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입주청소 칠원읍 오곡리 이사 광려천메트로자이 업체

함안입주청소 칠원읍 오곡리 이사 광려천메트로자이 업체
    
쉽게 말해, 첫  했더라도 외부 유리 표면은 더럽다는 것입니다.
싱크대 창틀 먼지제거. 구석 구석 보이지 않는 곳까지 세심하게 닦아냅니다. 
다만 어느 정도 세월의 흔적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내부에 있는 쓰레기와 먼지들을 깨끗하게 청소합니다
인사전화까지 주셔서 당일 연락하기 수월했네요ㅎㅎ 청소시간 훨씬전 부터 오셔서 대기해주셔서 청소도 빠르게 시작했어요!
청소업체가 괜히 있는건 아니겠죠??


음식물 찌꺼기와 물을 머금고 있는 배수구 거름망은 분리하여 세심하게 닦아드리며
물기가 있을 땐 깨끗해 보이다가 마르면 하얀 얼룩이 생깁니다.
함안입주청소 전, 후 자리에 없었는데도 사진으로 꼼꼼하게 작업하신 부분들 다 보내주셨습니다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오래된 먼지가 많이 쌓여 있네요.
지역으로 서비스를 하고 있다고 하지만 소문을 듣고 갑자기 몰려들어서 그런지 너무 바빠서 포스팅하기가 힘드네요.


요청드린 시간에 방문해주셔서 입주청소를 시작해주셨어요.
입주청소가 고민이시라면 이곳저곳 잴 필요없이 여기만 찾아도 될꺼같아요
공사 기간동안 창틀도 오염되기 쉽상입니다.
타일이 짙어 애매한 색상으로 하기엔 너무 이쁘지 않을거라고 생각을 했구요~
급하게 예약했는데 친절하고 빠르게 처리해주셨습니다~중간중간 체크도 잘 해주시고 꼼꼼히 청소해주셔서 어머니 이사를 잘 마쳤네요^^


이 부분만 참고 부탁드립니다.
 모래&돌가루, 각종 쓰레기를 1차 제거 후 걸레를 이용하여 남은 분진까지 합니다.
특히 입주때에는 공사먼지들이 방충망에 많이 끼어있어 꼼꼼히 브러쉬로 청소하지않으면 안되요~ 
대 대충이라는 단어는 저희와 어울리지 않도록 시간이 걸리더라도 깨끗하게 한답니다.
함안입주청소는 그 밖에 평소 눈이 닿지 않는 수납장이나 거울 꼭대기도 한 번 쓸면 검은 먼지가 휙 등장하곤 합니다.


공사 분진은 눈으로 확인하기에는 잘 보이지 않지요.
창틀에 시멘트나 흙먼지 등을 주걱과 함께 친환경 약품을 이용해 구석구석 깨끗하게 해드렸네요.
짱짱!!!
물론 .. 오염도가 너무 심한데 반짝반짝 깨끗하게 만드는것도 쉽지않습니다
걸레로 닦아도 쉽게 지워지지 않아 도배풀이 많이 남아있는 집은 시간과 노동력이 조금 더 들게됩니다.
전용날로 최대한 타일이 손상되지 않도록 부드럽게 제거했네요.


많은 청소 업체 중에서 어느 곳을 해야할지 막막해서 리뷰가 좋은 선택했습니다. 
다른 타업와 비교하시면 안되요. 디테일 자체도 다르고 전후가 확실하고 꼼꼼하게 진행하거든요.
이사하면서 불쾌한 일이 없도록 최선을 다 하는 업체입니다
감사합니다.
 담당하신다는데
창틀속 먼지까지 다 청소해주셔서
함안입주청소로 창문틀, 상하부장 안쪽까지 꼼꼼하게 창소하여 주셨습니다.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전화 상담을 진행했었는데 굉장히 친절하게 잘 안내를 해주셔서 바로 입주청소를 예약하게 되었답

니다
주방 서랍장은 전체 먼져 분리해놓았습니다~
절수 페달이 있는 곳은 전혀 움직이지 않고 보이는 곳을 흡입하는 것이 최선이었습니다.
이후 이사시 또 이용할생각입니다.
 같은날 진행 할수있게되어 신기하기도 하고 저희가 성장중이라는게 살짝 느껴졌습니다 
상담 시 입주청소를 꼭 해야하냐고 물어보셨어요. 새집증후군 시공만 해도 괜찮은지도요.


입주청소는 공사중 발생한 분진가루와 공사먼지는 꼭 꼼꼼하게 제거해주셔야
굉장히 탁하고 공기의 질이 굉장히 좋지 않은 현장이었습니다.
엄청난 오염과 머리카락이 모여 있네요
세입자가 살던집인데, 환기를 않시켜서 곰팡이가 어마어마 했었어요. 신혼이라 이 집이 어떻게 깨끗해 질수나 있을까 싶었는데..
손으로 이곳저곳 만져보면 분진이 대부분 있다보니~ 신경써서 작업해야된답니다.
이런 경우에 청소를 꼼꼼하게 제대로 하지 않으면 분진이 일어납니다.
화장실은 백시멘트가 많았어요.
안방 청소. 청소기로 구석 구석 먼지를 빨아들여요.


함안입주청소의 분리 분해가 진행되는 공간은 모두 탈거 하여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혹시 입주청소가 필요하시다면 여기에서 진행하세요
공사 중 발생한 각종 인체에 유해한 물질을 제거하는 것이기 때문에 반드시!! 이루어져야 합니다.
약속 시간 잘지켜주셨고 
​숨은 먼지들이 많았던 곳이었으며, 이사 나간 세입자의 흔적들도 지워야하는 청소 현장이었습니다.


진짜 새삼 너무 더러웠구나.. 생각하다가 후가 너무 깔끔해서 제 마음이 편안해져요 이게 바로 사이다~ 이런느낌일까요?
평수에 따라 투입되는 인원이 다를 수 있습니다.
​내집처럼 꼼꼼하게 신경써서 반짝반짝 빛나는 집으로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친절하시고 청소도 엄청 빨리 끝나서 놀랐습니다.
그래서 자주 청소 못하는 곳이기도 하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