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입주청소비용 계양 e편한세상 더프리미어


인천입주청소비용 계양 e편한세상 더프리미어
 

가격은 얼만지 업체를 이용하는데 있어 아주 기본적인 질문을 하셨네요.
그걸 열면 요래 먼지가 잔뜩이기 마련이죠. 겉만 반짝거리는 거지 안에는 요렇네요.


니 나무 새시와 알루미늄 새시로 

이루어져 있고, 유리에는 전반적으로 물 때도 심했어요. 송풍기로 집 안 곳곳을 불어낸 후

작업이 시작됩니다.
창틀도 묶은때모두 깨끗하게 세척합니다 


바닥도 묶은때 제거합니다 몸에 유해하지 않은   약품을 이용해 

하는 것이 중요 한데요!말씀하시는분도 계시지만 

인천입주청소비용을 궁금해 주시는 분들을 위해 저희   몇 번을 반복하여 닦아드리고 있네요 줄 색깔 때문에 스트레스받았던 벌룬 조명도 이렇게 달고나니 너무 이쁘고 귀엽고.. 

​ 창틀을 닦기 쉽도록 만들어주고 난 이후에 다음

 방법으로 이동을 해야만해요~

전용 청소기로 먼지를 싹 없애준 후

전문가의 손길로 닦아주었네요 다 우리 몸에 해로운 독소들이니

안 보이는 곳까지 싹 다  해드립니다! 첫 입주 전세 이기 때문에 깨끗하고 모든 옵션 첫 사용 하게 되는 겁니다. 먼지와 분진가루와의 싸움이지만 

이사청소 같은 경우에는  

곰팡이 , 묵은 때와의 전쟁이지요  걸레받이도 탈거해서 닦네요


  전 모습입니다 그렇기에 이사를 하기 전 전체적인 클리닝을 진행 후 거주를 하는 것이 좋답니다.
깔끔하게 싹  하고 쾌적한 집! 만들고 온 현장 보러 가시겠네요.
안방 베란다 창틀을 제외하고

전체 창틀에 모래 먼지와 자잘한

인천입주청소시 페인트 자국이 있네요. 하지만 회사를 다니셔서   끝나는 시간을 퇴근시간을 맞춰 진행을 요청하셔서 저희가 진행하였네요.

깔끔하게 정리를 하는 거지만..


사용 후 몰딩 제거 시 

테이프 자국이 많이 남아있네요
 내, 외부의 온도가 달라서 그렇거나 집 자체가 습하거나 이유가 되죠. 곰팡이가 생기지 않으려면 환기를 자주 해줘야 좋네요.
 이제는

업체에 맡겨야 한다는 생각이 대부분이지요. 

하지만 이사청소는 어떻습니까?
코너 선반에도 전에 거주하시던 분의 사용 흔적들이 많았고요  수납공간에 염려를 두지 않아

수납공간 속에 전 세입자들이 부착형 고리들을 설치해두는데, 영하권으로 떨어지는 곳이 몇몇

있다 합니다.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 현장은.... 역대급까진. 아니지만..... 많이 지져 분한 현장이었어요 일주일도 안돼서 수전 쪽과 세면대 안쪽 거울 

비누 때와 물때가 생겼다고 참 속상해하셨어요 이런 특징이 있다 보니 음식 잔여물들이 남기가 쉽네요. 전문 업체에 맡기셔서 보다 안전한 주거 공간에 


소중한 가족들과 좋은 이사를 하시기 권해 드립니다 한두 가지가 아니지만 깨끗하게 정리 정돈된 집으로 이사를 하고 싶은 것은 누구나 똑같을 것입니다. 에어컨 필터 및 전등 커버 탈거로 시작을 했네요.

역시 순차적으로 하나씩 해 나아가야 마음이 편해요!! 모든 구역에 오염되어있네요.


가스레인지도 들어 숨어있는 기름때 제거해드립니다. 현장에 도착해서

집안의 탈거할 수 있는 모든 곳을 탈거를 먼저 해놓아요

 탈 커 해서 세척을

합니다 방충망 오염도 심하지만

거미하고 거미집도 많이 있어요 욕실로 들어가는 문틀은 나무로 되어 있는데 나무가 습기를 먹고 그 위로 곰팡이가 올라옵니다.
주방 타일 벽면에

공사 분진가루와 


백시멘트 가루 오염입니다 청소 후입니다 유리창과 같이 병행을 하기에

물청소를 하여 먼지 및 오염물을 제거합니다 화장실과 수납장 등도 마음 써서 청소했다.

주방 또한 모든 수납장을 탈거한 후


깔끔하게 마무리~ 요청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는 반면 오늘처럼 깨끗한 청소를 원하시는 고객님도 계십니다~! 거실로~~

들어오자마자 정면에 보조주방

왼쪽으로는 메인주방! 싱크대는 기름떡이 가득했어요. 바퀴벌레 시체도 가득했답니다. 항상 오늘은 깨끗했으면 좋겠다 


기대를 하면.. 언제나 역대급을 갱신하죠.. 특히나 지하 주차장의 오염이 상당했네요

타이어 분진과 먼지, 흙, 각종 미세 쓰레기들까지.... 시공경험이 1,000세대 이상인 베테랑 작업자 이기 때문에

인천 입주청소를 의뢰해주신 고객님댁의 상황에 맞게 맞춤 시공을 해드리고 있네요. 공사 후 남은 흔적들 ,   흩날린 먼지들은

마감 전까지 환기 후 닦아내며 실내를 점검해야 합니다  실외기실도 깔끔히 작업하였어요~

창틀에 오염도 제거를 마쳐 깨끗이 진행되었네요


 후 오시지 못하실 경우  미리 말씀해 주시면  전/후 사진  주방 옆 다용도실 베란다의 작업 전 모습입니다. 바닥에는 찌든 때가 보입니다.
오늘은 본격적인 겨울의 시작을

말하는지 차가운 바람이 매섭게


불어오는걸 느껐네요 한번 놓치기 시작하면 정말 끝도 없어서

정신을 바짝 차리고 해야 해요. 다양한 시공을 진행하는 과정 속

발생한 먼지나 분진, 오염이

집안 곳곳에 들어차 있게 될 거예요.


 시간 자체도 부족하지만 정해진 시간에 쫓겨 놓치는 부분이 생길 수 있기 때문이죠. 때문에 피부가 민감하신 고객님이나 아이가 있으신 고객님께서도 저희 업체를 많이 찾으신답니다! 이사  나가고 작업시간이 부족하여 

작업 전 사진 찍을 시간도 없이 

작업 시작하였네요  진짜 진짜 추운 겨울이  이제 진짜 시작인 듯해요~


손이 시리더라고요... 여러 번 사다리를 올라갔다 내려갔다 해주며 깨끗한 도구를 이용해주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인천입주청소나 새집이라고 깨끗하지 않죠. 보이는 것은 물론 보이지 않는 유해물질과 화학물질 발암물질 제거를 우선으로 합니다. 사소한 부분이지만, 이런 기본적인  하는 곳들도 있기에 너무 감사했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