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동입주청소 압구정 개포동 이사청소업체


신사동입주청소 압구정 개포동 이사청소업체





신축 아파트는 공사 중 발생한 먼지나 시공 분진이 창틀에 위치한 경우가 많습니다.
 
봄이 아주 짧은 느낌이네요.


손이 정말 많이 가는 곳이에요.
추천합니다.
 
창틀 전용 클리너를 골고루 뿌리고 부드러운 수건을 사용하여 반복적인 방법으로 닦아냈습니다.
오염이 굉장하네요ㅠㅠ


작업할 일이 많아서 저는 사진을 찍지 못한 것이 정말 아쉽습니다.

후드도 완전 노랑색으로 변해서 주방 상판도 얼룩이 보이네요~
전용 약품을 사용하여 전체면을 닦은 후 물로 충분히 씻어냅니다.
탈착에 정성을 쏟아야 제대로 했다고 할 수 있죠?


신축 아파트는 재질에 맞는 세면대 전용 세제를 사용하여 작업을 했습니다.
충분히 시간을 갖고 무료 견적을 받아보세요.
열심히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오랫동안 하다 보면 노하우와

실외기실은 방과 연결되어 있는 경우가 많은데, 이곳은 별도로 구성되어 있고 유리창이 추가됩니다.

신사동입주청소는 전반적으로 바닥이 더러운 건 신경 쓰이네요. 손상이 잘 보이지 않아 사전 체크가 어렵습니다.
욕실 거울과 샤워 부스의 유리는 전용 세정제를 사용하여 반짝반짝 투명하게 닦아냅니다.


그리고 신축 아파트의 경우는 결함에 대한 부분을 꼼꼼히 관리하여 고객님께서 피해 또는 불이익이 생기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구석구석 꼼꼼한 진행이 필요한 전문의의 경우에는 개인이 하면 더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꽤 까다로운 부분이 많으니까

탈부착이 가능하고 숨어있는 공간까지 꼼꼼히 진행합니다.
재질에 맞는 도구와 친환경 약품을 사용하여 물때와 오래된 오염을 제거하고 물로 충분히 씻어내는 습식으로 가꾸어 줍니다.


변기와 세면대는 세라믹이 주요 재질입니다.
현장에 도착하여 가장 먼저 하는 일은 분리 가능한 서랍을 모두 제거하고 본격적으로 할 준비입니다.

사용해서 창틀 전체에 있는 오염물을 늘리는 작업을 했어요.
먼지가 많은 수납장 상부도 깔끔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파손되지 않도록 안전하게 분리하여 깨끗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뭐 어쨌든 집은 별로 더럽지는 않지만 이것저것 많아서 정말 힘들었어요. 정도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먼지가 쌓여 오래된 시기가 되어 버리면, 하기 어려운 것이지요?


배수구의 경우 장기간 하지 않고 방치해 두면 됩니다.


왜냐하면 앞뒤 차이가 확연하기 때문입니다. 제대로 된 업체를 선정해야 해요!

타일 전용 약품을 사용하여 구석구석 전체를 닦아내고 물로 충분히 씻어냅니다.

이왕 할거면 미리 예약해주세요.
저는 여기서 헤나로 긁는 작업을 하는데 저희 집은 상판이 오래돼서 안심하고 작업하지만 사실 굉장히 신중하게 해야 할 작업입니다.
거주하시는 분들을 위해 보다 편안한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서요.
현관을 들어서니 넉넉한 신발장과 워크인 수납장도 잘 만들어져 있네요~


신사동 입주청소를 통해 또한 안방 엔트리에도 추가 유리창이 있습니다.

악취 발생의 원인이 되므로 주기적으로 악취를 예방하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오염을 제거하기 위해 강한 힘으로 하면 충격에 약한 창틀은 흠집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많이 찾아주세요.왜요? 합리적인 가격 사랑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고요.
욕실 환풍기 커버도 탈착되어 보이지 않는 안쪽 공간까지 전용 도구로 정성스럽게 진행하였습니다.


완료된 사진만으로도 고객님들께 감동을 드릴 수 있습니다!
눈으로 확인하기 어려운 변기 뒤쪽은 손으로 만지면서 작업을 했습니다.
검증된 오래된 회사의 가드니용입니다.

전등 커버 안쪽에는 먼지와 벌레 사체가 쌓여 있기 때문에 떼어내고 그 흔적을 모두 제거합니다.
발코니가 너무 더럽네요. 발코니에 수전이 없어 난항이 예상됩니다.
창틀은 '의 꽃'입니다. 간단해 보이고 쉽지 않은 창틀 구석까지 꼼꼼하게 마무리했습니다.


닦아도 닦을 수 없는 오염은 전문가용 친환경약품으로 제거하여 린스 해드립니다~
하지만 주거형 오피스텔이라 그런지 구조가 바뀌어서 예상치 못한 유리창이 많이 있었습니다.
묶은 먼지나 백시멘트 등입니다.
뜨거운 세제 수세미로 싱크대와 싱크대에 세제를 녹입니다.
오후에는 더워서 벌써 땀이 흐르기 시작했어요.
코너 선반도 있어요. 가스레인지입니다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등 빌트인 가전이 많아서 오래 걸렸습니다. 전자제품은 별도 비용입니다.


신사동입주청소는 걸레만으로 적당히 닦는 것이 아니라 습식을 기본으로 합니다.

코팅막은 물때, 오염, 착색상 방지, 백화현상 억제, 곰팡이 억제, 오염, 착색, 흠집 방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직역 직원이 직접 하고 있습니다.
이런 오염물은 보기에도 좋지 않지만 순환하는 공기를 타고 집안으로 들어와 우리의 건강을 위협하기도 합니다.
할애해야 할 상황이 올 수밖에 없어요.
최근에는 수납공간을 중시하기 때문에 붙박이 및 서랍을 많이 시공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시공 분진을 모두 제거하기 위해 분리부터 진행하고 있습니다.


올바른 세척액 사용의 중요성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집안이군요.
방 3개와 화장실이 2개가 있는데 이곳은 공용화장실입니다. 아기자기한 욕조가 들어있네요.^


혼자 하다가 중간에 저희를 찾아주시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난도가 높아서 사진 찍을 겨를이 없어요.
전등 커버의 탈착 방법은 다르기 때문에 주기적인 교육을 통해 파손되지 않도록 정확한 탈착 방법 숙지는 필수입니다.
세면장은 공사 중 발생한 많은 시공 분진이 있는 공간입니다.



창틀은 더러워지기 쉬운 장소입니다. 오랫동안 하지 않고 방치하면요.
구석진 곳과 굴곡진 부분의 오염물은 전문 도구를 사용하여 깨끗이 제거하였습니다.
창틀입니다. 이 정도의 오염은 양호하네요~



는 거짓말을 할 수 없는 작업이잖아요.

전에 살던 분들이 맞벌이여서 바쁘게 지낼 시간이 없었대요.
벽면과 바닥 타일은 백시멘트 제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주방세제가 녹은 물에 수세미를 담가 베이킹소다를 준비합니다.





신사동입주청소시 깨끗한 환경과 건물의 가치를 지켜주는 곳이라 제가 찾던 회사라고 생각했어요!
흠집이 생기기 때문에 부드러운 스펀지나 전용 약품을 사용하여 변색이나 상처가 나지 않도록 전문적으로 실시합니다.

배수구의 부자재도 하나도 빠짐없이 제거하여 모든 거주자의 흔적을 깨끗이 제거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