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입주청소 진평동 옥계동 이사청소업체에게 맏겨요

구미입주청소 진평동 옥계동 이사청소업체에게 맏겨요
 
묵었을 때는 예상했지만 베란다가 확장되지 않은 곳이라 창문과 베란다가 정말 많네요.
집 견적을 보러 갔는데 손님도 집을 처음 본대요.저도 처음 봤어요.
인테리어 컨텍스트도 운수 시험인 것 같습니다.
틈이 생길 때까지 닦아냅니다.


오히려 공사로 인해 발생한 분진분, 화학물질이 뿜어져 나오기 때문에 차라리 클리닝 작업을 한 후에 거주하는 것이 낫다고 할 수 있습니다.공사 먼지가 실내 벽지나 붙박이 등에 그대로 붙어 있기 때문에 잘 제거해야 합니다.
중문몰딩부터 시작해서 등박스몰딩까지요!!!


푸드레인지는 검정색처럼 변했고 약품도 많이 써서 겨우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었어요.
특히나 물을 사용하는 공간은 물때와 곰팡이등 세균번식이 쉬어. 잘 관리 해주어야하는데요
세밀한 작업과 위생적인 작업이 필수입니다.
새집의 수많은 공사 먼지나 분진 가루는 쉽게 생각해서는 안됩니다.


구미입주청소시 물을 사용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부분적으로 물때나 곰팡이가 있는 것을 깨끗이 제거한 모습입니다.
주방 전체 수납은 곳곳에 빈틈없이 공사 먼지나 분진가루가 묻어 쌓여 있습니다.
서랍 바닥에 실리콘이 붙어 있습니다.
이렇게 베란다 공간에 모래 먼지로 시작해서 상당히 더러운 먼지가 흩어져 있었고, 이런 부분에 대한 긴급한 현장 공간이었습니다.


조금 더 보충하고싶으신 부분이 있으시다면 a/s도 충분히 가능하도록 진행하고 있습니다.
새롭게 하고 싶은 분을 생각하며 하다 보면 하나라도 놓치면 안 된다는 마음뿐입니다.
전문에 맡겨 보다 안전한 주거공간에 소중한 가족과 좋은 삶을 권합니다


본사 직영 직원이 현장에 파견되어 현장에 대한 진행하면서 전후 비교 사진까지 남기고 있어 신뢰를 기반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위 옆 아래 그리고 전문도구로 모퉁이까지 깨끗하게 닦아드렸습니
이 정도는 아주 양호한 편이에요.
많은 업체 중 어느 업체가 좋은 업체인지 소비자 입장에서는 선택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손이 쉽게 가는 부분뿐만 아니라 살면서 한 번도 닦을 생각도 없던 곳도 모두 닦아내 먼지를 잡아야 합니다.
흡연만큼 건강에 좋지 않다고 해서 요즘 새 아파트에는 이런 환기시설에 더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구미입주청소로써 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는 추세가 생기고 있는 것 같습니다.


지쳤을 때가 많아요. 상부 선반과 하부 선반, 서랍은 일제히 분리 후 원칙으로 합니다.
바닥은 타일로 되어있었습니다 타일 사이에 줄눈에는 먼지가 많이 껴 있었는데요
변기는 한 번도  하지 않은 듯 오염도가 상당한 편이었습니다
이러한 분진가루들을 말끔하게 지우지 않고  하여 생활한다고 생각해 보세요.


피워요 니코틴이 묻어 있나 보네그 정도부터 니콘틴을 확실히 잡아줍니다.
떼어보니 너무 예쁘네요.검수할 때 알아보니 고객이 너무 더러워졌다고 합니다.
바로 연락해서 날짜를 정했어요.
고객이 쾌적한 공간에서 즐기실 수 있도록 모든 공간에 맞는 돌봄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푸드 내부도 다 했어요.


콘센트 하나하나까지 모든 장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집안에 생활하는 삶이 있는 경우에는 집 전체를 깨끗하게 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노랗게 물든 기름때와 음식분자들이 많이 달라붙어 있습니다.
집에 돌아와서는 팔, 어깨, 손목, 등입니다. 많이 아픈데요?
 어쩜 창틀이 이렇게 깨끗할 수가 있을까요?? 
더 궁금한 것은 작은 방입니다.


하시기 전의 일이라 걱정이 되겠네요, 물론 업체는 매우 많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고 감사했습니다.
하지만 아래 사진을 봐주세요.
공사를 깨끗하게 한 탓인지 톱밥가루, 분진, 이물질이 그리 많지는 않네요.
여름을 맞이하기 위해 집을 재정비하기도 하고 옷을 쇼핑하거나 체력을 보충해두는 경우도 있어요.


수납장도 분리하여 작업했습니다.
오염이 심해서 노랗게 변해 있는 것도 볼 수 있었습니다.
화장실도 구석구석 모두 깔끔하게 완료되었어요!
샷이 이렇게 하얗게 변했어요
너무 예뻐졌어요.
새 집은 분진과 먼지가 정말 많이 있어요.
방문해 주신 사장님과 직원분들은 천천히 집을 살펴본 후 각자의 위치를 정하고 시작해주셨습니다.


 환풍구 통하여 담배연기가 이웃에게 전해집니다

사진에는 찍히지 않았지만 후드와 푸드망에 노란 기름때가 가득했어요.


많은 전문가들이 있는데 특히 여기에 집중하는 이유가 뭘까 생각해봤어요. 곰곰이생각한결과상담내용이었던것같습니다.
원하시는 날짜와 공간, 지역 등 자세한 문의 주시면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친절하게 대응해 드리겠습니다.


욕실 가득한 물때 보이시죠? 일반적인 락스에서는 제거할 수 없습니다.
확인하면서 남아있는 유해물질이 없도록 배수구 캡은 일제히 분리하여 내부까지 하겠습니다.
올해는 정말 좋은 일만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는데요!


구미입주청소를 통하여 다음에 창틀을 깨끗하게 해주세요.
오늘 볼 곳은 새 아파트가 아니에요.
세탁실도 구석구석 챙겨줍니다.


창틀도 먼지가 많이 쌓여 젖은 걸레로 닦아내고 창틀 사이를 깨끗이 닦아냈습니다.
여기에 약품을 쓸 만한 것은 없을 겁니다.
보일러실 먼지가 엄청 쌓여있어요
새로 하는 분 대신 예쁘게 할게요.
세탁실 옆 실외기실이네요~!


그런데 이렇게 해야 할 일이 많았다니 🤦♀️ 준비도 만만치 않네요.
전체적으로 오염도가 있는 현장이었습니다.
주방 작업이 오래 걸렸는데 사진으로도 비교가 될 정도네요.
원하는 퀄리티가 나올때까지 끝까지 하고 고객 만족을 드리는 경우에만 고객님께서 최종 잔금을 받고 있습니다.
하루 한 채 계약하신 고객님의 가정만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이름을 걸고 청결하게 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주방 싱크대 서랍을 떼고 시작했어요.

항상 실외기가 있으면 시간이 오래 걸려요 (웃음)
구미입주청소시 요즘 철이 들어서 그런지 정신없이 바쁘네요.
도 직접 하고 포스팅도 직접 합니다. 하루 한 채만 고집하는데 왜 이렇게 바쁜가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