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주방청소업체 업장 화장실청소

의정부주방청소업체 업장 화장실청소
 
진행속도도 빠르시고 청소도 세세한 부분까지 깔끔하게 진행해주셔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 새집 냄새가 났었는데 청소후 냄새가 덜해져서 만족스럽네요.
저 역시 이런 부분으로 인해 같은 동질감을 느낍니다.



안심하고 주거가 가능하며 앞으로 생활하면서 큰 어려움, 불편함 없이 거주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여기에 각 방의 청소도 열심히 해주셨어요.
결론은 제가 엄선해서 선택한 업체이기도 하지만, 이 업체 자체가 청소 분야에 있어서 10년 이상 업력이 있고
냉장고가 들어갈 자리도 어차피 가려질 테니
아무래도 제가 제일 신경이 쓰였던 부분이 거실이었는데
하지만, 이  청소 업체를 고용한다면 모든 것이 훨씬 쉬워질 것입니다.  고객들의 요구에 맞추


대부분 이러한 사무실이 같이 있는 곳이 많기 때문에 함께 관리하여 보다 쾌적한 위생환경에서 업무를 하실 수 있도록 노력해드리고 있습니다.
세입자가 살던집인데, 환기를 않시켜서 곰팡이가 어마어마 했었어요. 신혼이라 이 집이 어떻게 깨끗해 질수나 있을까 싶었는데..
의정부주방청소업체는 신혼집 청소였어요, 
인테리어 업자와 겹치는 바람에 청소시간이 조금 지체되긴 했네요. 원래 이러면 안되오ㅛ^^
줄눈 시공은  청소 전에만 시공이 진행되면 되고요


자리를 잡게 되면 무척이나 빠르게 번식하기 때문에 항상 정기 방역을 통하여 관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 가족 건강한 겨울나기를 위한 생활방역 꿀팁 알려드려요
도배와 장판색이 화이트라 청소후 더 환해졌어요~
고객님께서는 새 임차인을 받으시는 과정에서 내부수리겸   불러 주셨는데요.
아파트에 붙박이장이나 방문,샷시 살릴건 살리고 인테리어 하신터라 분진을 치우니 찌든때가 짜~안 
먼저 전화로 예약하고 일정을 맞춘 후에
원하는 날짜 원하는 시간에 맞춰서 해주셨고,


빠르게 알아보고 결정하길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창틀에도 에어컨 공사로 인하여 분진이 많아서 건식 청소 후 스팀을 사용하여 한번더 청소하였습니다
​한 번에 제대로 된 줄눈을 만난다면 문제없겠지만 하자있고 퀄리티 떨어지는 줄눈을 만난다면 가 즐거워지지는 않을 것입니다
의정부주방청소업체는 먼저 오염도 부분을 꼼꼼히 체크하여 그에 적합한 도구와 친환경 세제로 정확하고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도록 합니다.
분리를 하여 세척을 하고  소독으로 마무리를 해드립니다.
꼼꼼한 청소를 진행해주셨기에 너무 만족했어요.


의뢰예정이었던 업체보다 2만원 비쌌으나,
작업 다 해주신 후에는  상쾌한냄새나구요 ^^ 
원하신다면 상담받아보세요.
금방 생기기 쉬운데 비해 깔끔하게 제거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의 집이나 사무실을 청소하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추운날 고생많으셨습니다.~~^^
굉장히 탁하고 공기의 질이 굉장히 좋지 않은 현장이었습니다.
저희는 하청업체 쓰지 않습니다. 그리고 직원도 본사 정직원들로  진행합니다.


집 안 전체에 공사분진들이 포진하고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속속들이  진행해 주어야 합니다.
벽을 샅샅이 들여다보면 이런 데서 자면서 양치질을 하면 개운해서 샤워하기 싫어질 것 같아요.
1. 실시간으로 현장상황 알려줍니다.
이쁜 모양의 스티커들이 붙어있네요!
설명도 친절하게 해주시고 너무 만족하게 했습니다
의정부주방청소업체는 오늘 말씀드릴 3가지로 현명한 결정을 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인사전화까지 주셔서 당일 연락하기 수월했네요ㅎㅎ 청소시간 훨씬전 부터 오셔서 대기해주셔서 청소도 빠르게 시작했어요!


주방 담당 팀원이 능숙하고 꼼꼼하게 자기 구역을 완벽하게 청소를 하고 소독으로 마무리를 하였으니 고객님께서 후 바로 사용 하시면 됩니다. 
우리가 눈으로 확인이 안될 뿐이지 쌓여있는 쓰레기로 인한 잡균, 세균, 유해균 집안에 있습니다.
세정제 사용 유무는 작업 도중이라도 언제든 오셔서 확인하셔도 됩니다
안에 엄청 많은 먼지가 쌓여있다는 뜻이기도 해요.
많은 청소 업체 중에서 어느 곳을 해야할지 막막해서 리뷰가 좋은 선택했습니다.


그러므로 인체에 해를 끼치거나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도 문제 없으니 전혀 걱정마세요
같은 청소라도 업체마다 서비스 범위와 전문 분야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엄청난 오염과 머리카락이 모여 있네요
타일이 짙어 애매한 색상으로 하기엔 너무 이쁘지 않을거라고 생각을 했구요~
​따라서 이러한 점을 묵인하지 않고 고객님보다 더욱 꼼꼼하게 구석구석 취약지점을 파악하여 컨설팅해드리고 있습니다.
의무가 아니지만 어른으로서 마땅히 해야할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수납장 선반 밑에 숨어있던 먼지들.. 분리·탈거의 중요성입니다!


가구가 있었을 이곳에는 몰딩, 걸레대 부분에 먼지가 많이 쌓여있었네요. 예쁜 걸레가 닿자마자 회색으로 변하네요!
 하루전  청소했습니다! 깔끔하고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청소 실시간 내용 공유해주시고 사후관리 잘해주시네요
  서비스는 일회성 청소, 주간/월간/분기별 청소 서비스, 특수 청소 서비스 등을 포함합니다.
의정부주방청소업체는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실텐데요 ~


 고민이시라면 이곳저곳 잴 필요없이 여기만 찾아도 될꺼같아요
또한 저희 업체는 고객의 요구에 따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런데 분진인 건지 아니면 먼지인 건지 뿌연 것들이
신발장 수납공간은 다른 신축 아파트 현장보다 깨끗했고
무엇보다 상가 건물을 정말 많이 방문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