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입주청소 서구 청라동 청라디이스트 565동 아파트 이사청소업체

인천입주청소 서구 청라동 청라디이스트 565동 아파트 이사청소업체
 
제가 직접 해보니까 왜 그렇게 리뷰가 좋았는지 자연스럽게 알 수 있었어요.
그렇기에 개인적으로 하기 어려운 부분은 저희에게 맡겨주시면  되겠습니다.
욕실수납장 위 입니다 백시멘트 가루가 그대로 남아있네요
현관 입구의 신발장은 공사의 먼지와 분진이 제거되어 깨끗한 공간이 되었습니다.

 

 환풍구 통하여 담배연기가 이웃에게 전해집니다
아직 한참 공사가 진행 중인 현장입니다.

 
천장 환기구 캡에서 창문은 분리하여 창틀을 깨끗하게 한 후 설치하였습니다.
기본적으로 주방에서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완벽하고 고집이 센 얼룩을 제거해 줍니다!!
이렇게 걸레를 벗고 나서 하시는 고객분들을 처음 뵙는 것 같네요.
바닥 오염이 심해서 나중에 차이가 많이 나거든요.



자, 오늘 현장을 둘러보세요.

인천입주청소시 변기, 세면대 고온의 스팀 작업으로 살균처리 하였습니다.
집안의 모든 수납은 각종 먼지와 분진이루가 빈틈없이 묻어있고 숨어있는 먼지도 있습니다.
이렇게 베란다 공간에 모래 먼지로 시작해서 상당히 더러운 먼지가 흩어져 있었고, 이런 부분에 대한 긴급한 현장 공간이었습니다.
아파트에서 하수도 냄새가 나요.해결방법은 무엇일까요?
그래서 되도록이면  전에 전문가들이 케어하는 서비스 받아보라고 권유하는 추세죠.


공사할 때 백시멘트, 분진, 먼지가 뒤섞여 난리네요.
겉면뿐 아니라 필터 탈거해 보면 내부에도 상당한 기름때 발견할 수 있는데요

다음에 창틀을 깨끗하게 해주세요.


그런데 이렇게 해야 할 일이 많았다니 🤦♀️ 준비도 만만치 않네요.
가정이기 때문에 전등은 천장에 있고 잘 보이지 않는다는 이유로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오염도에 따라 약품을 알맞은 비율로 배합해 발라준 뒤 반드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용해시켜야 표면 손상을 최소화한 제거가 가능하답니다


한 지 얼마 안 된 곳이라 바닥만으로도 원래대로 돌아갈 수 있어요.
바닥이 나면 왜 업체에 맞혀야 하는지 금방 답이 나옵니다.~
제가 집에서 생활하는데 천장은 한번도 해본적도, 생각지도 못했던 공간인데요~
일일이 수세미로 눌러 걸레로 닦아 ㅠㅠ제조사 민원이 젤이 많은 부분이 제초입니다.
그래도 불가능이란 건 없어요.
인천입주청소를 통하여 주방에 칼집까지 넣어서 칼집안의 더러움까지 깨끗하게 해주었습니다.


아무래도 그래서 낡은 때가 여기저기 박혀 있어요.

올해는 정말 좋은 일만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는데요!
확인하면서 남아있는 유해물질이 없도록 배수구 캡은 일제히 분리하여 내부까지 하겠습니다.
앞뒤가 비교가 돼서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심지어 푸드 내부도 다 했어요.
투입되어 전용 약품들과 기구 이용합니다.


원하시는 날짜와 공간, 지역 등 자세한 문의 주시면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친절하게 대응해 드리겠습니다.
떼어보니 너무 예쁘네요.검수할 때 알아보니 고객이 너무 더러워졌다고 합니다.
주방 싱크대 서랍을 떼고 시작했어요.
도움이 되는 정보를 많이 준비했으니까
이 시기에는 여러 가지 할 일들이 생겨나기 마련이죠.


또 사장님과 팀원들이 젊으니까 확실히 에너지가 넘쳤어요.
항상 실외기가 있으면 시간이 오래 걸려요 (웃음)
베란다 신발 자국 배수구 오염입니다.

믿고 맡기셔도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업체입니다.


일반적으로 신축의 경우 시멘트가 굳어 있는 경우가 있으며 마른 시멘트는 눈에 잘 띄지 않고 물이 묻어야 잘 보입니다.
저희 가족도 저희 집에서 편한 생활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참 좋았습니다!
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는 추세가 생기고 있는 것 같습니다.

어디 구석도 먼지 없는 곳이 없네요. 그럴 만하니까 맡기죠?
기존인의 거주 흔적을 깨끗하게 진행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인천입주청소를 통한 블로그를 통해 업체 선택을 좀 더 쉽게 선택했다는 소감과요.


결로방지를 위해서는 전달전 탄성코트는 꼭 하셔야 합니다~!
가스 렌지도 꺼내 두껍게 쌓인 기름때를 제거했습니다.

기름이 음식에 떨어질 것 같아요. 생각만 해도 어지러워요.
욕실은 스티커, 접착식 걸이 등 잡다한 것들이 많이 부착되어 있었어요


개인 가정집에서는 쉽게 구비해두지 못하는 전문가용 제품들이기에 가 더욱더 신속하고 정확하게 되는 것이 당연하답니다.
창문까지 마무리합니다. (안쪽받침과 창틀은 기본 옵션인데요.


틀을 위해 강한 힘으로 진행하면 충격에 약한 창틀에는 상처가 남을 수 있으므로
안쪽까지 깨끗하게 닦아냈습니다.
화분이 있던 흔적도 최대한 제거해주고 실외기실의 오염도 세심하게 해줍니다.
깔끔하고 부가서비스까지 한꺼번에 실시하는 점도 만족합니다.

4층에서 공사를 많이 하고 아래층 창틀에 공사 잔재가 많아 제거하는 작업이 가장 중요합니다.
바로 연락해서 날짜를 정했어요.
새집이기 때문에 창틀은 확실합니다^^오염이 없기 때문에 힘으로^^잘 닦아주십시오.
거기다가 새로 들어갈 집의 까지 내가 직접 해야 한다면 머릿속이 아찔해질 텐데요.


세밀한 작업과 위생적인 작업이 필수입니다.
참고하시어 도움이 되는 정보를 많이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범위가 다양하고 비전문성을 가진 인력이 할지 전문성 있는 정규직이 하느냐에 품질이 다르고 만족도 또한 다릅니다.


세탁실도 구석구석 챙겨줍니다.
본사 직영 직원이 현장에 파견되어 현장에 대한 진행하면서 전후 비교 사진까지 남기고 있어 신뢰를 기반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두 집, 세 집 하시는 분들은 어떻게 하시나요?


인천입주청소를 앞으로는 평소와 같이 하려고 합니다.
화장실 바닥과 샤워부스도 생활 흔적을 없애고 깔끔하게 만들었습니다.
이렇게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다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