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지동입주청소 신영동 팔판동 이사 물청소 업체

견지동입주청소 신영동 팔판동 이사 물청소 업체
 
꼼꼼히 만족스럽게 해주셨네요 덕분에 마무리 잘했습니다.
또한 필기시험의 경우에도 좌석을 거리두어 앉지만, 언제 코로나에 확진될지 모르기때문에 
이유인즉 오로지 고객님만을 위한것이다 라는 흔한 얘기가 아닌 작업자들의 건강상태에도 커다란 효과 미치기 때문인데요.


다년간의 노하우와 1만 여건의 제공 서비스들을 반영하여 순하면서도 세정력 좋은 제품을 사용합니다.
눈이 많이내렸는데 늦지않게 방문하시고 청소도 깔끔하게 잘해주셨어요.
 서비스도 해주시고 최대한 제가 해달라는 대로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90%이상 만족합니다~!
디테일한 청소 과정과 견적등을 상세하게 상담드린 결과 더욱더 믿고 맡길 수 있는 것 같다며 현장을 맡겨 주셨습니다


저렴한 가격에도 꼼꼼히 청소해주십니다! 24평 청소인대 4~5시간 정도 청소해주시고 가셨어요!!! 진짜 추천드립니다!!!
먼지, 톱밥, 드러운 공사장 인부들의 흔적, 발자국
공사 먼지가 잔뜩.. 그리고 외부엔 미세먼지와 얼룩들이 잔뜩 저희을 반겨주었습니다 ^^..
빠르게 알아보고 결정하길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견지동입주청소는 실시간 내용 공유해주시고 사후관리 잘해주시네요
제가 꼼꼼하게 살피고 신경써 달라고 할 정신도 없고 확인할때도 어디를 확인해야할지 우왕좌왕 했는데


내일이라도 당장 와도 될 정도로 깨끗해진 모습을 보니까  제 기분도 너무 좋아졌답니다.
오늘 일정은 전세입자분  후 고객님께서 바로  하시는 상황이었답니다.
덕분에 깨끗하게 했네요
청결한 환경은 건강에 이롭고, 생산성을 높이며, 방문객이나 고객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줍니다. 
최선을 다해 최고의 퀄리티 를 보장합니다
역시 숙련자들 기술을 비교 불가라 생각했어요.


청소 전문교육을 수료한 업체로써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오래된빌라를 인테리어해서 청소 진행했는데요, 견적받은 곳들 중에 저렴한 편이었고 평점이 좋아서 진행했습니다! 
진행속도도 빠르시고 청소도 세세한 부분까지 깔끔하게 진행해주셔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가구가 있었을 이곳에는 몰딩, 걸레대 부분에 먼지가 많이 쌓여있었네요. 예쁜 걸레가 닿자마자 회색으로 변하네요!
하단 몰딩도 가구가 있었던 부분일 경우 먼지가 몰딩 위에 쌓여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새롭게 시작하는데 일을 하려면 제대로 해줘야지,


견지동입주청소는 저희가 청소작업하면서 한잔한 장  직접 촬영하고 올려드립니다~^^
 경험 많은 청소 전문가들로 구성된 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위험하기도 하고요. 그래서 바깥쪽 유리창 바깥면은 제외하고 나머지는 모두 최선을 다해 닦아요. 
금방 식은 고압 세척과 풍부한 거품으로 세척 완료됩니다!
물기가 있을 땐 깨끗해 보이다가 마르면 하얀 얼룩이 생깁니다.
약속 시간 잘지켜주셨고 
약 10년이 넘도록 코로나 방역 소독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업체입니다.


시작하고 싶어서 알아보게 되었죠.
입 모아 추천하는지 직접 경험해보니 알 것만 같았기에 
작업전 후 사진 보시다시피 어지러히 정리 안된 도배지등은 싹다 정리하고 청소를 진행하였습니다.
우선 언제 오는지 일정을 빨리 확인해주신게 마음에 듭니다.
깨끗하게 닦아 주신 덕분에 전혀 티가 나지 않게
청소 사진 전후 보고 정말 감동 받았습니다.
견지동입주청소는 그냥 대충 닦는게 아닌 꼼꼼하게 구석구석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닦아드려용


적절한도구, 장비를 준비해서 일차적으로 먼지를 털어낸 후 건식기계로 오염물 흡입과정을 합니다.
많은 비용이 나올 수밖에 없는 현장 오염도 상태로 추가되는 견적이 생길 수가 있습니다.
많은 청소 업체 중에서 어느 곳을 해야할지 막막해서 리뷰가 좋은 선택했습니다. 
최근 다시 확진자가 늘어나고 있다는 소식이 많습니다 
반복적 작업으로 하나하나 지울수 있는 건 최선을 다해 지워봅니다


아무래도 외부 공기가 직접 들어오는 통로이다보니 미세먼지와 각종 먼지들이 쌓이기 좋은 곳이에요 
사실 고객님께서 화장실이 많이 더럽다고 하셨는데 도착했을 땐 못 느꼈지만 그 말씀이 무슨 말씀인지 알겠더라고요
이쁜 모양의 스티커들이 붙어있네요!
식당이나 사무실 등 음식을 먹고 주방을 사용하는 곳이라면 해충 때문에 힘들어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제가 다시  청소를 해야한다면 이곳에서 진행할 생각입니다. 
오죽하면 배우자에게 청소하시는분들 너무 고생하신것 같다고얘기까지 했으니까요ㅎㅎ


청소에 대한 정보가 없어서 리뷰 많은 걸로 견적받아 진행했어요! 빠르게 진행해주셨고 만족합니다
견지동입주청소는 입구 및 주방입니다~
제가 직접 가보지를 못했지만 아침8시부터 저녁6시까지 진행 하셨다고 하네여ㅠ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파티션을 설치하면서 바닥에 테이프 끈끈이가 많아서 제거해 달라고 요청하셨습니다. 
물론 .. 오염도가 너무 심한데 반짝반짝 깨끗하게 만드는것도 쉽지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