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련동입주청소 연수동 선학동 이사청소업체로 훨썬전부터 했죠

인천 옥련동입주청소 연수동 선학동 이사청소업체로 훨썬전부터 했죠




보이는 곳은 깨끗하지만 보이지 않는 곳들이 지저분한 곳들이 많았어요.  
수납장 및 서랍 탈거 후 오염도 체크시간입니다.
바닥은 물론 벽까지 퍼져 상태가 심각했는데요 이정도 곰팡이면 무조건 전문가가 출동해야죠



쉽게 긁히고 코팅이 벗겨지는 재질에 붙어있는 스티커 및 유리테이프 는 더더욱 힘듭니다.
늘 하던대로 먼저 탈거 가능한 모든 부분을 탈거 후  진행합니다.


하는거 눈으로 보면서도 베란다에서 담배물고 있는 분들을 봅니다.어지간하쥬?


보통 스티커가 심하게 많은 경우는 추가비용을 받는 경우가 많어요.

최대한 스크래치가 나지 않도록 재질에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주의하며 작업했어요.

또 오래된 화장실이라 실리콘이 변색되어서 실리콘 시공을 다시 해주었어요.


옥련동입주청소는 건물주분께서 샷시따로 방문따로 조명따로 도배따로 따로  일일이  5~6가지의 일을 여러업체에 전화하여 금액을 알아보고  시간약속과 작업진행과정 후과정 상태확인 등 
창틀에도 먼지가 장난아니죠?

 전에 지저분한 경우가 많아요.

주방걸레받이가 제가 가본곳중에 제일 역대급

이런 이유 때문에라도 비용과 시간은 차이가 날 수 밖에 없죠.

사진과 동영상 후기로 확인해보세요!
하지만 사전검검시간에는 스티커 및 유리테이프 자국을 많이 보지는 못했어요.


꾸준한 환기 통해 오염을 방지해주세요!
오래되어 낡아서 지저분한 경우도 많어요. 
모든분들의 시간은 소중하니까 중요한 포인트만 ~!!

여러분들은 시간을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시간을 어떻게 쓰느냐가 중요한것 같어요
스티커 및 유리테이프 제거.. 정말 어렵어요.
구석구석 안쪽에 숨은 찌든때까지! 말끔하게 지워냅니다.
​걸어올라야하는 날이라서죠. 운동은 제대로 되것다하실지 몰라도 이미 무릎이 시릴 나이인지라 엘리베이터가 작동이 안된다니 난감하긴합니다.


옥련동입주청소로써 우선 베란다가 새집인데 시공이 너무 지저분하게 되서 너무너무 지저분했는데요




고객님께서 스티커 제거하다 가구에 손상이 많이 간 곳도 보였어요. 
세월의 흐름에 의해  조금 낡아보이는 문제들을 실리콘 시공으로 간단하게 해결한 곳입니다. 
모든 탈거용품은 모두 탈거해서 작업합니다



물론 당연히 그 결과물에도 차이가  날 수 밖에 없죠.그러니 그런 부분은 감안을 하셔야 합니다.
이렇게 오랫동안 먼지와 오염을 방치하고 쌓아두면 창틀 부식이 빠르게 진행될 뿐더러 집안 환경까지 해치게되죠

동영상으로도  상태 확인해보세요!
알고 들어 왔지만 특히 오늘 집은 더 심했어요.
독한 약품을 쓰지 않고 여태껏 갈고 닦고왔던 기술로


이제 우리 고객님 쾌적한 주방에서 맛있는 요리하실 일만 남았어요!


새로운 기판으로 교체후 모습입니다 불이 잘 들어오고 기존에 있던  기판보다 눈도 덜 아프고 더 밝은것같네요
구석구석 오늘 해야하는 부분들이 상당하네요
본업이 있으시거나 건물에 살지 않으신 건물주분들은  퇴실점검부터 수리하는 과정까지 귀찮고  시간낭비에 힘든게 사실입니다


화장실은 평소에 하기 힘든 샤워부스, 거울물때, 변기와 세면대 아래 중점으로 작업합니다.
 2시간 안에서 가 가능한 작업은 추가비용없이 진행하고 있어요
하지만 그보다 더 어루운 작업은 스티커 & 유리테이프 자국입니다.
구석구석 곰팡이가 너무 스트레스인 화장실, 새 공간처럼 말끔하게  완료했어요.



찌든때 없는 주방 너무 말끔하죠? 
전문적인 교육을 받지않고 대충하는 방식은 금방 한계 알게될 것입니다.
여러번 하였기에
5년 정도 살면서 발생한 생활먼지, 오염도, 묵은때, 기름때등이 한가득하며
주방은 물론, 집안 곳곳 전등까지 모두 탈거 후 윗쪽 먼지까지 말끔하게 제거합니다.




자 . 이모습을 기억하시고 이제  후 사진~!!





자 그리고 이제 진짜 이 집의 핵심 포인트~!
우리 가족의 건강을 위협하는 오염, 철저한 기술과 인력으로 제거작업들어갑니다.





곰팡이가 정말 장난아니죠



오늘 현장은

노후도가 꽤 된 아파트라서





그 유명한 격언 고개님의 원하는 시간대에 맞춤작업으로~

이전 사시던 분께서 평소 관리 열심히 해주셨는데요.
안방 바로 옆에 위치해 있는 베란다의 전 모습
옥련동입주청소을 통하면 일 마치고 집에 들어와서 씻고 밥먹고  아이들도 씻기고 재우고 하다보면  하루에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가는것 같어요
잘 지워지지도 않고 재질에 손상을 일으키지않고 묵은때 벗겨내야 하기 때문에 쉽지 않은 작업입니다.
일반적인 라고 하면 쓸어내고 닦아주는 일은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어요.


창틀 오염은 바깥바람을 타고 집안에 들어와 집안 공기에까지 영향을 주기 때문입니다.

미리 유리테이프는 제거해두었지만, 손으로 만지니 끈끈이가 그대로 남아있었어요.
​화장실은 전체적으로  아주 지저분하지는 않았어요. 

시간을 조금더 알차고 활용적으로 쓰고 싶은데 정말 쉽지않네요


다행히 면적이 크지 않아 조금만 손보면  자세히 보지 않는 이상 크게 티가나지 않는곳입니다
다만, 배수구/배수망이 많이 지저분했어요. 
먼지나 공사 잔해물로 오염이 심한 건


전체적인 방문교체 및 필름지시공 등 다른방법도 있으나 비용적으로 이렇게 간단하게 수리하는것도

 방법입니다







막상 오래된 묵은때 상대하다보면 쉽게 제거되지 않고 어려운 경우가 종종 있어요.
오래되어서 그렇지  많이 지저분한 것은 없었어요. 

​영업점의 특성상 야간작업도 한답니다~다른 파트 공사하시는 분들을 만나는 일이 있죠.

꼭 지저분하게 쓰셨기 떄문이라기 보다는
그럼, 오늘의 현장을 보시겠어요.
준공 5년차 아파트이지만,  진행하지 않은 곳이였어요.
옥련동입주청소시 이번 작업은 손에 물집이 잡힐 정도로 힘들었어요.


업체는 탈거하는 방법과 장비의 능숙한 사용 그리고 약품의 배합까지 골고루 숙지하고 있어야 전문적인 업체가 될 수 있어요.


여기가 열려야 하는대 여기 시맨트로 매워놔서 ㅜㅜ이거 여느라 죽을뻔 봤어예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