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입주청소업체 물금읍 이사 물금브라운스톤 아파트 쓰래기 화재복구

양산입주청소업체 물금읍 이사 물금브라운스톤 쓰래기 화재복구
 
여기 잘하지만 혹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가 생기더라도 회사에서 다 처리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그 점을 더 믿고 맡겼을 것 같어요.
대개 일주일 넘게 열어둔 베란다 바깥 창문 틈으로 외부 미세먼지가 들어와 끝이 있는 건 아닌지 걱정이 됐어요.
모든 예약은 먼저 신청하신 분이 우선이기 때문에 뒤에는 예약이 불가능합니다.


드디어 얼마 남지 않았어요.^^
잘 마쳤는지 같이 보고 왔네요.
욕실 배수구 보여주거나 가스 레인지 후드 필터 표시하는 곳 등입니다.


이것보다 더 예뻐질 수 있을까요?
특성상 대창이 많은데.. 창틀 오염도 심각해서 진짜 오늘 땀을 배로 흘렸어요!


 작업을 해야하는 상황에서 그런 가격 흥정을 한다는 것도 도리가 아니라는 것을 잘 알고있어요. 직업적 딜라미긴 합니다..
안방 공간도 전부 새로 만들었어요.
방문하시는 고객님 댁은 주변의 고급 주택단지가 형성되어 있는 곳입니다.
양산입주청소는 해도 별로 나아지지 않는 이유는 시커멓게 곰팡이가 핀 실리콘 등은 일반적으로 해결할 수 없어요.


석회와 페인트, 새로운 가구 냄새도 머리가 아팠기 때문에 새집 증후군 탈취에 관심이 쏠렸어요.
친환경 전문도구 이용하고 있어요.
실제로 제가 이후에도 정말 만족스러웠기 때문에 지인들에게도 소개해 드렸어요.
창틀은 시간도 걸리지만 모서리 부분이나 물구멍까지 완벽하게 닦았어요.
바삭 변신해볼까 합니다. 헤헷!

주방 하부 수납고의 윗면입니다.


'먼지'라고 쓴 거죠.
그러면 엄청난 풍경을 볼 수 있어요.
시공 당시 공사 인부 신발에 묻은 백시멘트 흔적, 시공 후 배수구에 남아 있는 돌멩이와 시공 후 잔해가 남아 있는 것입니다.
그다음 사람이 기분좋게 할수 있도록  
양과 분리해야할 종류들을 틀림없이 파악하여 고객님께 정직하게 말씀드리고 있어요.
싱크대에는 물때가 있어서 지저분해요
찾아주신다면 그곳이 어디든 한달음에 달려가  도와드리겠어요.
전체적으로 오염이 굉장히 심한 상태였어요
주방 공간도 공사 진행했기 때문에 분진이루, 먼지가 상당히 많이 있었어요.


거실 창문은 손때로 더럽혀져 있었어요.
작은방도 깨끗하게 완료되었어요!!
 ​다음은 주방인데요
깨끗이 닦아줬어요.
환기구, 배수구 분리하여 세척하고 건조 후 살균, 소독까지 실시하였어요.
양산입주청소시 직접 현지에서 클리닉을 진행하고 있어요. 이제 작업을 진행한 현장의 모습을 살펴볼까요?
직접 진행하지만 무엇보다 아주 꼼꼼하고 깨끗하게 예약하신 모든 의뢰인 분들에 집을 살펴드리기에 믿어주시는 것 같아요.


 할 때 화학약품을 사용한다면 화학약품 냄새도 남아있게 되고,
화장지걸이대와 유리 그리고 실리콘 주변에도 유리물때와 흙먼지 등이 앉아있네여 
 전문인력들이 투입되어 쓰레기처리부터 까지 해결해 드리고 있어요.
안심하고 주거가 가능하며 앞으로 생활하면서 큰 어려움, 불편한 점 없이 거주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바닥 타일과 벽면 타일에서 배어나오는 백시멘트 제거는 그에 맞는 약품을 이용하여 실시합니다.
신축의 경우는 분진이 많기 때문에 분진 제거 위해서 해야 합니다만,
후드 외부에도 노란먼지부터 이물질들이 그득하게 앉아있던 상태였어요.
창틀에 시멘트와 흙먼지 등을 헤라와 함께 친환경 약품을 이용하여 구석 구석 깨끗히  해드렸어요


금액도 합리적으로 마음에 들었고 방법에 대한 설명도 자세하고 친절하게 안내해 주셔서 망설이지 않고 바로 예약을 했어요.
시공 공간이 엄청 깔끔해지기 때문인데요.
셀프로 하시는 경우에는 이러한 부분까지 신경쓰기가 어려우시기 때문에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큰 평수의 아파트가 아니라고  쉽다고 생각하면 오산입니다.


주말이 끝나고 새로운 한주가 곧 시작됩니다!
양산입주청소는 쓰레기처리 부터 까지 완벽하게 진행하실수 있어요
빠른 응대로 비어있는 날짜 불러주시고 시간을 낼 요일을 먼저 정한 후 날짜 맞춰가니 스케줄 조정이 편했어요.
선반, 서랍은 모두 개방 및 분리하여 틈새로
집은 단지 생활공간에서 벗어나 편안하게 쉴 수 있고 쾌적한 주거공간입니다!!


이렇게 하지 않으면 도저히 나올 수 없는 결과네요.
 시공하면 아무리 오래된 아파트도
손님이 창문을 열고 살 수 없다고 걱정을 전화로도 계속 하셨어요.~
직접 오시지 못하시기에 더욱이 꼼꼼하게 작업을 해드려야겠어요
수도꼭지 부분은 항상 손이 닿는 부분이기 때문에 하얀 얼룩이 많이 있어요.


그동안 생활하면서 발생한 집안 곳곳의 흡착먼지와 생활오염, 기름때가 많았어요.
욕실은 우리가 매일 씻어서 사용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그만큼 생활에 흔적이 많이 남는 공간입니다.
저는 정말 만족해서 주위 하는 지인들에게도 강추하고 있어요
일가견이 있더라구요.
반복 작업으로 오염도 제거해야 합니다.


주부들이 가장 힘들어하는 욕실입니다.
깨진 타일이나 오래된 실리콘 등의 문제점은 손대지 않고 전반적인 욕실 분위기가 별로 나아지지 않은 것처럼 보입니다.
타올을 사용해서 반복적으로 사용하였으며, 새집의  새 샷시에 흠집이 남지 않도록 조심스럽게 닦았어요.
일정 조율을 통해 날짜와 시간을 정해요~
단순히 쓸거나 하는 작업이 아니기 때문에 전문 교육을 받은 전문 인력입니다.


할수 있을거라 생각하고 섣불리  나서서 하지 마시고 처음부터 업체에 맡기시는게 시간과 비용을 아끼시는 현명한 방법입니다.
식탁 등... 예쁘긴 하지만요.
베란다 쪽 창틀과 바닥에는 잔해가 많이 보이네요.
양산입주청소 업체 선정할 때는 다음 3가지 살펴보면 만족스러운 결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약품, 장비 등도 마찬가지입니다.
적은 양일때는 사진이나 전화상담으로 상담을 드리기도 한답니다~^^


이번 포스팅 속 작업 후기 보시고 확인해 주시길 바라며, 언제든 저희 에게 믿고 맡겨주세요
놓치지 말고 꼼꼼히 해야겠죠?
기름때 오염을  제거하고 싱크대 수납장 경첩 위에 톱밥 가루와 수납장 문에 오염을 제거하였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