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광주입주청소 이사 광주초월역한라비발디 업체

경기광주입주청소 이사 광주초월역한라비발디 업체
 
어디에서 어디까지 인지 그리고 어떤 세제를 사용하는지 그리고 A/S는 가능한지, 꼼꼼하게 알아 보시고 선정하시면 됩니다.
욕실은 미끄럼방지패드가 깔려있었는데 일단 청소오시기전에 제가 제거를 했는데 오염도가 너무 심했어요
하자도 다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이렇게 깨끗한 날들만 계속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업체에 대한 제 짧은 소개를 마칠까 합니다.


중간에 집 들릴일이 있어 갔는데 쉬는거 없이 진짜 열심히 하시더라구요
금방 생기기 쉬운데 비해 깔끔하게 제거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나중에  후 생활하시면서 문제가 생기지 않기 때문에
몸살만 날 수 있기 때문에 전용 약품을 사용해서
물론 .. 오염도가 너무 심한데 반짝반짝 깨끗하게 만드는것도 쉽지않습니다
이쁜 모양의 스티커들이 붙어있네요!
청소에 대한 정보가 없어서 리뷰 많은 걸로 견적받아 진행했어요! 빠르게 진행해주셨고 만족합니다


경기광주입주청소는 시간이 너무 짧으면 제대로 된 청소를 할 수 가 없으니 사전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방충망의 묵은 먼지 제거하면서 창틀 및 창문의 작업을 진행합니다
이런 경우에 청소를 꼼꼼하게 제대로 하지 않으면 분진이 일어납니다.
고객님이 한눈에 딱 보셨을때 깔끔하다! 라는 생각이 드실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코로나가 잠잠해 졌다고는 하지만 변이 바이러스 등 으로 인한 감기 증상으로도 많은 분들이 확진이 되고 있고


주위 입소문 좀 내려구여 ㅎ
공연장 코로나소독, 행사장 코로나소독도 문제 없이 꼼꼼하고 확실하게 진행
분리 분해가 진행되는 공간은 모두 탈거 하여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얼마나 많이 피었던지 천장까지 곰팡이가 있었어요.
 같은날 진행 할수있게되어 신기하기도 하고 저희가 성장중이라는게 살짝 느껴졌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에 이번 경우와 같은 골치 아픈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약 10년이 넘도록 코로나 방역 소독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업체입니다.
경기광주입주청소의  전 노답 집이었는데


저희가 청소작업하면서 한잔한 장  직접 촬영하고 올려드립니다~^^
우선 저는 알바도 직원이 아닌 순수 청소 의뢰자임을 밝힙니다.
​이장비는 소독약을 안개처럼 분사하는 연무작업을 통해 눈에 보이지 않은 바이려스에 강력한 효과를 보입니다
재이용의사 있습니다
​발코니는 생각보다 공간은 좁지만 장애물이 많아서 어려워요,,
오염물은 싹 없애주시고 윤기가 날 정도로


고객님의 눈보다 더 꼼꼼하게 체크하며 선반 하나 . 서랍하나 까지 말끔하게 청소 해 드리겨 최선
오늘 원룸했습니다. 약속한 시간보다는   가 급하지 않아 다행이었고요, 결과물은 만족합니다.
​ 의뢰해주셔서 그 현장을 방문해보았습니다! 함께 살펴 보시겟습니다
놓치기 쉬운 부분도 닦아주셔서 정말 깔끔했는데요.
청소 했는데, 깔끔하게 잘 해주셨어요. 
창틀 또한 구석구석 잘 닦아줍니다.
인경기광주입주청소는 테리어 업자와 겹치는 바람에 청소시간이 조금 지체되긴 했네요. 원래 이러면 안되오ㅛ^^


없을 듯해서 잘 체크해보았는데요.
예약 및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전체적으로 현장을 둘러본후~
전문가의 숙력된 기술과  경험으로 
주방.욕실.베란다(바닥청소기준)의 타일.줄눈.실리콘의 오염은 청소후에도 유관상으로 차이가 없어 보일수도 있습니다.
 서비스도 해주시고 최대한 제가 해달라는 대로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90%이상 만족합니다~!
고객님 댁도 이번에 새로 주택을 지은 후 모든 내부 공사를 마친 후 이곳에 요청하셨네요.


아파트청소 을 진행 하였고 깨끗완벽하게 최상의 퀄리티 를 만들어 드렸습니다 
덕분에 제대로 청소된 집에서 살게 되는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수납장을 오픈하니 먼지와 톱밥 가루, 생활 오염이 되어 있었습니다
경기광주입주청소는 안방, 거실 및 작은방들의 창틀도  사용하여 깨끗하게 청소해 드렸습니다


 모래&돌가루, 각종 쓰레기를 1차 제거 후 걸레를 이용하여 남은 분진까지 합니다.
이렇게 많은 업체 중에 소독 방역 해충퇴치도 함께 진행하는 업체는 그리 많지 않을 겁니다.
그리고 계속 중간중간 진행상황 상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집에 못가보는 상황인데도 함께?있는 기분이었어요 ㅋㅋㅋㅋ
그 공간에 맞춰서 특성에 맞춰 방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