼 보였던 것들도 사장님의 손길이 닿으니까
고객님이 하기전까지 공실로 비워있던 현장이라
작업 현장 사진은 본문에 소개해드릴 단지와 무관한 단지라는 점!


송파구 병원 청소업체는 생각보다 끈질기고 걸쭉한 분진들입니다.
 일단 서비스 응대가 좋아서 선택했어요.
너무 심해서 깜짝 놀라고 말았는데요.
스팀으로 기름때를 불리고 주방전용 세정제를 사용하여 안쪽 깊은 곳까지 깨끗하게~
그렇지 않은 경우에 이번 경우와 같은 골치 아픈 일이  발생할 수 있어요.
매일 뿌뜻한 하루하루 보내고 있어요.
선반을 탈거하고 구석구석 얼룩과 쓰레기들은 정리해 주었어요


분리 분해가 진행되는 공간은 모두 탈거 하여 작업 진행하고 있어요. 
다용도로 사용하는 서랍은 분진 가루도 많고
치워주셔서 그런 사소한 부분들 케어받으며
벽지에 뭍은 먼지들도 제거해드렸고 찌든때보다는 먼지제거위주로 깨끗이 해드렸어요. 
짱짱!!!

하지만 자주 이용하는 것이 아니다 보니 업체 선택할 때 어렵다는 분들 많이 만나볼 수 있었어요.

신축 했는데 저희집은 강아지랑 고양이랑 같이 키워서 시멘가루, 먼지들 걱정 많이했는데 깔끔하게 잘 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 다음번에 할때도 부탁드릴게요!
눈이 많이내렸는데 늦지않게 방문하시고 도 깔끔하게 잘해주셨어요.
가정집 코로나소독 외에도 사무실, 건물, 상가, 음식점, 영업장,
송파구 병원 청소업체는 능숙한 손놀림으로 주방상부장, 하부장,서랍등 탈거하여 사이에 있는 오염 깨끗하게 하고 소독으로 마무리 합니다.
지금까지 계절성 알레르기 경험한 적이 한 번도 없다면 코로나 의심해 봐야 합니다. 건강과 
파티션 설치하면서 바닥에 테이프 끈끈이가 많아서 제거해 달라고 요청하셨어요.


​따라서 이러한 점 묵인하지 않고 고객님보다 더욱 꼼꼼하게 구석구석 취약지점 파악하여 컨설팅해드리고 있어요.
​스위치 콘센트 위쪽에도 하얀 분진이 쌓여있었는데
만족합니다^^
바닥도 닦아도 닦아도 하얗게 떠서 여러번 작업 해주었어요.
일임하는 게 훨씬 결과물도 좋게 나왔기에
없 듯해서 잘 체크해보았는데요.
방역고민 해결 목표로 하며 고객 맞춤형 최상의 해결책 제시하는 철학 가지며 설립 되었어요.
아무래도 외부 공기가 직접 들어오는 통로이다보니 미세먼지와 각종 먼지들이 쌓이기 좋은 곳이에요


어느 곳 보다 위생에 가장 신경 써야 하는 곳이므로 잔여 세정제가 남지 않도록 
문부터 시작해서 내부 공관에 소독제 도포해줍니다 
일정 변경이나 여러 문의에도 성실하게 답변해주셔서 감사했어요
비싼집, 비교적 저렴한집 가격차이는 있수 있지만 모든 보금자리는 소중하다고 말씀드렸죠~
혹시  필요하시다면 여기에서 진행하세요
이유는 사전 연락할 때 정확한 정보가 전달되지 못한 문제도 있지만, 
안방 . 로 구석 구석 먼지 빨아들여요.


주방 바닥도 여러 번 닦아내었어요
출근중이었는데  전후 사진 꼼꼼히 보내주시고 진행해주셨어요
송파구 병원 청소업체는 예약 무척 친절하고 빠르게 해주시고 약속시간잘지켜주셔서 좋았어요 
제가 못버린박스가 있었는데 이박스가 바퀴벌레가 젤 많이 딸려서 들어온데요.
이후 시 또 이용할생각입니다.
견적받아본 곳중에 가장 견적이 저렴했고, 상담받아보니 친절하시고 연락도 잘되었어요.
그리고 추가적으로 A/S필요한 부분이 잇다면 언제든 연락 달라고 하셨어오. 추천합니다!


우선 저는 알바도 직원이 아닌 순수  의뢰자임 밝힙니다.
금세 사라져서 정말 신기하더라고요.
미리 예약 해주셔야 원하시는 날짜에  가능한 점 참고


깔끔하게 잘 해주셨어요.
세입자가 살던집인데, 환기 않시켜서 곰팡이가 어마어마 했었어요. 신혼이라 이 집이 어떻게 깨끗해 질수나 있까 싶었는데..
직결된 중요한 작업이기 때문에 더욱더 신경써서 작업 진행하였어요.
고객님과의 약속일자와 시간에 늦지 않게  전문장비들 가지고 방문해드리게 되었어요.
집 내부 구석 구석 깨끗하게 방역하여 짧은 시간 안에 최대의 효율 낼 수 있도록
전용날로 최대한 타일이 손상되지 않도록 부드럽게 제거했네요.


그 공간에 맞춰서 특성에 맞춰 방역 진행하고 있어요.
송파구 병원 청소업체는 물때로 뿌옇게 변신한 수전을 본연의 반짝반짝한 모습을 되찾아 주었어요
 집 및 아파트 , 사무실 , 상업용 건물 , 건설현장  등 수행합니다. 
분양권 구매 하여 하게 되는 순간 그 순간 얼마나 벅차오르고 감동적일까요?


화장실 , 베란다 배수구 환풍기 탈거  내부창, 창틀, 창문프레임  외부창 제외 모든부분 진행
후사진 보시면 말끔해진걸 확인하실 수 있어요
그러나 이렇게 전후를 비교해 보면 가장 뿌듯한 장소이기도 합니다
고객님께서 흡족해하실 때까지 최선을 다하고 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