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성동입주청소 양지동 복정동 신촌동 고등동 시흥동 상대원동 이사 방문청소

산성동입주청소 양지동 복정동 신촌동 고등동 시흥동 상대원동 이사 방문청소
  
1. 실시간으로 현장상황 알려줍니다.
친절하시고 청소도 엄청 빨리 끝나서 놀랐습니다.
엄청난 오염과 머리카락이 모여 있네요
요즘에는 새해가 오기전에 필요한 공간을 깨끗하게 만들기 위해 청소문의전화가 자주 오고있습니다.


미리 예약을 해주셔야 원하시는 날짜에 청소 가능한 점 참고
업체의 방식은 각 공간에 따라 다른 방법과 도구를 사용하여 수행되어야 합니다.
금방 생기기 쉬운데 비해 깔끔하게 제거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추운날 고생많으셨습니다.~~^^
주위 입소문 좀 내려구여 ㅎ
주방에 찌든 기름때들이 주방 창틀 및 방충망에도 기름이 ...
산성동입주청소는 청소 실시간 내용 공유해주시고 사후관리 잘해주시네요


물리적 힘과  세제를 이용해 깨끗하게 제거될 수 있도록 해줍니다.
구조 자체가 그럴 수 밖에 없기 때문이죠.
밀폐된 환경이 오래 지속되지 않도록 각 가정에서는 하루 세번 3분정도 환기를 시켜 집단감염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전시물이 많은 이곳은  가족들끼리도 많이 방문하는 곳인데요~
이런 경우에 청소를 꼼꼼하게 제대로 하지 않으면 분진이 일어납니다.
골판지 사이에 숨어서 들어오는데 바퀴벌레는 자기몸을 축소시킬수있는 능력이 있어서 큰바퀴도ㅜ저런데숨는다네요ㅜ
청소 전문교육을 수료한 업체로써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아파트청소 을 진행 하였고 깨끗완벽하게 최상의 퀄리티 를 만들어 드렸습니다 
검증된 안심 소독제를 사용하여 바이러스를 완벽하게 소독해 드리고 있으니 쾌적한 실내 환경
청소 미비한점이 있다면 제가 찾기 전에 미리 전화로 왜 미비했는지 잘 설명해주셔서 후처리도 깔끔하다는 인상 받았습니다. 
탈거가능한 부분은 모두 탈거 후 놓치기 쉬운 사각지대까지  꼼꼼히 청소합니다.
각 방의 등 기구 커버도 분리하여  커버  진행하였습니다.


현장팀 직원분들은 모두 방역 교육을 이수한 후  방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산성동입주청소는 시공에서 이사까지 준비 잘 하셔서 무탈히 입주하시길 바랍니다.
​확실하게 닦아 정리를 해드렸습니다. 
서비스도 많이 해주시고 좋습니다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오래된 먼지가 많이 쌓여 있네요.
오죽하면 배우자에게 청소하시는분들 너무 고생하신것 같다고얘기까지 했으니까요ㅎㅎ
도중에 입주 이사 짐이 들어올 예정이어서입니다 숨 가쁘게 작업을 진행합니다


아직 그정도 까지는 아닌 5년정도된 현장으로 준신축 현장에 속하는 부분입니다.
제가 직접 가보지를 못했지만 아침8시부터 저녁6시까지 진행 하셨다고 하네여ㅠ
청소는 누구나 할수 었는 작업이지만, 정말 깨끗한 청소는 누구나 할 수가 없는 고난이도의 작업입니다. 
청소전 먼저 주방  상부장,하부장, 서랍장을 탈거하고  속에 안보이는 곳까지  하였습니다.
물기가 있을 땐 깨끗해 보이다가 마르면 하얀 얼룩이 생깁니다.
새 출발,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 개업이나  준비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것 같습니다.


산성동입주청소는 노력하며, 분리·탈거로 사각지대 오염 물질과 먼지까지 모두 찾아내어 청소 진행합니다!
고객님께서는 여러 청소업체를 알아보시다가  저희 블로그를 보시고 청소를  의뢰해 주셨습니다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원할때 언제든 요청드리기도 좋았어요.
식기들이 들어가는 곳이기 때문에 더욱 더 신경써서 친환경약품으로 분진제거 및 소독 진행합니다.
공동현관 번호를 미리 못 알려드려서 추운 날씨에 밖에서 기다리시느라 고생하셨을텐데ㅠㅠ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청소는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직장때문에 집에 없었는데도 세심하게 하나하나 사진찍어서 보내주시고 잘 청소해주셨어요. 
화장실에는 백시멘트 가루들이 많이 있습니다.
인사전화까지 주셔서 당일 연락하기 수월했네요ㅎㅎ 청소시간 훨씬전 부터 오셔서 대기해주셔서 청소도 빠르게 시작했어요!
부모님댁이 오래된 다가구 주택이었기에 오래된 집의 청소가 어려운걸 알고 있었습니다.
저흰 모든 대표님들께 싼값이 아니더라도 싸구려 쓰면 안된다고 말씀드립니다. 
뿌연 미세먼지가 많이 발생하는 요즘에는 마스크를 착용함에 따라 미세먼지 흡입을
그 밖에 평소 눈이 닿지 않는 수납장이나 거울 꼭대기도 한 번 쓸면 검은 먼지가 휙 등장하곤 합니다

.
많은 분들이 추천해 주시고 계신 덕분에 다양한 현장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산성동입주청소는 창틀 전용 클리너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수건으로 반복해서 닦아 냈네요.
 처음인데 이 정도로 좋은줄은 꿈에도 몰랐네요 ㅎㅎㅎ
오랫동안 청소대행업을 하면서 많은 노하우들을 얻게 되고,
알루미늄샤시,나무샤시는 때를 닦아내는것과 기스발생에 많은 주의를 요구합니다.
가정집 코로나소독 외에도 사무실, 건물, 상가, 음식점, 영업장,
고객님의 만족도를 최상으로 끌어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가능하며 숙력된 전문가로부터 안전한  공간으로 책임지고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