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육점 바닥 청소 소화기 분말가루 터짐 관악구 신림동에 바로


정육점 바닥 청소 소화기 분말가루 터짐 관악구 신림동에 바로
 


이것이 찾아주시는 이유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일이 따블이네여 정육점에 소화기가 터져 분말제거를 하면서 바닥 기름때 제거 작업까지 했어요

 벽면 더러운 것은 자세히 보시면 물 자국이 보이실 텐데, 페인트가 튀어 벗겨지지 않더군요 

더 신경써서  진행했고요~고객님께 도착 전화를 드렸어요


베란다의 곰팡이와 화장실 오염이 심한 세대였답니다. 창틀에는 작업 분진 및 보양지가 붙어있네요. 아닌, 새로운 공간에서 가족들의 건강을 지키는

필수 시공단계입니다. 이사청소나 입주청소도 동일하겠지요!?


미끄러지지 않도록 물기까지 제거 완료~!!이렇듯   있어서는 완급조절이 필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안심이 되더라고요 ㅎ 보이지 않는 곳까지 철저하게 신경을 써주니 안심될만하죠?
진득하게 묻어 제거하는 시간이 꽤 걸릴 수도 있기에 미리 확인하는 것도 중요한 작업입니다. 구석 이곳저곳에 먼지며.. 쓰레기며

눈에 크게 띄는 그리고 작게 띄는 다양한 부분들을 
저희는   흔적들을 지우는 게 

정육점 바닥    업무이기에 이점을 생각하면서  하고 있습니다 아랫 선반 배수구까지! 서랍을 탈거 후 안쪽에 이렇게 많은 먼지들이 있는 거 보이시죠?


기름이 튀기 쉬운 벽면까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분의 흔적, 오염들이 상당히 

많기 때문에 이러한 흔적을 

지우는데 집중하며  합니다. 작은 보조주방이 설치가 되어있는데 보조 주방이 설치가 되어있다면!!  구석구석 먼지 하나 없도록

 해드리고 있습니다^^ 


반짝반짝 빛이 나죠??ㅎㅎ보다 깨끗하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 사용되는 세제는 친환경 세제입니다 )

​ 단순한  청소로는 해결이 안 될 거라 말씀해주시 더리고요. ​위생적으로 청결해야 할 곳이기에

  할 때 더 꼼꼼하게

작업을 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뽁뽁이 제거 작업은 별도의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확실하게 제거하기 위해서는 전문  업체를 통한 케어 받으신 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런데 청 업체에 맡겼는데  제대로 되지 않는다면. 억울하죠 그래서 저희에게 맏겨 깔끔하게   완료했지요


  사진 감상해보시겠습니다

아  바로   하시는 것이기 때문에 추천해 주는 곳이 너무나 많았어요. 바닥은 무광 강마루인 거 같았습니다.  
항목 등을 체크하고 그 내용을 저한테 전달해

주셨는데 다행히   집에 아무 문제가 없었어요!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말씀해주시면

바로바로 시정하여   보완하고 있습니다.
 
정육점바닥청소시 진짜.. 시원합니다..ㅠㅠ.. 수전에 묻어있던 찌든 때와 얼룩들도 꼼꼼히 닦아내고, 타일에 맞는 전용 약품을 사용해  해 줍니다.
이틀에 하루씩만 일하고는 싶지만 현실은 밀려드는 예약요청에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답니다.^^;

가구 선반, 욕실 수건장에 먼지가 많았습니다. 고객님의 만족도 업! 합리적인 가격! 친절상담까지!

전부 보여드리겠습니다^^ 쓰레기가 섞이고 밟히고 번지기 시작했고

바닥에 흡착되기 시작하면서 오염은 걷잡을 수 없이 커졌는데요.. 그렇기에 전문장비를 갖춘 업체인지도 확인해야 됩니다. 아파트를 자주 들어가네요. 그만큼   필요성을 느끼시는 것이죠. 

저는 다른 선택지가 없었기에 최대한

후기들을 수렴해서 연락을 드렸어요. 그럼 막 작업을 마치고 온 

따끈따끈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창틀, 걸레받이, 수납장, 전용 약품으로 반짝반짝하게 닦아내고 호스 사이사이 오염들도 꼼꼼히  했습니다.​

배수구 거름망 등 하나하나  보이지 않는 곳까지

꼼꼼하게 닦고 또 닦았다. 신속한 예약을 위해 전화통화 혹은 문자로 연락 주시기 부탁드리며, 



너무 이른 시간과 오후 9시 이후의 문의는 정중히 사절합니다. 


  추가되면 괜찮지 않을까? 싶은 조도 확인!! 먼저 청소기를 먼지를 제거하고 걸레질을 하여 닦아냅니다 있는 용품을 모두 뺀 뒤 

바닥을 쓸고 깔끔한 상태로 왁스를 발라야겠죠
정육점 바닥청소를 매일 해줘야 하지만

바쁜 일정들로 인해  할 엄두조차

없으며, 하루 날 잡고 직원분들끼리
  하면서 참 많은 보람을 느낀답니다. 오전에 제가 현장을 비우는 바람에 작업 전 사진은 따로 못 찍었네요 약품 사용도 조심하고 알 고사 용해 야해요.

뭐든 득이 되면 실도 꼭 따라오거든요~^^;;더 꼼꼼하게 

구석구석  

진행되었어요. 한 번도 안 한 상태라 먼지와 기름때로  하는데 시간이 좀 걸렸네요^^


가정은 더욱

 전에 새집증후군 시공

과 함께 진행을 하길 추천드려요

​다음번에는 전체적인 현장 사진으로 돌아올게요! 그리고 살균 기능이 있는 코팅제! 이건 예약제로만 움직입니다
 곰팡이가 분포되어 분해  요하는 정도만 아니면 비용 따로 받지 않고 작업해드립니다. 
정육점바닥청소를 통해 세탁실도 오염이 심해 약품 과세 제로 닦아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