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기동이사청소후기 휘경동이 충격으로

회기동이사청소후기 휘경동이 충격으로


청소하는데 짐이 들어오네요...
이렇게 될 경우 아무리 전문가라도 할지라도 작업 효율성이 떨어질 수 있기 때문이죠.
오늘도 세척작업 사진은 없네요 발생되는 깨끗하지 않은 환경들 때문에

입주 전 필수품목으로

꼭 하시는 것이 좋답니다.

새겨진 곰팡이와 아예 착색이 되어

더 이상 어찌할 방법이 없는

상태인 경우도 많습니다 하지만 혼도 잠시. 빼먹지 않고 디테일하게
이사청소를 하고 있습니다








냉장고/세탁기/에어컨 내부 청소도
진행하였습니다

문을 열자마자 입구의 얼룩진 거울이 맞이해줍니다.

세척이 모두 마무리가 되면 따로 추가 요청받은

왁스코팅 작업을 합니다.


전송해 드리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마치 현장에 계신 것처럼 모든 상황을 아실 수가 있습니다. 줄눈은 은색으로 따로 한듯하였으나

회기동이사청소후기를 알아보며 백시멘트가 벽면에도 묻어 있는 것이 보이네요. 아예 신축 아파트일 경우 공사 분진이 많이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창틀과 새시도 많이 지저분합니다. 고객님의 입장에서 최대한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묵은 때는 물론이고 테이프 자국에

도배풀까지.. 너무 지저분한 상태여서


평소보다 시간이 더 소모되었습니다 환풍기와 배수구를 분리합니다. 보양지가 비싸서 인지 그냥 하시더군요,. 청소자들은 전용 청소기로 먼지들을 1차적으로 흡입한 다음 청소를 시작한답니다.

도배 한집 들어가면 가구에 풀.. 창문에도 풀.. 몰딩에도 풀..

특히 바닥에 풀..

비데도 탈착이 가능한 경우는 분리하여 작업합니다
편의시설까지 최고의 입지조건이 아닐까 싶습니다.


신축 아파트 욕실을 청소할 때에는 결이 강한 수세미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타일과 싱크대 서랍장 사이 타일 벽면
반려동물의 배설물과 토사물로 인해 눌어붙은 종이들과 휴지 등등..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찌든 기름때 오염
기초작업인 백시멘트 제거부터 진행하고요 고객님이 셀프 입주청소 진행하려고 하시다가

너무 지저분한 환경에 업체를 통해서



청소를 진행해야 한다고 판단
탈거하면 그 안에 공사 먼지, 톱밥 등이 있어서 반드시 탈거해서 닦습니다. 이사할 때도 정말 쉽지 않더라고요! 조금 더 지나면

곧 첫눈도 만나게 되지 않을까 하는

설렘도 느껴지네요. 같은 평형이라도 생활방식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오염 상태도 모두 다를 수밖에 없습니다. 실제로 청소 의뢰 인분이

부동산에서 제대로 안 볼 것 같다고


회기동 이사청소 시 많이들 말씀하시는 부분입니다. 천장의 전등과 에어컨 등

시설물에 먼지와 분진가루를

말끔하게 청소했답니다.오전 9시에 도착해 장비와 청소도구들을 챙겨 고객님댁으로 찾아뵙고, 간략히

진행 절차 등을 간략히 설명

전용 세정제와 전용 장비, 전용 도구들을

사용하여 청소를 합니다 ㅎㅎ아파트 사전점검 첫날은 그저 구경하기 바쁨

스티커 제거제와 시간, 노동이 필요합니다. 처음 사무실에 입주할 때

최대한 깨끗하게 청소하고 들어가시는 것이 좋아요.
도배풀과 먼지를 제거하여 주고 방안에 있는 전등의 커버를 탈거 후

깨끗하게 청소 후 장착을 합니다.


제거된 사진이 없어 아쉽네요.
한솥밥을 먹으며 시공을 했더니

나름의 전문적인 각자의 영역이 생겼습니다.

신기하죠?


제가 물걸레 청소할 때 애용하고 있는 청소 밀대인데요

바닥 전체를 타일로 교체하였다고 하시며 먼지 제거에 중점을 두고

청소해달라고 요청하셨습니다.

하나하나 일일이 잘 알아보면서 해야 하는데! 그런지 더욱 신뢰가 갔고 꼼꼼하고 완벽하게 청소를

해주셔서 여러분들께도 얘기하고 싶답니다
미리 예약을 해주신 고객님이신데요 전체 정밀


케어 함께 바닥 왁싱까지 의뢰해주신 사례랍니다. 싱크대 밑은 공사 분진이 정말 많은 곳 중한 곳!

빠짐없이 깨끗하게


회기동 아파트 이사청소 사진은 그나마 깨끗하게 나왔네요 ㅎㅎ;
방도 이사 후 이물질이 있기에 깨끗하게 제거합니다 전등도 탈거하여 벌레와 먼지 제거합니다


주방 타일에 기름기 제거를 위해 전용세제 바르고~ 필요한

주방용품들인데요

기름때와 공사로 인한 먼지들이

한가득 앉아있었어요


청소업체는 묵은 먼지도 확실하게 제거해드리고 있습니다. 주방 상부장의 위에 맨 윗부분입니다

먼지가 아주 수북하게 있어서 깨끗하게 제거하였습니다. 창틀은 유심히 보는 장소는 아니지만 상당히 힘든 청소구역입니다.


음... 사진을 좀 이쁘게 해달라고 하셨는데

저는 그런 제주는 없나 봅니다. 거실 등 안쪽... 파리

(파리야 안녕?) 도배하기 전

안방 창틀 바닥 깔끔하게 회기동 이사청소를 마무리했습니다.

바로 도배사분 들어오시네요 맛있고 건강한 음식과

규칙적인 운동 챙겨하시면서

건강에 각별히 유의하시길 바라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